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긴급 27,28 월,화] 중국대사관, 3호선 경복궁역 2번출구 직진 500m 옥인교회 앞
Korea, Republic o beauty5 0 376 2012-02-27 00:54:23
[긴급 27,28 월, 화]

북한이 중국에게 이번 탈북자들에게 고문과 처형 하지 않을테니 넘겨달라고 하면서 면접교섭권을 사용하려 한답니다.

그러면 체포된 탈북자들은 그냥 북송되기 쉽습니다. 북한 외교부가 그들을 직접 면접하는 것이 초를 다투고 있습니다.

또한 내일(27일)부터 제네바에서 유엔인권이사회가 시작됩니다. 이때에 맞추어 탈북자강제북송저지 시위가 아주 크게 일어나야 합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이 중요합니다. 시급합니다. 한꺼번에 대규모로 시위하면 유엔을 움직입니다. 중국을 움직입니다.
여러분의 동참을 요청합니다. 남녀노소, 좌우, 여야 모두 나오면 한마음으로 하나됩니다!!

장소 : 효자동 중국대사관, 3호선 경복궁역 2번출구 직진 500m 옥인교회 앞에서.

시간 : 매일 오후 2시, 7시(촛불집회)
 
 
[페북 펌]
--------------------------------------------------------------------------------
 
제목: <북한동포해방> 중국공안에 체포된 저 불쌍한 사람들이 강제북송되면 공개처형은 물론 살아남은 사람들도...
 
Kang Il Hue <북한동포해방>님 이름으로 게시됨.
 
Kang Il Hue
2012년 2월 26일 오전 10:38

중국공안에 체포된 저 불쌍한 사람들이 강제북송되면 공개처형은 물론 살아남은 사람들도 저들처럼 정치범수용소에서 죄인아닌 죄인으로
죄를 되물림하며 일생을 고통속에서 살아야 합니다.
 
만약 우리의 북한동포살리기 함성과 초불을 중도에서 내리면 중국공안에 체포된 무고한 탈북자들의 운명은 두말할 것 없고,
그들의 죄아닌 죄를 되물림한 저들가족 또한 3대가 멸하고 그 3대 역시 청치범 수용소에서 이같은 수난을 반복하게 됩니다.
 
페북친구님 여러분! 그들의 아픔을 걱정하지만 마시고, 컴퓨터앞에서 안타까움만 표출하지 마시고 이제 행동하는 우리가 되지 않으시렵니까?
효자동 중국대사관앞에서 매일과 같이 진행하는 탈북동포 구원하기 위한 집회와 저녘 초불집회에 참석하여 우리의 뜨거운 함성이 동토의 땅,
북한과 중국대륙에 울려 퍼져 저들을 변화시킬수 있는 위대한 역사를 앞당기지 않으시렵니까?
 
효순이 미선이만이 우리 혈육이 아닙니다.
불쌍한 북녘동포들도 우리와 같은 피를 나눈 숨길 수 없는 우리 동포입니다.
 
피는 물보다 진하다 했습니다.
 
동포들이 무리로 죽어가는데 효순이 미선이때 인산인해를 이뤘던 광활한 초불은 과연 어디갔습니까?
대한민국의 아이들아! 효순이, 미선이만의 너희 친구들이 아니란다.
 
중국공안에 체포된 저들속에는 굶주린 배를 움켜쥐고 오직 살아남기 위한 목적 하나로 탈북했던 너희들의 친구들도 수없이 많단다.
이제 죄없이 죽어야만 할 너희 탈북친구들을 위해서 생명의 초불을 들어다오!
 
그리고 눈만 뜨면 인권과 민주주의를 운운하시는 분들께도 눈물로 호소합니다.
저렇게 북한을 만신창이로 만들어 놓고도 모자라 또다시 죄없는 사람들을 무리로 잡아들여 3대를 멸족시키는 살인자의 편에 서지 마시고
제발 저 불쌍한 사람들의 편에 서서 생명의 초불을 밝혀 주십시오.
 
당신들의 수확물인 한미 FTA를 반대하는 명분없는 망국의 초불을 내리고 목숨이 경각에 이른 탈북자들을 살리기 위해
우리와 함께 인권의 초불, 애국의 초불, 조국통일의 초불을 높이 들어 주십시오.
 
제발 불쌍한 우리동포 살려주십시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약해지지 마!!!
다음글
성조기달고 토니김.토니.방패.북한동무래. 닉 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