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알것이드냐? |
---|
조선족들의 쉼터가 ..감자기 북한의 해킹이요 뭐요 하면서 .... 사고가 났다고 설치는 이유가 불 분명하다.
평양에 드나 드는 저 인간들이 ..그 싸이트에 가입한 회원들 신상정보를 북한에 이미 전에 퍼주고... 북한에게서 해킹을 당하면서 탈북자들의 모든 신상정보도 북한이 가져갔다고 둘러 댈려는지 그 누가 알것이드냐?
나도 간단한 홈피를 하나가지고 있어 보았지만 ... 해당 연관 부문에서 돈을 받아야 할 일이면 사전에 통보를 여러번 해주며 .. 돈을 얼마간 못낸다고 하여도 가급적이면 홈피 해체 까지는 전혀 하지 않는다. 그것도 갑자기 어느날 꺼버리는 일은 없다. 혹--- 저들의 어떤 장난?
돈벌이때문에 남한으로 온 저 인간들이 연변에 부모,가족, 자식들 다 두고.... 돈벌이도 안되는 저런 일에 전심전력을 했다는 그 자체가 나는 이해가 아니 된다. 홈피가 무너졌다면서도 돈 벌이도 안되는 일에 돈까지 써가며 다시 아득바득하여 아직도 탈자들을 끌어 들이려고 하는 이유는 또 뭔가?
우리들이 모르는 곳으로 무슨 재정적인 이익이 생기든가... 아니면 그렇게 꼭 해야할 그 어떤 이유가 있기때문에 저러는 것이 아니겠는가.
물론 지난날 일부 탈북자들이 저들이 좋아서 찾아간 길이니 누구를 탓할 필요는 없다만... 아직도 자신의 처지를 잃고 붕 떠서 아무곳에나 자신의 신상정보를 파는 인간들이 참으로 안쓰럽다.
여기에 온 본인들이야 별 문제 있으련만... 고향에 부모형제를 둔 분들이야 심사숙고를 좀 해야 하지 않을가 생각해 본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 쉼터의 조선족 운영자가 분명 먼가 의도가 있어 보입니다.
개인들의 쪽지까지도 다 감시하고 있다니...
처방전 만세!!!!!!!!!
쉼터인지?쉰터인지 가지가지 합니다.
냄새나는것 분명합니다.
엣 퇫~~~~
처방전님은 늘 옳은 말씀만 하시는 현명한 분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