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式의 기만폭력살인착취가 한반도에서 팽창하고 있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46 2011-06-16 17:59:25

[잠언 14:14마음이 패려한 자는 자기 행위로 보응이 만족하겠고 선한 사람도 자기의 행위로 그러하리라]

 

한반도에 팽창되고 있는 패려는 득세하고 있다. 그 패려함의 주체는 김정일과 그 집단과 그 떨거지들이고, 그것에 부역하는 자들이다. 부역자들이 떨거지가 되고 그 떨거지들이 또 부역자들을 만들고 그렇게 핵분열 하듯이 한반도를 덮어가고 있다.

 

이것들의 진행은 계속될 것인가? 폭발하여 순간적으로 무너질 것인가? 별은 자체연료를 쓸수록 점점 커지며 식는다. 나중에는 초신성폭발을 한다. 그것들도 팽창 폭발하여 죽는 별의 죽음과 같을까? 아무튼 그것들은 지금 팽창하고 있고, 득세하고 있다.

 

이명박의 중도실용이 그것들이 팽창하기에 아주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였다. 그것들의 팽창을 막을 수 있는 장치가 고장난지 오래다. 자체 소멸하는 길밖에는 없는 것 같으나 그것들에게 흡족한 보응(to be satisfied, be sated, be fulfilled, be surfeited) 곧 소멸은  반드시 온다. 

 

만일 그것들이 그렇게 소멸된다면 그것들의 소멸은 어떤 과정을 거쳐서 일어난다고 할 수 있을까? 본문은 그것들의 소멸은 그들의 행위에 따름이라고 하신다. 악마의 본질로 사는 자들은 악마를 불러들이는 것이고, 모름지기 누구든지 그런 악마를 불러들이면 결국 파멸당한다.

 

그것이 그것들의 최후가 될 것이라고 하신다. 악마가 들어간 곳은 죽음과 파멸과 파탄과 멸망의 연속만 일어날 뿐이기 때문이다. 모름지기 인간은 악마와 더불어 살 수가 없다. 잠시간 그것들을 이용하여 권세와 재물을 얻어 주지육림에 빠지나,

 

그 악마가 들어온 만큼 파멸을 맞게 된다. 그것이 그들이 받을 보응이다. 인간 속에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이 들어오셔야 한다. 만일 인간 속으로 하나님이 들어오시면 그 세상은 하나님의 선과 의와 사랑과 행복과 자유가 충천하고

 

생명과 축복과 감사가 넘쳐나게 된다. 그것이 곧 하나님을 받아들인 보응이다. 대한민국은 지금 악마를 사랑하는 자들의 결집이 팽창하고 있고 대통령은 이를 외면하고 있다. 악마가 들어온 나라는 피바다가 된다. 그것들이 피바다를 만든 후 자체 소멸하는 과정에 진입한다.

 

backslider는 turn back의 의미다. 결국 악마를 받아들이는 나쁜 길로 되돌아가다. 또는 신앙적으로 타락하다는 의미를 담는데, 이를 패려하다고 한다. 한국교회는 악마를 근본적으로 거부해야 한다. 이를 거부하지 못한다면 퇴보 타락한 것이다.

 

피에 굶주린 악마의 종자들을 받아들이고 있는 정부에 대해 강력한 항거를 해야 한다. 그 악마와의 싸움을 해야 하는데, 일부 교회들이 받아들이자 그것이 전 교회를 유혹하고 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아가페로 김정일과 그 집단을 강력히 거부하고 척결해야 한다.

 

그것들이 팽창하여 기만으로 사는 것이 세력을 잡고 있다. 폭력으로 사는 것이 세력을 잡고 있다. 살인으로 사는 자들이 세력을 잡고 있다. 이런 득세를 방치한다면 악마를 받아들이는 것이고, 그것으로 나라가 망하고 교회도 망한다. 그것이 곧 패려함의 의미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배를 받는 자들이 많을수록 나라는 산다. 그런 나라가 되어야 하는데, 그것을 거부하고 도리어 인본주의로 황금송아지로 달려가고 있는 것이 보인다. 그 틈을 타서 김정일 式으로 사는 무법자들이 넘실대고 있다.

 

이 무법자들이 판치는 불법의 시대에 교회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이타심이 이기심을 제거하는 세상을 열어야 한다. 하지만 인간의 이타심은 극히 약하고 도리어 이기심은 강하다. 그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과의 연합을 강조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에 연합해야 하고 그의 지배를 받아야 한다. 그것이 한반도를 덮어야 한다. 작금 한반도의 양상은 악마적인 이기심이 이타심을 망치고 있다는데 있다. 그대로 방치한다면 이기심의 팽창은 탄력을 받을 것이다.

 

지금처럼 그것들을 방치한다면 그 팽창은 가속화될 것이다. 결국 악마와 결속한 분량이 큰 자들이 한반도를 접수하게 된다. 그 후는 그 받아들인 악마에게 잡혀 먹히는 소멸의 길로 간다. 악마는 결코 인간을 파괴 파멸 파탄나게 하는 존재일 뿐이기 때문이다.

 

때문에 우리는 선택해야 한다. [이사야 1:19-20너희가 즐겨 순종하면 땅의 아름다운 소산을 먹을 것이요 너희가 거절하여 배반하면 칼에 삼키우리라 여호와의 입의 말씀이니라] 극한 이기주의 악마의 종자 김정일式으로 사느냐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로 사느냐를.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군 = 개판
다음글
대북지원/코큰애들 클릭!(5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