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재단 잡지 |
---|
지원재단의 동포사랑이 우리집에 왔다. 전에는 보지도 않고 파지속에 던져버렸는데 최근에 지원재단이 구설수에 올랐다니 올것이 왔나부다 하댔는데 잡지가 도대체 무슨일하냐? 보니 옛날에 좋지못한 종이에 나올때보다 더한심하고 볼것이 없엇다. 대충 뒤적이는데 금년에 뭐11건의 정책개발을 한다고 적혀 있엇다. 그러면 뭐야! 현재 예산탕진하며 저들의 몸값 저들의 일자리창출 통일부직원후원재단이라는 규탄을 받는 지원재단에서 현재 실행중인 허무맹랑한 24시간콜센터, 전문상담사100여명, 하나센터 30여곳, 재단지부4곳,탈북자연구소, 피디,아나운서까지 고용한다는 인터넷방송 이것외에 11건이나 또 위대한창조물을 만든다는것이 아닌가? 와 미친놈들 해도 너무 한다. 탈북자빙자하여 온통 저들 잔치이다. 어떤탈북자단체장이 말하기를 지원예산 247억 후원금10억 도함약260억원의 예산중 우리탈북자들에게 약간 빛갈만보인 지원이 고작 30억정도라 한다. 와 열받아! 우리탈북자빙자하여 온통 저들의 잔치이다. 탈북자단체는 뭘하냐? 이바보같은 새끼들아! 단체 할려면 똑똑히해라! 우리것 찿아오지못하겠으면 그놈들이 우리빙자하여 잔치판벌려놓지 못하게 하라! 국민들은 우리가 크나큰 헤택을 받는줄안다. 너단체놈들아! 똑똑히해!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개인적 탈북자들이 하기는 힘들기에 단체가 반드시 나쁜넘들을 몰아내야 한다고 봅니다.
이사장인지 하는사람이 지금7년째 해먹으며 양아들 양딸 수없이거는리고 구미여우같이 놀며 탈북자 알기를 우습게 알고 지원예산으로 에쿠스 사서 타고다니고 운전기사 지원에산에서 봉급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넘도 지원에산에서 봉급 엄청타고 무슨활동비 명목으로 숱한돈 쓴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치 제주머니 돈주는것처럼 몇푼던져주며 온갖위세를 다떨고 있고 그것을 두고두고 자랑합니다. 높은양반들 많이알아 지원에산 많이 받아왔다고 개소리치며 전탕 저들왕국을 만들고 저들잔치 저들일자리창출에 미쳐돌아가고 있습니다. 이사장이란 사람부터 몰아내고 우리탈북자출신중에서 신망있고 우리탈북자들을 위해 진실로 일할사람을 추천하여 이사진에 절반정도 진출시키고 통일부 한탕해먹고 재탕해먹으려고 여기에 부장급들이 많이 슬그슬금 기어들어오는데 통일부출신들이 상당하다고 하니 이런자들 다내쫗고 탈북자들중에서 주요직 절반은 차지해야 실질적인 지원이 이루어진다고 주장합니다. 우선 이사장부터 내쫗아야 합니다.
이제 좀 그만해라. 어차피 다른 어디서도 못하는 일을 재단이 어쩌다 현정부들어 첨으로 제대로 하고 있건만 거기다 무슨 의견들이 그리 많은거야. 잘하도록 지원하거나 좋은 의견을 제안하지는 못할망정 먼짓이냐고.
- 처방전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8-20 20:4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