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통일은 신성인가? 그랬다간 다 망한다.
Korea, Republic o 통일안돼 0 230 2012-04-02 22:22:06

 

 

위의 이론은 '통일은 무조건 해야 한다'는 통일분자의 억지이론을 '합당하고 나름대로의 과학적 근거'도 없으면서 "무작정 통일만 하면 어떻게 되겠지?" 식으로 하고 싶어하는 사람의 억지이론을 추론한 겁니다. 어떻게야 되겠죠. 나라가 망하고 우리 모두 죽게 되는 것도 어떻게 되는 건 어떻게 되는 걸테니까요.


그러면, 위의 통일분자의 5가지 이론이 어째서(?!) 모순이자 억지인지를 낱낱이 과학적이고 논리적인 근거로 한번 반증해 보겠습니다!!


첫째, 통일비용이 고무줄처럼 늘거나 줄어든다고요??

물론 이 말은 절대로 맞는 말씀입니다.


그러나?????...!

이걸 간과한 겁니다.


"지금 추정하고있는 [통일비용]이 최소한(고무줄도 어느 한계까지 가면 더 이상 줄거나 늘지 않음)의 통일비용"


이라는 걸 모르고 말씀이죠!



지금 3500조원이란 통일비용이 적다고 생각합니까? 그리고 이 비용이 무슨 '최대한(?) 통일비용'이라고 착각합니까?? 오히려 최소한 비용입니다.


3500조원이라? 머리가 나빠 수학을 잘 못해 이게 얼마나 큰 비용인지 모르는 모양이라 이런 지적을 한 모양인데???

통도 큰데, 이 비용을 이 나라 경제가능인구 당 할당량으로 나눠보면? 약 1억 8천만원이란 겁니다.

지금 대한민국 경제가능인구가 4800만 중에 2100만이 채 안되니까 맞는지 한번 계산해보시길...! 저 엄청난 비용을 당신은 한푼도 안 빌린 걸 민족통일이란 명분으로 감수할 겁니까? 거의 2억원이 적어요?

머리가 나빠 수학을 잘 못하는 사람은 동그라미가 얼마인지 잘 모르니까 무작정 '억이나 조'니 하는 단위가 세기는 쉬우니까 아무 것도 아니라고 착각하는 모양이죠?


당신은 그럼 북한사람들 위해 부채 2억원을 떠안을 겁니까? 아이고, 부모형제처자식 간이라도 저런 억대의 부채는 절대로 못 떠안겠다! 개인주의가 기본인 자본주의에선 당연한 게 아닌가?



둘째, 통일열정만 있다면 통일비용은 부차적인 문제가 된다고요?



자본주의 사회에서 '비용'만큼 큰 문제가 어딨다고 이게 어떻게 부차적이 됩니까?

그리고, 실제로 과연 그럴까요?

바로 그 '통일비용'이란 것 때문에 차라리 통일하지 않은 것만도 못하게 나라가 몰락한 경우도 있습니다.


바로 [예멘]이란 나랍니다.


그 나라가 우리처럼 '통일하면 무작정 잘되겠지'리는 근거없는 묻지마 생각으로 무작정 통일을 했다가 어떻게 됐는지 압니까?


1) 통일비용 대느라 정부 파탄(출혈을 감당못해 도산해서)

2) 통일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국민들을 쥐어짜 그나마 북예멘 국민들도 정부에 반발해 반군화(욕심많은 한국인들은 통일시 더 저러지 않을까?)

3) 남북을 막론하고 수탈(통일비용을 대자니 정부도 어쩔 수 없어) 때문에 막 반군 게릴라가 일어나 정부 전복

4) 통일비용 때문에 생긴 세금물가 폭등과 인력징발(미개한 공산지역 일손, 거기 주둔할 병력) 때문에 국민들 잠적과 국외도피로 나라 재산과 인적자원 몽땅 유출.

5) 결국 나라는 망하게 되고, 통일한지 22년 지난 현재까지도 몇 년 간헐 휴전기만 있었을 뿐 계속 반군이 일어나 정부를 자꾸 전복시켜 내전은 전혀 끝나지 못함.

6) 반군들이 예멘만 약탈하고 습격하는게 아니라, 국경 막 넘어가 부자나라인 이웃 사우디까지 약탈하여 참다 못한 사우디가 급기야 개입해와 마구 폭격을 퍼부어 나라 전체가 잿더미로 변함.(한국에선 통일시 일본 중국이 이럴 것으로 추산)


이렇게 되고 싶습니까? 설마 바보같은 얌체처럼 '똑같은 경우인데도 나는 하나님이나 세상이 봐주겠지' 라는 근거없는 얌체기대를 갖고 억지를 부리는 거 아니겠죠?

우리도 반드시 저렇게 됩니다! 착각맙시다. 세상이나 하나님은 아무도 용서해주지 않습니다.



세째, 네째...


뭐? 우리가 통일비용보다 더 큰 분단비용을 지불하고 있고, 거기에다 통일편익이 통일비용이나 손해보다 더 크다고요?


그야말로 제일 크게 지적하고 싶은 게 바로 이건데...?!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분단비용? 국방비 말이죠? 그게 어떻게 통일되면 줄죠?

통일비용이나 손해? 이것 역시 나라의 안보위험과 국방비 지출 때문이란 말이죠??? 거기에다 군대 가는 인생징발 기한 때문에 이걸 말하는 거죠?



근데 어쩝니까?


분단비용(국방비)는 어차피 통일하건 말건 다 듭니다! 아니 통일하면 더 듭니다.

더구나 통일하면 군대 안가도 된다고? 그리고 안보위협이나 국방비가 준다고?


참 황당한 억지군요. 어떻게 그렇게 된답니까?



1) 통일하면 북한보다 백배는 더 강성한 세계제국 러시아 중국과 직접 국경을 맞대게 된다. 근데 안보위협이나 국방비, 군복무기한이 준다고? 국경경비병력과 경비대 숫자만 해도? 과연 군복무와 국방비가 줄까?

2) 통일시, 북한군들은 함부로 한국군 편입하면 예멘처럼 반군화나 반란을 일으킬 것이 뻔하므로 싫으나 좋으나 북한지역 주둔병력이나 치안유지병력도 우리 병력으로 한 적어도 20년 정도는(북한군이 순화되고 융화되는 기한) 우리 병력만 갖고 해야 한다.

3) 북한사람들은 필경 남한에 들어와 막 소요와 약탈을 일삼을 게 뻔하다. 정신무장이 안되고 무식한 민도낮은 사람들이 그러질 않길 바라는게 도둑심보다. 결국 이들을 통제하는 병력도 상당수 있어야 한다. 이 통제치안 병력만 해도 오히려 군복무를 더 늘이고, 이 병력 유지비용만 해도 오히려 지금 국방비(99% 분단비용은 이걸 말함)보다 더 들겠다.

4) 더구나 남한은 텅 비워둘 건가? 아무리 평온한 나라라도 군대가 한명도 없는 나라가 어디 있어? 최소한 남한예비병력으로 20만 정도는 남겨야 한다.



도데체 이 판에 어떻게 국방비(분단비용), 징병제가 준다는 거지요?


쳇. 3번과 4번은 그만 두고 차치하고라도, 1번 2번만 해도 병력이 거의 2백만 필요할테니... 지금보다 군복무를 한 4배는 더해야 겨우 충당되고(그나마도 북한사람들이 얌전히 우리 통제에 따라줘서 내전 같은게 안 벌어졌을 최선의 경우) 국방비는 지금보다 열배는 더 들겠네요.


어떻게 이렇게 간단한 수학도 못합니까? 수학 모르는 사람인줄 진작 초반부터 알았지만 너무 심하네요.




이 판에 대체 국방비와 징병제가 준다고요? 무슨 분단비용이 줄고 통일편익이 는답니까?

당신들은 무슨 통일만 되면, '온 세계가 한 나라로 통일되고, 군대 쓸 일이 없어지기라도 하는 줄' 안답디까? 이런 어리석은 지적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섯째...!


'통일의 가지는 세계사적 민족사적 가치를 위해서는 통일의 희생을 따지는 자체가 잘못이다'


라고요...?


이런 식으로 '남에게 근사한 명분으로 희생 및 손해를 감수하는 말'은 이런 사람들이 좋아하는 '세계사적 전례'로 봐도 100% 사기에 불과했습니다.


통일의 희생을 따지지 말자고요?


그러니까, 당신 말은 결국엔 이런 뜻이군요!


"통일 때문에 엄청난 손해와 희생이 있겠지만, 우리가 그걸 감수하자."


누가 그런답니까? 예수님이 울고 가겠네요. 그 박애정신 희생정신에...!

특히 자본주의 사회에서...


이런 남에게만 희생을 감수하자는 이런 사람들이야말로 진짜 제 자신이 희생할 때나 기회가 되면 젤 먼저 시치미를 떼고 희생을 제일 안하려는 사기꾼들입니다.


히틀러가 언제 2차대전에서 이런 소릴 해놓고 젤 먼저 죽었습니까? 젤 나중에 죽었죠.

전두환 노태우도 제가 대통령일 때, 툭하면 희생하잔 소릴 했지만 언제 그들이 희생을 했습니까? 희생 핑계로 남에게 피만 빨아 제 놈만 치부했었죠.

예멘 지도자들도 통일시엔 저런 소릴 했지만, 막상 그 묻지마 통일 때문에 저에게 희생할 차례가 되자 0착으로 제일 먼저 국외도피 엑소더스해서 미국이나 사우디로 도망친 사람들이 통일분자들이었습니다. 그들이 1990년 예멘 묻지마 통일 직전에 저런 소릴 안했는 줄 알아요?



'인간늑대인 위정자들은 거짓말을 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다. 그 말을 믿는 사람이 바보이자 나쁜 것이지, 그들의 말만 좋은 억지 비현실적 이론을 들으면 그게 바로 인생사기에다 목숨사기에 걸려드는 어리석은 짓이다.'


늑대가 나쁜가? 늑대 말을 믿는 어리석은 인간이 나쁜 것이지...!


그 인간늑대가 현재 이 한국사회의 통일분자들이라면 지나친 말이 아니라 오히려 모자라는 말일 것입니다.

단, 저도 모르고 거짓말을 하는 것인지(제가 인간늑대란 사실을 모를 정도로 하도 무식해서), 아니면 진짜 알면서도 파렴치한 거짓말을 하는 것인지 그것까지는 아직 구분이 안되지만 말이죠.


다만 한 가지...!

확실한 건 위의 저런 '달콤한 통일환상 이론'은 100% 결과적으로 볼 땐 '완전 새빨간 거짓말이자 왕사기'에 불과하다는 것이죠!~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끄응 ip1 2012-04-03 02:59:30
    1. 몇 살이니?
    2. 니가 직접 쓴 글이니?
    3. 김대중/노무현이 인간늑대란 뜻이지? 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끄흥 ip2 2012-04-03 12:37:25
    2300만명의 새로운 수꼴들 탄생이 더 무서울 듯 집단의 맹목적 광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같잖은질투끄응놈 ip3 2012-04-05 03:04:33
    똥싸는 끄응 놈아. 이게 틀리니? 저는 몰라서 무식해서 배아프니까 딴지질투하니?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조 후보의 학력
다음글
hahaland 님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