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인권 유린을 외면하더니 결국 김정은 농간에 애국세력의 분열이 심화되어 종북세력이 국회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67 2012-03-12 17:19:03

제목:북한인권 유린을 외면하더니 결국 김정은 농간에 애국세력의 분열이 심화되어 종북세력이 국회 장악할 가능성 커졌다고....

 

[잠언23:19 내 아들아 너는 듣고 지혜를 얻어 네 마음을 정로로 인도할지니라]

 

마음을 바른 길로 인도하는 것은 각자의 책임이다. 각자의 선택을 따라 책임질 일이기 때문이다. 거울효과라는 것이 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혜를 받은 자들은 그 지혜가 거울 같은 효과(mirror effect)를 주어 그의 마음을 正路로 인도할 수 있는 비춤을 갖게 한다. 누구든지 그런 비춤을 얻으면 하나님의 지혜에 완전해지는 것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은 언제나 인간에게 거울이 되셔서 그 효과를 인간에게 주어 각인의 마음을 바르게 인도하도록 그런 선택을 도우신다. 그것이 거울효과이다. 하나님을 세상에 드러내는 그 비취는 능력은 인간으로 하여금 언제나 자유를 준다. 자유를 준다는 말은 인간은 악마로부터 오는 모든 거짓과 무지에 묶여 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거울효과를 누리는 자들만이 비로소 자유롭게 된다. 그 효과가 그 모든 거짓과 무지에서 벗어나도록 正路를 알아보게 하고, 또 그 길로 갈 수 있게 하는 힘이 되고 능력이 되어 주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거울을 누리자고 강조하는 것이다. 하나님은 언제나 인간을 비추는 거울이시다.

 

[고린도후서3:18 우리가 다 수건을 벗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같이 주의 영광을 보매 저와 같은 형상으로 화하여 영광으로 영광에 이르니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음이니라] 그 거울을 보는 인간으로 하여금 자유를 얻게 하고, 그 자유는 하나님과의 동질화로 이어지게 한다. 하나님을 닮아가는 것은 인본적인 모방이 아닌 하나님의 본질의 기름부음의 공급이다.

 

[고린도전서13:12 우리가 이제는 거울로 보는 것같이 희미하나 그때에는 얼굴과 얼굴을 대하여 볼 것이요 이제는 내가 부분적으로 아나 그때에는 주께서 나를 아신 것같이 내가 온전히 알리라] 거울효과를 얻는 자들만이 결국 하나님과의 동질로 완전해진다. 거울은 하나님의 본질을 입게 하는 수단이지 목표는 아니라는 말씀이다.

 

오늘의 본문은 마음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혜가 주는 거울효과를 누리라고 하신다. 그것을 누려야 비로소 하나님의 지혜와 일심동체가 되어 완전하게 행동하게 하기 때문이다. 그런 일심동체는 본질이 하나님과 동질이 되는 것을 말함이다. 이를 예수 그리스도로 옷 입는다고 한다. 하나님의 본질을 옷 입듯이 입는다는 의미다.

 

날마다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는 자들은 십자가의 희생을 사모한다. 자기를 희생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이루는 자가 되길 열망한다. 하나님께 그 열망을 다해 기도하면 하나님은 그들에게 하나님의 본질을 공급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게 한다. 그런 자들이 곧 하나님의 정하신 정로로 가는 자들이다. 그것이 곧 하나님의 거울효과이다.

 

김일성과 김정일과 김정은을 거울로 바라보는 자들은 그 바라봄의 법칙대로 그런 인간이 되는 것이다. 매일 그것들의 지령을 받아 그것들이 조종하는 대로 사는 자들이기에 동질이 되어가는 것이다. 결국 악마의 종자들이 되는 것이다. 동질은 동질끼리 사랑하고 소통한다. 결국 하나라는 말이다. 결국 그것들은 하나로 움직이는 언어개념을 공유한다.

 

김정은은 대한민국 선거판에 들어오려고 공작하여 이미 성공한 듯싶다. 애국세력은 분열케 하고 종북세력은 단합케 한 것이다. 애국세력의 분열로 그것들이 11%이상 앞선다고 한다. 이제 민통당이 제 1당이 될 가능성이 크다고 한다. 이들의 단합과 담합은 김정은의 동일한 지령이라고 하는 거울효과에서 나온 것이다. 그 효과는 악마의 본질을 공급받는 것에 있다.

 

김일성 김정일만 바라보고 살던 그들의 체질은 이미 동질이 되었기 때문에 거부감이 없이 지령에 따라 하나가 되어 움직일 수 있게 된다. 결국 그것들은 이번 총선 연대를 통해 대한민국을 유린하는 것을 성공하려고 한다. 그 때문에 우리는 그들의 거울을 깨야 한다. 그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거울 앞으로 나가는 길이다.

 

그 길을 따라 대한민국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의 거울효과 속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도리어 악마의 종자들을 풀어준다면, 김일성의 거울효과 속으로 들어간 자들을 국회의원으로 선출한다면 이는 재앙을 파멸을 자초하는 짓이다. 그 선택을 따라 각자가 책임질 수 없는 망국을 부르게 하는 것이다.

 

북한인권 유린 곧 악마의 종자들이 전대미문 미증유의 폭정을 한 그것을 거울을 삼아 답습하려는 남한 내의 종북세력은 대한민국을 파괴하려고 혈안이 되고 있다. 이는 그들이 김일성의 거울빛 앞으로 들어가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시급히 그 거울을 깨뜨려야 하는데 그것이 곧 하나님의 사랑이라는 거울빛 앞에 서는 것이다.

 

북한인권을 다뤄 사람들의 눈을 하나님의 사랑의 거울 앞에 세워야 한다. 그때 비로소 그 거울 속에 비친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집단과 종북세력의 악마性을 보게 되는 것이다. 각 심령 속을 비추는 하나님의 거울이 심이 더러워졌고 탐욕으로 흐려져 있다. 또 어떤 이들은 종북세력이 날마다 바라보는 김일성거울에 빠져 있다.

 

거울효과란 닮아가게 한다는 것인데, 하나님의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하니 결국 망하는 것이다. 도리어 악마의 거울을 보는 자들이 득세하는 세상이 되고 있는 것이다. 그것들에게 농락당하는 짓은 이제 그만 해야 할 것인데, 오늘도 세상은 혼미하고 어리석어 그것들에게 농락당하고 있다. 대한민국이여!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거울만을 보자.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lt;탈북자&gt;, &lt;이탈주민&gt;란 신분을 벗어 버리자!
다음글
어줍잖은 식견을 갖고 서로들 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