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 서울에 김정일의 지령만 따르는 꼭두각시 傀儡 市長을 낼 것인가? |
---|
[잠언 17:12차라리 새끼 빼앗긴 암콤을 만날지언정 미련한 일을 행하는 미련한 자를 만나지 말 것이니라]
새끼를 낳은 암콤의 모성애는 지독하다고 한다. 모성애를 위한 분노에 아무리 사나운 사내 곰도 당해낼 수가 없다고 한다. 모든 적들에게서 새끼를 보호하려는 어미의 분노는 극히 사나워 천적도 능히 당해낼 수 없는 힘을 폭발한다. 새끼를 구출하고자 또는 복수하고자 달려드는 그 사나움은 극에 달한다. 이런 힘을 가진 곰은 적을 한둘 이상 또는 그 정도 죽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국가의 미래를 경영하는 권력자들의 미련함은 국가전체를 망하게 한다. 만일 대한민국을 경영하는 위정자들이 중도실용으로 김정일의 6.15세력을 국가이익이 되도록 요리조리하지 못한다면 결국 그것들에게 먹힐 것이다. 결국 나라가 망하게 되고 그것들은 순수 수령주의의 구축을 위해 수많은 학살, 그것들의 계획대로 남한 인구 70%를 학살당하게 할 것이다. 때문에 나라를 섬기는 공복을 지혜로운 자들로 세워야 할 것이다.
성경은 미련한 자들을 定義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혜를 누리지 못하는 자들은 모든 적의 공격에 완봉할 수 없는 한계를 가진다. 그 한계를 넘어서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지혜인데, 그 지혜를 누림이 적을수록 미련한 자들이고 그 누림이 없는 자들은 극히 미련한 자들임을 구분한다. 각기 미련한 자들은 그 미련함의 분량대로 모든 적의 실체를 알아내는 분량에 한계를 가진다. 그 공격의 韜略을 읽어내는 능력에 한계를 가진다. 그 도략을 알아도 그것을 막아내는 능력에 한계를 가진다. 하나님의 지혜의 분량을 누림이 높고 넓고 길고 깊어야 한다는 것은 그 모든 적을 높은 차원에서 구분하고 그 도략을 명명백백하게 읽어내고 그것을 처리하는 능력 곧 그것들의 빈틈을 찾아내고 만들고 공략하는 능력이 天下無敵이 되는데 있다. 천하무적은 곧 자유를 넉넉히 지킬 수 있다는 말이다.
하나님의 지혜로 그런 천하무적이 되는 자들이 곧 지혜로운 지도자들이다. 그러한 하나님의 지혜의 가호가 없이 김정일의 속임수에 속아 돈에 걸리고 性에 걸리고 공갈협박 본인 및 가족 살해 위협에 코가 걸린 인간들이 있다. 이를 미련함의 결과로 定義한다. 악마의 종자 김일성 김정일의 방식이 얼마나 혁혁한 공을 세우는지 대한민국에 내로라하는 지식인들이 종교인들이 각종 능력자들이 그 방식에 묶여 김정일의 개가 되었기 때문이다. 수령주의 살인악마의 종자의 개가 되는 것은 지혜가 아니다. 자유를 팔아 목숨을 구걸하는 것은 지혜가 아니다. 그것은 미련함의 결과이다. 그것들의 공작금을 받아 교회를 세우고 유학을 가고 각종 국가 공무원 정치인이 되고 예술 및 연예인 및 소설가 교수 언론인이 된 자들이 있다. 그것들은 김정일에 붙은 附逆者들이고 미련한 자들이다. 적과 내통합심협력하고 이적하는 국가 반역자들이다.
그것들이 김정일의 친위세력 종북좌파라는 진영에 배치되기도 하고 누구 말마따나 제 3의 길이라고 하는 것에 배치되기도 한다. 애국우파도 김정일의 충견인 종북좌파도 아닌 제 3의 길이라고 하는 이상한 노선을 천명하는 자들은 사실상 김정일의 또다른 충견들이다. 그것들이 우파를 가장하여 국가를 운영하는 자리에 있는 것은 차라리 새끼 빼앗긴 암콤을 만나는 것이 더 낫다고 하는 결과를 가져온다. 참으로 나라를 망치라고 그 자리에 모신 것에 해당된다. 그것들은 상상할 수 없는 많은 사람을 죽게 할 것이다. 그런 자들이 나라의 국방을 담당하면 수많은 군인을 사지로 몰아넣고 죽게 할 것이다. 그런 자들이 경제를 담당하면 나라를 궁핍의 나락으로 몰아넣고 기아선상으로 내몰 것이다. 그런 자들을 서울시장으로 앉히면 김정일의 지령만을 따르는 꼭두각시 괴뢰시장이다. 그날부터 서울은 해방구가 될 것이다.
數도 없는 사람들이 그것들의 정치행정의 실험에 시달려 망하게 된다. 그런 자들을 국회의원 대통령으로 선출하면 김정일의 괴뢰정부가 된다. 대한민국은 완전히 망한다. 대한민국은 돈돈돈하며 하나님의 지혜를 무시하다 돈으로 망하고 있다. 돈에 팔려 반역자가 된 그것들은 새끼 빼앗긴 암콤보다 더 지독한 결과 망국케 할 것이다. 김정일의 남하를 돕기 위해 날고뛰는 저들을 제거하지 못하는 중도실용은 결국 미련한 방식이다. 이는 국가의 위기이다. 이런 때에 이것들을 제거하는 국민적인 결집이 필요하다. 하나님의 지혜를 받은 지도자들이 결집하고 그 지혜로 그것들의 모든 도략을 읽어내고 그것들의 틈을 공략한다면, 나라를 지켜내고 도리어 김정일을 붕괴시켜 북한을 능히 해방케 한다. 김정일에게 망하는 것은 미련한 결과이니 우리 모두 다 하나님의 지혜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구해 받아 천하무적이 되자.
[야고보서 1:5-8너희 중에 누구든지 지혜가 부족하거든 모든 사람에게 후히 주시고 꾸짖지 아니하시는 하나님께 구하라 그리하면 주시리라 오직 믿음으로 구하고 조금도 의심하지 말라 의심하는 자는 마치 바람에 밀려 요동하는 바다 물결 같으니 이런 사람은 무엇이든지 주께 얻기를 생각하지 말라 두 마음을 품어 모든 일에 정함이 없는 자로다] [잠언 4:5-10지혜를 얻으며 명철을 얻으라 내 입의 말을 잊지 말며 어기지 말라 지혜를 버리지 말라 그가 너를 보호하리라 그를 사랑하라 그가 너를 지키리라 지혜가 제일이니 지혜를 얻으라 무릇 너의 얻은 것을 가져 명철을 얻을찌니라 그를 높이라 그리하면 그가 너를 높이 들리라 만일 그를 품으면 그가 너를 영화롭게 하리라 그가 아름다운 관을 네 머리에 두겠고 영화로운 면류관을 네게 주리라 하였느니라 내 아들아 들으라 내 말을 받으라 그리하면 네 생명의 해가 길리라]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