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들이 안철수같은 기회주의자의 속임수에.... |
---|
넘어가면 안되다.
놈이 그동안 수세에 놓이니까 하는 수작이 수작을 부리고잇는 것이란 사실을 알아야한다.
놈은 박원숭이와 같은 꽈다. 그러니까 더도 덜도 아닌 좌빨인것을 잊어서는 안된다. 놈은 과거 천안함 사건이나 연평포격건에 대해 일언 반구도 주디질을 한 일이 없다.
강용석의원이 밝혀낸 바에의하면 놈은 의사로서의 생명이 다한 처지에 놓여있다가 겨우 찾은게 컴바이러스다. 놈의 처지가 형편없을 때 이찬진씨가 뒤를 봐주며 키웠 다는 사실. 그러는 동한 한짓은 사기꾼이나 하는 짓과 다름이 없다.
특히 내가 분노하는 것은 박원숭이같은 놈을 앞세워 수작을 부린 것이다. 도대체 박원숭이가 어떤 놈인가? 좌빨의 대부라는 거 아닌가? 온갖 친북좌빨의 돈 쭐이 었던 놈, 그런놈을 밀어도 되는 것인가?
놈은 최근 놈의 꼬라지가 드러난 대로 철저하게 사기와 위선으로 일관된 작태를 보이고있고 그결과 오로지 허명으로 사업을 확장해간 그간의 작태를 보면 절대 받아들여서는 안될 사기꾼이라 여겨진다. 특히 탈북자들은 그런 놈의 술수에 넘어가면 안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가 시위 현장에 나왔었다는 그 청사진 그대로 받아 들이면 되는 겁니다.
그가 설사 자신을 속이고 시위 현장에 나왔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그를 발가벗기며 떠들 필요가 없습니다.
그저 감사하다고 인사 해주면 됩니다.
괜히 제발로 찾아온 사람까지 때려 쫓아서 웬수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보수 우파들이 그런것,즉 인간 포섭정책을 잘 못하기때문에 국민들에게서 밀린다는 것을 반성해야 합니다.
완전한 포섭은 못해도 ..중간에라도 세우든가...
최소한 과거를 들추며 웬수의 편으로 사람들을 밀어 던지는 행위는 하지 말아야 합니다.
안철수가 시위장에 왔었기때문에...
좌파놈들도 그를 좋지 않게 볼것은 뻔한데... 또..우리쪽에서는 속임수라며 사람을 믿지 않고 차버린다면 그사람은 어디로 갈것 같습니까?
보수우파들도 이제는 자기들의 기득권과 쓸데 없는 옹고집을 풀어야 합니다.
쓸데없는 편견과 고집은 투쟁역량 편성에 막대한 손실을 끼칩니다.
탈북자들도 알것은 다 아니까...이런 부추기는 글들은 좀 삼가해주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해서 ..
한나라 당이나 보수 정치인들 중에서는 도대체 몇명이나 시위 현장에 다녀갔습니까?
저들은 하지 않으면서 남이하는 것을 질투할 필요는더욱 없습니다.
살려달라고 손을 내미는 사람을 앞에 놓고 누구든 손을 내밀어 구원해주어 한다.
그런 현장에 나가지 않았으면 그가 누구든 이런 사람들을 욕 할 필요가없다고 생각한다.
왜> 한국사람들은 탈북자들을 놓고 정치와 연관시키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북송을 앞두고 악몽에헤매이는 그들이 한줄기 빛이라고 찾으려 하는데 도움을 주지 못할망정 정치를 논하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이번 문제는 남한사람들 끼리 편갈라서 싸울 문제가 아니지 않습니까.
중국과 한국 문제이기 때문에 그가 한국인이라면
사상과 정견의 차이를 뛰어넘어서 민족 사랑의 정신으로 담합을 해야 할것 아니겠습니까.
이러니까 한국 해경이 중국놈들 칼에 맞아 죽어도 서로 모른체 하는겁니다.
탈북자들은 좌파--우파를 떠나서 아런 것이 싫다는 겁니다.
북송을 막자고 하는 일인데 왜서 찾아 온 사람을 욕하지 못하여 안달 입니까?
서로 비난만 하면 한국의 힘이 약해지고 중국은 더욱 오만하여 탈북자들을 마구잡이로 잡아서 북으로 보낼것 입니다.
진정으로 탈북자들의 북송을 가슴아파 한다면 서로가 힘을 모으고 비난을 삼가하여야 합니다.
비겁한 년아.
착한 인성.
좋은 말이지.
더 말해볼까요?
밑도 끝도 없이 <비겁한년아 아가리 달물라.????>>>>
별의별 인간들이 다 사는 땅이로다.
ip 4 sladk.. 할말 있으면 더 말해 보든가..
숨어서 뻥까지 말고...
더런 새끼들. 정치? 난 그런것 몰라. 에라이 개자식들아. 탈북한 인간들끼리 몇놈 되지도 않으면서 서로 잡아먹으려고 으르렁거리고. 정신차려라 개자식들아.
정치적 발언 나도 하고싶지 않다. 탈북자 북송반대를 누가 제일 목소리 높여야 하는가.
가족밖에 없더라. 여기서 자판만 두드리는 인간들아. 난 탈북자 친구들이 있다는 이유로 이 사이트 알게 됐고 여기저기 관심가졌는데 과연 당신들이 얼마나 진심으로 참여했나?
내가 볼땐 당신들은 영 아니다. 그래 욕 맘대로 해라. 어짜피 당신들은 그 재미로 사니까.
씹새끼들아. 주둥아리로만 사는 인간들아. 불쌍한 놈들아.
철수가 네겐 우상인가 보구나. 열심히 해라. 가방모찌라고 아나? 열심히 해라.
탈북자싸이트에 들어와서 정치적발언은 삼가하시구요
탈북자들이 북송되여서 가족들이 가슴아파하는데 도움은 주지못할망정 자기들끼리 물어 뜯기를 하는지 참 이해하기 힘듬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