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과 그 6.15집단은 영구격리대상이지 더불어 살 대상이 아니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65 2011-08-05 15:47:59

[잠언15:29여호와는 악인을 멀리 하시고 의인의 기도를 들으시느니라]

 

하나님 전능주의에 빠진 교계 일각에서 여호와 하나님께 악마를 천사로 만들어 달라고 기도하는 자들이 있다. 특히 人마귀를 성자로 만들어 달라고 기도하는 이들이 있다. 인간 마귀란 그 속에 마귀가 들어가서 자리 잡은 것을 말한다. 그것들은 하나님을 근본적으로 거부하고 마귀를 받아들여 하나가 된 자들이다. 그 때문에 人마귀가 된 것이다. 하나님이 아무리 전능해도 마귀를 천사로 만들 수가 없다. 人마귀도 역시 그러하다. 그를 참인간으로 만들어 낼 수가 없다. 다만 심판하여 지옥에 던질 뿐이다. 함에도 그들은 하나님이 능히 구원하실 것이라는 확신을 갖는다. 그것은 盲信이다. 하나님은 그들을 멀리하시고, 영구 격리하신다. 그것이 마귀 類를 다루는 하나님의 전능한 방법이다.

 

[요한복음13:27조각을 받은 후 곧 사단이 그 속에 들어간지라 이에 예수께서 유다에게 이르시되 네 하는 일을 속히 하라 하시니] 사단이 들어간 자들은 결코 구원하실 수 없는 것이 하나님의 전능이다. 하나님이 못하는 것이 너무나 많다. 하나님의 본성에 반하는 모든 것을 할 수가 없다. 하나님의 전능이라는 말을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다는 말로 풀어내는 자들은 어리석은 자들이다. 하나님의 전능은 하나님의 본성에 영원히 갇힌다. 그 본성 밖으로 그 무엇도 하실 수가 없는 분이시다. 왜 하나님이 천국과 지옥을 만드셔야 했는지는 그 본성이 웅변한다. 영구격리만이 그것들을 처리하는 하나님의 유일무이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김정일과 그 집단은 영구 격리해야 한다.

 

이는 그것들이 人마귀 집단이 되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그것들과 더불어 사는 것을 포기하고 도리어 그것들을 영구 격리하는 목표로 하는 정책을 짜야 한다. 그것의 시작은 곧 북한인권법제정이다. 북한인권법으로 김정일을 막보는 것이 대한민국의 사는 길인데, 그것을 거부하고 더불어 살자고 한다. 그것들과 더불어 산다는 것은 하나님의 기준으로 불가능하다. 人 마귀란 악마가 들어간 자들, 악마의 본질을 공유하는 자들은 人마귀이고 악마와 완전히 하나 되었다는 말이고 그것과 분리될 수 없다는 말이다. 참된 인간이기를 거부하고 악마와 결합한 모든 이들은 人마귀이다. 그것들에게는 참회의 기회와 구원의 문이 닫힌 것이기 때문이다. 때문에 마귀類는 대적하는 것이 정답이다.

 

그것들은 대적하고 영구 격리해야 하는 것이지 거래하고 타협하는 대상이 아니다. 그것을 모르는 지도자들이 하나님도 못하시는 것 곧 마귀를 천사로 만들어낸다고 강조하는데, 그것이 중도실용이다. 그 중도실용을 만든 자들은 6.15세력일 가능성이 많다. 그것들이 노리는 것은 대한민국이고 그것들은 人마귀들에게 부역하는 것일 것이다. 하나님의 방법은 여실하다. 그런 악마의 존재들을 영구격리 하는 방향으로 그 첩경으로 모든 정책을 세워야 하는 것이다. 오늘 날 교회가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가 하나님이 들으시도록 해야 하는데, 그것은 주기도문에 나온다. ~우리를 시험에 들게 마옵시고 다만 악에서 구원 하소서~. 악에서 구원해달라는 말은 인간 속으로 들어오려는 마귀를 막아 달라, 영구 격리해 달라는 말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을 그 안에 모셔 참인간이 되어 살게 해달라는 말이기도 하다. 그들만이 하나님의 기준으로 의인이다. 그들의 기도는 결코 하나님의 본성에 반하지 않는다. 그런 기도를 통해서 악마를 물리치는 것이다. 교회가 진정으로 나라를 건지려면 人마귀 집단인 김정일과 그 6.15세력을 영구 격리하도록 우리 속에 아가페 사랑을 채워달라고 해야 한다. [마태복음12:43-45더러운 귀신이 사람에게서 나갔을 때에 물 없는 곳으로 다니며 쉬기를 구하되 얻지 못하고 이에 가로되 내가 나온 내 집으로 돌아가리라 하고 와 보니 그 집이 비고 소제되고 수리되었거늘 이에 가서 저보다 더 악한 귀신 일곱을 데리고 들어가서 거하니 그 사람의 나중 형편이 전보다 더욱 심하게 되느니라 이악한 세대가 또한 이렇게 되리라]

 

아가페가 아닌 것으로 채워 놓으니 악마가 들어가기가 쉽고 그것으로 인해 세상은 망하게 되는 것이다. 아가페 사랑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여호와 하나님의 본질이다. 우리 속에 하나님의 본질을 충만하게 채우는 것이 곧 마귀를 물리치는 길이다. 기복신앙과 인본주의에 빠진 교회는 악마의 처소가 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오직 아가페로 가득한 심령 속에만이 하나님이 계시고 그 속에서 나오는 소원만이 세상을 복되게 하고 생명이 충천하게 한다. 자본주의 4.0시대를 연다는 것은 곧 이웃사랑자본주의라는 의미인데, 하나님은 그것을 태초부터 강조하였다. 그것이 곧 아가페가 시장의 諸가격결정권을 갖는 세상이다. 세상은 그런 사랑으로 행복해진다. 절망에 빠진 국민이 없게 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디모데전서6:17-19 네가 이 세대에 부한 자들을 명하여 마음을 높이지 말고 정함이 없는 재물에 소망을 두지 말고 오직 우리에게 모든 것을 후히 주사 누리게 하시는 하나님께 두며 선한 일을 행하고 선한 사업에 부하고 나눠주기를 좋아하며 동정하는 자가 되게 하라 이것이 장래에 자기를 위하여 좋은 터를 쌓아 참된 생명을 취하는 것이니라] 부자들이 모두 다 착취의 도구로 전락하면, 그 속에 악마가 깃든다. 그것은 약육강식의 세상으로 퇴보하는 것이고 피비린내가 진동하는 세상이 된다. 참으로 악마가 깃드는 세상은 망하는 것이다. 때문에 의인의 기도가 아주 중요하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품는 기도를 하는 자들은 의인이고 그 세상은 복된 것이다. 악마가 깃들 수 없게 하기 때문이다.

 

아가페가 없는 곳에는 악마가 깃든다. 그것들을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로 비유하는데, [요한계시록18:2힘센 음성으로 외쳐 가로되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귀신의 처소와 각종 더러운 영의 모이는 곳과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의 모이는 곳이 되었도다] 누구든지 귀신의 처소와 더러운 영의 모이는 곳이 되면 망한다.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의 모이는 곳이 되면 망한다. 때문에 우리는 아가페 사랑으로 북한인권을 돌아보자고 강조한다. 아가페 사랑으로 충만한 나라만이 생명력이 넘쳐나기 때문이다. 모든 인간마귀를 제거하고 그것으로 평화와 사랑이 가득한 세상을 여는 것이다. 부디 자유대한민국의 가치 이웃사랑의 가치를 확실하게 하여 세상에서 빛나는 대한민국만세가 되게 하자.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hong ip1 2011-08-05 16:08:11
    저건 지구상에서 추방 당해야 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에도 장거리 버스가 있나요?
다음글
여기가 살벌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