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민통당 진통당은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의 꼭두각시黨이 아닌가?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35 2012-01-24 16:45:37

제목:민통당 진통당은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의 꼭두각시黨이 아닌가? 수령의 꼭두각시가 되는 것이 민주化인가?

 

[잠언21:24 무례하고 교만한 자를 이름하여 망령된 자라 하나니 이는 넘치는 교만으로 행함이니라]

 

김정은집단은 그 무장한 핵을 믿고 대한민국을 만만하게 보고 있다. 그것들이 믿는 것은 남한에 있는 그것들의 세력이다. 그 세력을 입체적으로 연결하고 그것을 총 지휘하여 얻어지는 것으로 수령주의를 계속할 속셈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데, 이는 남한에 있는 그 세력이 상층부에 전진배치 되어 있기 때문일 것이다.

 

남한의 상층부에 깔린 그것들은 본문의 말씀처럼 대한민국에 무례하고 교만하게 행동하고 있는데도 후안무치 안하무인 곧 넘치는 교만을 행동하는 자들이 아닌가 한다. 수령주의 맹신자들은 권력은 총에서 나온다고 믿는 자들이다. 그 때문에 사람을 무수히 죽여 만든 수령주의의 숭배자들이기도 하다. 사람은 각자 믿는 것에 묶이는 것이다.

 

수령주의 숭배자들은 수령과 당의 지령을 무시하면 곧 죽음이라는 등식에 갇힌 것이다. 그것에 갇히면 스톡홀름 러브가 발생하여 심리적으로 이미 그것들의 노예로 예속 되는 것이다. 그런 사랑은 공생관계라 여기는 최면에 빠지기 십상이다. 사실은 그것들의 소모품에 불과한 것이다. 하지만 공생관계로 여기는 최면에 빠져 충정을 다한다.

 

그런 최면은 그것들에게 충정을 다하면 그것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다고 여기고 자기가치를 높이고자 한다. 그 시장에서 자기 상품이 高價임을 일깨우려는 자들은 대한민국에게 넘치는 교만으로 언행을 퍼붓는 행동으로 이름을 낸다. 그것이 그들의 본색인데, 그것들의 눈에 잘 보이게 하려는 짓이다. 자기 가치 제고를 위해 망령된 짓을 열심히 하는 것이다.

 

대한민국에게 무례하면 할수록 넘치는 교만으로 능욕을 하면 할수록 그것들의 눈에 띌 것이고, 그로 인해 인정받을 것이라는 계산이고, 소모품이 아닌 동지로 대접을 받을 것이라고 여기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참으로 대한민국에 망령되게 행동하는 것이다. 그런 망령된 자들은 원래부터 공산주의자들이다. 공산주의자는 무신론자들이다.

 

그것들과 그들은 반종교의 자유라는 이상한 법으로 공히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그 교회를 무시하여 무례히 행동하며, 하나님의 적인 악마의 손을 잡고 하나님 두려운 줄 모르고 날뛰고 있다. 하나님 앞에 무례하고 교만하고 넘치는 교만으로 행동하는 자들을 망령된 자들이라고 하는데,

 

이들은 악마에게 충성하면 악마가 자기들의 영원을 책임져 줄 것으로 여긴다. 하지만 그들도 역시 악마의 눈에 소모품에 불과한 것이다. 김정은의 눈에도 소모품이고 악마의 눈에도 소모품인 그들이 넘치는 교만으로 대한민국을 희롱 기롱 조롱하고 있는 것이다. 그것들의 떼거리가 되어 대한민국을 짓이기고 있는 것이다.

 

민통당 진통당에 공천을 받으려는 자들이 있는데, 김정은과 그 집단의 눈에 잘 띈 공과를 따라 받을 것이다. 김정은의 뒤에서 수렴청정하는 장성택의 눈에 띄어 공천을 받고자 하는 짓으로 하는 것이 곧 넘치는 교만으로 무례하게 대한민국을 기롱하는 것이다. 그런 짓은 그 조직에서 자기가치를 높이려는 행동이라고 하는데,

 

반역의 짓을 남다르게 하여 국가의 적장에게 잘 보이려는 것은 망령된 짓인 것이다. 하나님을 무시하고 악마와 손잡고 하나님의 일을 대적하는 것은 넘치는 교만인데, 그것들이 곧 망령된 자들인 것이다. 그 망령된 자들을 나라의 세비로 대접하는 국회의원으로 선출한다는 것은 곧 나라를 망하게 하려는 짓인 것이다.

 

이런 망령된 자들이 4월11일, 12월19일에 여의도와 청와대에 입성하려 한다. 이제 그것들의 공천명단이 나올 것인데, 그것들이 곧 장성택의 눈에 띈 자들일 것이다. 그것들이 온갖 기만으로 대한민국을 기롱하고 표를 만들어 여의도에 입성하려고 할 것인데, 그 망령된 자들을 뽑아주는 것은 망령된 짓 나라를 망하게 하는 짓임을 직시해야 할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와 사랑으로 행동하여 북한인권법을 제정하고 북한주민을 해방하는데 주력하여 그것들의 악마성과 망령됨을 온 세상에 알려야 한다. 수령주의의 악마성을 대한민국 국민에게 심장 떨리도록 알려야 할 것이다. 그것들의 지령을 받는 자들이 꼭두각시당이고 심히 망령된 자들임을 알려야 할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게으른 新年快??!!!
다음글
남쪽 젊은이들의 절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