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선거법위반에 걸리고 싶다, |
---|
내일 무상급식 찬반투표에 서울시에 살고계시는 탈북자 여러분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무리 삶에 지치고 힘들어도, 김정일에게 아부추종하는 인간들, 탈북자들과 2,300만 북한 주민들의 절규와 고통을 외면하는 민주당과 종북세력의 창궐을 절대로 용납해서는 안됩니다.
내일 주민투표에 참여해서 진정한 민주시민의 권리를 만끽하시고 [무상천국], [공짜천국] 꿈꾸는 반민주세력, 종북세력 추방척결에 동참합시다. 민주주의를 부르짖으면서 민주주의 꽃이라고 제입으로 한말을 뒤집어 투표불참을 선동하는 민주당은 북한 노동당 2중대. 서울지부당과 무엇이 다를바 있습니까? 민주당을 위시한 종북세력들의 반민주적인 선거불참선동행위 척결하자!~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다 잘될겁니다/
하늘이 도와줍니다/
내일 일치감치 우리부부 투표갑니다/
민주당 개들 내일 죽엇어/
민주노동당 내일 엿먹일거얌
출마한 사람들이 자기 돈을 총알로 써서 유권자 표를 매수하는 것이지요.
(부끄러운 우리들의 자화상이지만, 그렇게 민도가 낮았지요. 문맹자들도 많았고......)
이때 고무신과 막걸리는 출마자의 재산을 털어 넣은 것.
당선되면 그 돈의 몇배를 뽑아낸다는 계산도 있었지만, 그 나마 당선되기 전까지는 자기 가 뿌린 돈(고무신, 막걸리 술값 등)에 대한 리스크를 안고 있었던 것입니다.
지금 민주당 작태의 전면적 무상급식(사실은, 세금급식)은 자기들 돈이 아니고 그러므로 밑천금 상실에 대한 걱정없이 내돈, 우리 납세자의 돈, 국민세금을 가지고 과거의 고무신막걸리 대신에 애들 점심제공을 미끼로 표를 사 들이려는 수작들입니다.
과거 보다도 더 지능적이고 악랄한 자들입니다.
오세훈시장은 단계적으로 그리고 저소득층에 집중한 급식을 주장합니다.
민주당은 선거에서의 표를 훔치려는 목적이므로 무조건적인 무상급식을 주장합니다.
부자가난한자를 가려서 가난한 자만을 무상급식의 목표로 하면, 그만큼 유권자표 탈취대상이 작아지는 것이기에 그렇습니다.
나라살림이 어떻게 되든, 나라운명이 어떻게 되든 상관하지 않는 집단입니다.
적어도 탈동회에서 만큼은 이런 사람들에게 표를 빼앗기지 않도록 합시다.
항상 깨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