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애국심을 고양 고취 배양하는 새누리당인가? |
---|
제목:국민의 애국심을 고양 고취 배양하는 새누리당인가? 국민의 이기심을 부추겨 반역의 길로 가는 새누리당인가?
[잠언24:27 네 일을 밖에서 다스리며 밭에서 예비하고 그 후에 네 집을 세울지니라]
사람이 태어나서 이기심에 젖어 살면 자기 집을 세우는 것에 급급하게 된다. 그의 생각은 그 이기심을 넘어설 수가 없다. 타인을 고려하고 배려하여 타인의 집을 세우는 일에는 전혀 생각조차 못하게 된다. 그것이 이기심이 주는 독이다.
아이가 자라면서 자기만 아는 자로 성장해간다면 결국 이기심에 노출되고, 그 이기심이 심화되면 결국 악마와 결탁하게 된다. 극한 이기심은 악마의 본거지이기 때문이다. 극한 이기심에 잡힌 자들은 타인의 집을 헐어 자기 집을 세우는 짓을 한다.
물론 정도의 차이는 있을지라도 이기심에 잡히는 자들은 한결같아 타인의 집을 허는 짓을 한다. 타인의 자유를 찾아주는 것은 생각조차 못한다. 타인의 집을 세우고 타인의 자유를 찾아주는 행동을 하는 자들은 이타심의 소유자들이다.
대한민국의 국민교육을 이타심에 빠지게 해야 하는데, 도리어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과 그 집단의 술책에 말려 결국 상당수가 이기심에 빠져 살게 되는 자들로 성장하게 하였다. 결과적으로 전교조의 술책이 적중하였고, 하여 북한인권 유린에는 눈을 주지 않게 하였다.
타인의 생명과 자유를 위해 생명과 시간과 재물을 허비하는 짓은 위대한 일인데, 참으로 어리석은 일로 치부되는 도치현상을 곳곳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대한민국을 세우려면 북한주민의 상상할 수 없는 인권유린의 그 참담함을 돌아보아야 한다.
그 일을 하는 것은 결국 이 나라 국민이 가진 그 이기심을 벗어버리는 것이고, 이타심을 가진 아이들로 성장케 하는 것에 있다. 이타심을 가진 국민이 나라를 세우는 것이고 유지하는 것이고 창성케 하는 것이다. 이타심은 나라를 흥하게 한다.
이기심은 악마를 불러들려 나라를 망하게 할뿐이다.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과 그 지혜로 북한인권을 돌아보자고 강조하는 것이다. 나라를 살리는 길은 오직 하나님의 사랑인 아가페를 받아 누리는 것에 있는 것이다.
아가페는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이타심이다. 그 이타심을 공급받아야 타인의 집을 세우고 나라를 세우고 그것으로 얻어지는 것으로 자기 집을 세울 수가 있게 되는 것이다. 만일 자기 집을 먼저 세우려고 나라를 헐면 나라가 망하는 것이 아니겠는가?
이웃과 나라는 마치도 울타리와 같은 것이다. 그 울타리가 없다면 그 집은 결국 적에게 노출되어 망하게 되는 것이다. 그 때문에 나라에 이타심이 가득하도록 지도자들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을 국민의 마음에 부어달라고 기도해야 한다.
자유대한민국은 자유가 그 생명이다. 그 자유의 가치를 모르는 자들이 자유를 팔아 반역을 산다. 그것이 곧 이기심의 극치가 부른 악마의 짓이다. 그 때문에 북한인권을 다루면 그 자유의 가치를 알게 한다. 그것이 국가수호와 자유의 확산을 이루는 힘이 되는 것이다.
북한인권은 이타심을 가진 자들이 다룰 수가 있게 된다. 이기심을 가진 자들은 북한인권을 돌아볼 수가 없다. 때문에 오직 하나님의 이타심을 받아야 한다. 자유의 나라가 살아야 가정이 있고 교회가 있는 것이다. 제각기 살길만을 찾는다면 나라는 누가 지킬 것인가?
나라의 지도자들이 먼저 이웃과 나라를 생각해야 한다. 자기 이익을 위해 그 지도자 자리를 기득권으로 사용하는 심각한 이기심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인간의 힘으로 그 욕심을 이길 수 없다. 그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을 공급받아야 한다.
그 사랑의 능력을 공급받기 위해 지도자들은 기도해야 하고 그 사랑을 흉내 내서는 안 되는 것이다. 진정성이 있는 자들만이 북한인권을 다룰 수 있고, 그런 국민이 가득하면 사랑의 가치와 자유의 가치가 제고되고, 결국 나라가 살고 국민이 산다.
그 때문에 우리는 강조하는 것이다. 나라를 세우려면 북한인권을 돌아보아야 한다는 것을. 오늘날 안보의 위기는 종북세력에게 있는데, 그 세력을 일망타진하는 것은 북한인권을 다루는데 있는 것이다. 새누리당은 이기심에 젖는 국민 편에 서지 말아야 한다.
새누리당은 국민의 이타심을 고양 고취 배양하는 길로 그 당을 운영해야 한다. 그렇게 표심을 만들어 가야 한다. 오늘날 정상배들이 이기심에 젖은 자들의 그 표심을 얻고자 그 욕구에 편승하여 이타심을 죽이고 있다. 그 끝은 망국이 된다는 것을 똑똑히 알아야 할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질서가 되여야 할것입니다. 이는 어는 편심에도 서지않고 편견할수 없으며 인간차원에서 모
두를 인정하는 인권의 차원에서 세워지는 사람살리는 국가라고 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글을 통하여 복음의 능력으로 복음을 누리는길만이 새로운 터전우에 부활의 새로운 통일국가
를 세울수 있는 오직 한 가능성, 하나님의 방법이라는것에 공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