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의 개 만도 못한 북한 군들
Hong Kong 아수라발발타 0 405 2011-08-17 11:24:34
 얼마전 TV뉴스를 통해 북한 군부대의 식량난이 심각해 상당수의 군인들이 영양실조 상태에 있다는 보도와 함께 충격적인 영상들을 보았다. 우리 군 장병들보다 훨씬 작고 왜소한 몸으로 기운마저 없어 보이는 북한 군인들을 보며 적대감이 생기기보다는 오히려 짠한 생각마저 들었던 것도 사실이다.
 
 
 
이시마루 일본 아시아프레스 오사카 대표에 따르면 ‘북한군의 식량사정이 올해부터 눈에 띄게 나빠졌다’고 한다. 북한 호위사령부의 한 장교에 의하면 ‘하루 식량공급은 옥수수 300g이고 반찬은 소금물이 전부’라고 한다. 이 때문에 각 부대에서는 식량난을 해결하기 위해 밤에 몰래 민가의 가축이나 식량을 훔치는 경우가 일반화되어 있고, 각 가정을 돌며 반찬을 구걸하기도 한다니 거지가 따로 없다.
 
그동안 언론을 통해 북한 군인들이 배고픔 때문에 탈영하거나 강도짓을 한 사례가 빈번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까지 심할지는 정말 몰랐다. 그런데 지난 4월 조선일보 기사에 의하면 김정일은  셰퍼드, 시추 등 여러마리의 애완견을 키우고 있으며 이 애완견을 수입하고 관리하는데만 매년 수십만 달러를 사용한다고 한다.
 
 
 
즉 최고급 사료와 샴푸, 의료장비, 약품 등 애견용품들을 해마다 수입하고 애완견의 건강검진을 위해 지불하는 돈만해도 1만 달러가 들어간다고 한다. 그러고 보면 김정일의 충견 노릇을 해왔던 북한 군인들은 김정일의 애완견만도 못한 신세가 아닌가? 
 
하긴 얼마전 북한 조선중앙 TV가 “김정일이 보내온 불고기를 받아 안은 희천 2호 발전소 건설현장에 동원된 군인들이 감사함에 목이 메어 눈물을 흘렸다”며 웃지못할 포스터를 공개했는데 김정일이 모처럼 던져준 불고기에 목이 메일 정도니 정녕 개만도 못한 인생임에 틀림없는 것 같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뱃사공 ip1 2011-08-17 12:11:56
    군인은 먹어야 산다. 군인은 먹어야 전투한다, 군인은 먹어야 공격한다.
    6.25때 왜관 다부동 전투에서 대한민국이 적화되느냐 마느냐 갈림길에서 저고리부대,
    장년부대가 있었다. 저고리부대는 여자들로 주먹밥 만들고 장년부대는 군대는 못가는 나이니까 지게로 밥,탄약,포탄 나르고 했다. 전쟁은 군인과국민이 일체가 되어야 승리한다
    북조선군인들 영양실조될 정도면 부대해체하고 전부 집으로 보내라. ㅋㅋ
    옛날에 간첩이 잡히자 이런말 했다네. 남한을 공격하면 보급물자는 수퍼마켓과 정부양곡보관창고 점령하면 된다고 ㅋㅋ 무기만 차로 나르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함경도 사투리
다음글
김정일과 내통해야 고소득에 떵떵거리는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