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조선족을 글 (펌) |
---|
얼마전 뉴스에 나오던 수원의 살인사건에 대한 뉴스가 인터넷에 올라오는군요! 저 사진속의 사람이 조선족 우모씨이군요! 같은 조선족으로서 피해자와 대한민국에 참으로 죄송한 마음밖에 안드네요! 고국땅에 와서 열심히 돈벌고 많은것들을 보고 배워가도 모자랄판에 왜 살인을 저지를가요? 한국땅에 와서 일하게 된걸 감사히 여겨야지 여기서 저런짓을 저리르면 나중에 중국에 돌아간들 누가 반겨줄가요? 자기 자식같고 조카같은 20대에게 저런짓을 했으니 엄한 처벌받아 마땅합니다! 수많은 조선족분들이 안좋게 비춰진 우리의 이미지를 고쳐보려고 많은 노력을 알게모르게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저런사람 한명이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을 물거품으로 되게 하지요! 한국에서도 용서못받을거고 중국에가서도 용서못받을 것입니다! 한국에 계시는 모든 조선족 여러분 ! 우리는 우리를 불러준 대한민국에 감사해야 할뿐더러 더는 해서는 안되는 일들을 해서는 안됩니다! 더이상 스스로 우리들의 설자리를 무너뜨리지 맙시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계속 평화가 지속되면 사내들은 할 일을 여성들한테 다 뺏기고 남성들 숫자가 남아도니 저런 찌질이들이 당연히 생기는겨..
남자가 대접받으려면 사내답게 좀 화끈하게 치고 박다가 일부가 뒈져줘야 남은 넘들이 좀 큰소리치며 사는겨...좀 말이 심했나? 그러나 말하기 불편한 진실임은 숨길 수 없다..ㅋ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4-24 23:50:35
˙
끄응/ 전쟁이 터져 남자들이 좀 죽어야 성욕을 충족 시킬 수 있다는 둥,
한국이/본질에서 벗어나 값싼 노동력이 어떻고, 남조선 사람들이 조선족을 보는 나쁜 시선이 살인의 동기가 될 수 있다"는 둥, 제 마음대로 해석을 하고 그 책임을 은근슬쩍 한국 사람들에게 전가하려고 하는데....
한국이/ 이 등신아 니놈들의 평소의 행세머리를 한 번 곰곰히 생각해 봐? 왜 한국 사람들이 너희들에게 안 좋은 시선을 보내는가,예의 바르고 몸가짐이 바른 사람에게 누가 나쁜 시선으로 볼 것인가? 조선족 중에 대부분은 상대를 의식하지 않더군 필자가 종합병원에 입원, 당시 옆 호실에 있는 조선족이 있었다. 조선족 남녀들이 병문환을 왔는데 얼마나 떠드는지 조용히 해 줄 것을 부탁하였는데 개의치 않아 나무랬더니 못 마땅하다"는 듯 쳐다 보더구먼,그리고 조선족이 다 그런 사람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수가 공공장소에서 타인을 의식하지도 않고 고성방가를 하는가"하면 지멋대로 행동하는 행위를 많이 목격했다. 너희들이 이렇게 안아무인으로 행동을 하는데 누가 인상을 찌푸리지 않겠냐? 그리고. 어떤 이유든 반 인륜적 범죄행위는 개정의 정이 있을 수가 없다, 그럼 니놈도 타인이 안 좋은 시선으로 본다면 살인을 칠 것인가?
˙
나는 문제의 본질을 해학적으로 얘기하는 것이다.
본문 글은 인간이라면 당연히 느끼는 감정을 그대로 표현한 전형적이고 상투적인 글이다.
˙
˙
뒷간 끄응아.. 역쉬 뒷간같은 댓글.. 떵가튼 늠 ...
사죄 하는 조선족있어 그나마
그들도 사람 나름인가보다로 이해된다
˙
그리고 조선족들은 엄연히 중국국적자들이고 자신들도 중국인임을 자각하고 있는걸로 아는데 그건 그렇다 치더라도 최소한 남의나라에 왔으면 남의나라 법과 규칙을 따라야 하는 겁니다.
사실 한떄는 남한사람들도 남의나라에 가서 추태를 부린 적이 몇 번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런건 공동체 전체가 스스로 자각하고 문제가 되는 사람들을 야단치고 욕을 해서라도 고쳐야 하는 겁니다. 서로 문물제도가 다르니 좀 봐달라는것도 엄연히 한계가 있습니다.
- 뭐랄까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8-08 14:5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