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은의 GPS 교란신호와 SNS 및 인터넷 루머확산은 공격성 도발이다. 이를 반드시 응징
구국기도 0 237 2012-05-10 14:10:31

 

[잠언25:23 북풍이 비를 일으킴같이 참소하는 혀는 사람의 얼굴에 분을 일으키느니라]

 

우리사회가 誣告로 사는데 익숙해져 가는 것 같다. 마치도 죄나 문제가 있다는 듯이 만들어 가는 자들이 전성시대에 빠져들면 참으로 무서운 세상이 아니라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런 誣告 곧 讒訴로 덕을 보려는 자들의 본질은 이미 악마化된 것으로 봐야 할 것이다. 악마는 인간에 대한 참소하는 것을 업무로 삼기 때문이다.

 

남을 헐뜯어서 죄가 있는 것처럼 꾸며 윗사람에게 고하여 바치는 짓을 참소라 하는데 이는 악마의 짓이라고 한다. 이런 혀를 절제시켜야 세상이 밝아지는 것이다.

 

사람들이 악마의 혀가 되려는 것은 참소는 적화야욕 사리사욕 또는 당리당략의 잇속을 챙겨주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그 짓을 하는 것이다.

 

온갖 궤변과 거짓말로 아님 말고 식으로 참소를 저질러 무고한 피해자를 만든다. SNS소통의 공간 또는 익명이 가능한 인터넷 게시판마다 유언비어 루머 그런류가 가득하다.

 

북한이 지난달 28일부터 현재까지 GPS 교란신호를 내보내 그 동안 항공기 674대가 피해를 본 것으로 집계됐다고 하는데, 이는 참소와 같은 개념을 가진 공격으로 보인다. 

 

참소하는 그들은 완벽한 covering 속에 숨어 사람을 무고한다. 그런 참소가 가득한 것을 당하는 사람들은 사람이 악마 같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다고 한다.

 

참소하는 그들은 다분히 shelter적인 경향이 강하다. 피난처 은신처 또는 방공호 대피호 비호 보호 옹호 피난하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무고를 한다.

 

그런 것은 backbiting인데, 곧 뒤에서 험담하기 위해 필요한 조처이다. 우리사회의 어둔 그늘을 조장하는 이들은 개별적인 것도 있지만 조직적인 냄새가 난다.

 

조직적이란, 그것은 곧 김정은의 사이버부대로부터 오는 공격성 험담으로 드러나고 있다. 특히 그들은 대한민국과 정부의 사이를 놓는 짓을 위해 무고한 험담을 늘어놓는다.

 

우리는 선거 때마다 그것들의 공격성 험담을 당하고 있다. 일부 국민은 그것들의 짓임을 직시하지 못하고 정부에 대해 분노를 표출한다. 그 때문에 전가의 보도가 되었다.

 

이런 心理戰의 가능함의 의미는 모든 말 속의 의미를 직시하지 못하는 인간의 한계 때문이다. 인간은 그런 험담을 하는 자들의 의도를 제대로 파악치 못할 때가 많다.

 

아니면 말고 식의 무차별 험담을 뱉는 자들의 의도를 파악해야 한다.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은 하나님의 지혜와 사랑으로 이를 간파 격파하자고 강조한다.

 

그것들의 의도된 험담에 충동당한 분노는 대한민국을 자멸로 유도하기 때문이다. 거짓말에 선동당해 분노에 잘 노출되는 냄비근성을 버려야 한다.

 

그런 근성이 국민성으로 남아있는 한에는 주적인 김정은집단은 확인되지 않는 또는 확인할 수 없는 루머로 대한민국 정부를 괴롭힐 수 있게 된다.

 

그런 냄비근성은 대통령을 곤혹스럽게 한다. 그 지도력에 손상을 가져온다. 그것은 곧 대한민국 주적이 바라는 바인 것이다. 때문에 냄비근성을 버려야 한다.

 

이제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와 사랑으로 냄비근성에서 벗어나야 한다. 하여 대한민국은 그것들의 적화의도에 놀아나지 않아야 할 것이다.

 

대통령후보들은 불특정 다수나 주적이 그런 짓을 하는 것에 편승해서는 안 된다. 결코 그것에 동조하지 말고 도리어 그것들을 신랄하게 공격하여 정정당당한 선거를 치러야 할 것이다.

 

정부는 전파교란과 인터넷과 SNS로 참소하는 김정은 사이버부대의 공격을 근본적으로 대처 막아내야 한다. 그것들이 대한민국 국민의 주민등록을 이용하는 짓을 못하게 해야 한다.

 

북한이 지난달 28일부터 현재까지 GPS교란신호를 내보내 그동안 항공기 674대가 피해를 보게 한 것과 같은 아슬아슬 위기일발을 만들어내는 참소에 당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그런 참소로 거짓된 여론을 만들어 국민의 분노를 일으키고 자중지란을 유도하는 것이 아니겠는가? 그런 것에 움직이지 않는 슬기로운 국민이 되어야 한다.

 

그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와 사랑으로 무장하는 대한민국이 되자고 우리는 충심으로 강조하는 것이다. 하여 자중지란을 막아야 할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 1호 의원, 경북도청서 통일강연
다음글
귀순배우 김혜영 이혼 &quot;또 다시 이혼 아픔 겪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