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타인의 실명을 이용하여 정치적 행위를 하면 동의를 구해야지요~
Korea, Republic o 이런이런 0 243 2012-04-02 06:09:58

탈북청년들의 이름으로 조명철 후보 관련 성명서를 낸 분께

산촌초목이란 닉네임으로 조명철 국회의원 후보 지지 성명서를 탈북 청년들의 이름을 거론하며 낸 당신을 명예회손 혐의로 경찰에 고발하겠습니다.

제 이름을 비롯한 친구들의 이름이 성명서에 버젓이 공개되어 있어 저와 친구들 역시 단 한반도 전화를 받은 적도, 동의한 적이 없음에도 이러한 행위가 이루어졌단 사실에 격분을 금할 수 없습니다.

저와 친구들에게 동의를 받지 않은 채 성명서에 이름을 올리지 않는 당신부터 닉네임을 써가며 왜 이러한 짓을 벌렸는지 묻고 싶습니다.

관련 자료를 증거자료로, 동의 받지 않은 저와 친구들을 증인으로 경찰에 고발할 것입니다.

저희들을 이름을 공개적으로 올린데 대한 당신의 사죄 또한 공개촉구 합니다.

첨부한다면, 조명철 후보의 측근인 것 같은데 조후보 사건이나 당신 행위를 보면서 왜 이번에 학력시비가 나왔는지에 대한 분명한 타당성이 증명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유가 없지는 않다는 생각을 가집니다. 특히 한국에서 윤리와 민주의식을 배운 탈북청년들이 그러한 입장에 동의했다는 사실조차가 언어도단이며 당신은 탈북청년들의 이름으로 탈북청년들의 명예와 이미지를 훼손시켰습니다. 당신의 실명으로 공개 사과하세요. 안 그러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절대 빈말이 아닙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ㅁㅁㅁ ip1 2012-04-02 07:28:20
    역시 젊은 사람들은 제대로 된 사고가 되는군요. 건투를 빕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아픈애야 ip2 2012-04-02 08:56:52
    경찰이 아니라 학교부터 다시 가야겠군.
    '명예회손'이 아니라 '명예훼손'이네.
    또 당신 주장이 사실이라 해도, 이번 건은 명예훼손 건이 아니라 명의도용이네. ㅉㅉ
    그리고 당신의 이름과 친구들 이름이 도용됐다면 당신의 이름을 먼저 밝혀야 도용됐는지 아닌지 확인할 거 아닌가.
    성명서 올린 사람은 필요에 의해 닉네임 썼을 뿐일테고, 성명서 추진한 사람들이 누구인지는 조선일보 4월 1일자 기사 보면 알거네.
    그 기사 보면 바로 경찰 가서 당신이 말한 '명예회손'으로 고발하시게.
    참 그 전에 학원가서 국어수업 좀 받고 가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참참 ip3 2012-04-02 10:22:25
    왜 이렇게 경찰을 좋아하게 되였지요? 젊은 청년대학생들이 자신들의 입장을 펴명한것은 참 잘한 일입니다. 북한에서의 학력이나 경력을 들먹이는것도 중요하지먼 처음으로 우리의 입장을 대변해줄 사람이 생겼다는게 중요하지 않나요? 조후보가 통일교육원장으로 되었을때에는 아무 소리도 없던 사람들이 정치에는 이렇게 민감한 반응을 보입니까. 그렇다고 해서 누가 어느 당에서 당신을 후보로 찍어줄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꼼수 부리지 마시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민간사찰을 한 자, 받은 자가 함께 기소되면,
다음글
모든 탈북 단체장님들께 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