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통일부를 해체하고 정동영을 당장 구속처벌하라!
솔나무 3 265 2005-10-11 13:46:34
국정원이 간첩활동으로 방북인물로 부적합하다고 판정한 간첩을 공식적인 평양아리랑공연단에 포함시켜 북한을 방문시킨 통일부의 행태에 대해 4500만 국민 모두가 경악을 금치못하고 있다.
한마디로 대한민국의 안보와 통일정책을 주관하는 통일부가 국가보안법을 국민전면에서 위반하며 간첩들의 공식적인 접촉누트로 이용되고 있다니 이게 어디 말이나 될소리인가?
대통령자리를 명줄로 내걸고 국가존엄과 권위를 땅바닥에 내팽개친채 대통령자리를 위해서라면 김정일과 밀실야합하면서 북한의 간첩들의 활동까지 공식적으로 보장하는 국가안위의 최고책임자라고 하는 작자가 둥지튼 통일부, 그러니까 해외의 탈북자들을 죽음으로 내몰고 2300만 북한주민의 인권을 외면하는게 이나라가 아닌가?
한 인간의 추한 정치적 희생물로 이용되고 있는것도 모자라 북한대변인 역할을 하는 유명무실한 통일부는 더이상 필요없다,
통일부를 당장 해체하고 친북매국역적 정동영을 당장 구속처벌하라!
오늘날 정동영의 행태는 을사오적 이완용이도 울고갈 친북매국행각이 아닐수 없으며 이제라도 대한민국을 김정일에게 통짜로 같다바치라면 바치고도 남음이 있을 대통령병에 걸린 정치정신병자임이 명백하다.
이러한 자를 국가안위의 최고책임자로 임명한 노무현씨는 당장국민앞에 석고대죄하여야 한다.
좋아하는 회원 : 3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고토리 2005-10-11 16:47:28
    정동영을 싫어하는건 아마 귀순자 100프로가 싫어할거예여......귀순자들의 목숨하고 바꾼 정착금 마저 떨구어 놓는 사람이니깐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 대상으로 아리랑 및 금강산관광 신청받습니다
다음글
탈북자들이 교육기간이 끝나면 중국을 마음대로 다닐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