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다문화 폐기 운동본부~
Korea, Republic o 천재님 0 265 2012-06-03 15:59:16

안녕하십니까.. 천재에요~ 오늘도 다문화의 폐해성을 알려드리고자 제가 왔습니다~

혹자는 말합니다.. 미국이 다문화해서 선진국이 되었다고,, 다문화 한 나라는 모두 선진국이라고,,

틀렸습니다.. 미국은 다문화 하기 훨씬 이전에 이미 최고선진국이었죠 유럽의 갑부들이 건너갔으니 당연한것이고 다문화는 노예로 데려간 아프리카 흑인들을 나중에 링컨이 놔주기 시작하면서 서서히 섞인것이고 땅이 워낙 넓다보니 그 후에 여러인종들 받아들인게 미국이고, 유럽의 선진국은 이미 선진국이었죠 애초부터.. 중세시대부터 흥한 나라였죠. 그러다 1970년대에 싼값에 노동력 쓸려고 후진국 애들 받아들이는 차원에서 한것이지.. 다문화 해서 선진국이 된게 아닙니다.. 지금은 그 댓가로 인종갈등이 장난아닌게 유럽이고,

 

일본이나 울나라가 잘살게 된게 다문화해서 그런건가요? 아니죠 단일민족끼리 잘 뭉쳐서 그리된것이죠..

 

자~ 다문화의 폐해성,, 미국을 보십시요 90년대에 인종문제로 붉어진 흑인폭동, 미국이 잘나가는거 같아도 밤거리 보세요.. 범죄천국입니다..

 

전 세계를 통틀어 치안유지가 제일 잘된나라가 일본이랑 한국입니다.. 공통점이 있다면 단일민족에 어렸을때부터 교육이 잘되었단점이죠.. 새벽에도 심심하면 밖에 바람쇠러 조깅하러 나가도 되고.. 물론 100프로 안전하다 할순 없다쳐도 이런나라 없습니다..

 

다문화 한 나라치고 치안잘된나라 없습니다.. 밤에 못다녀요.. 그 범죄없던 북유럽 강호 스웨덴 덴마크 노르웨이 이런나라.. 세계최고 복지국가였던 이들 나라가 다문화 하고나서 범죄율 급증.. 특히 성범죄.

 

자연계도 보십시요. 이종이 들어와서 잘된 경우 거의 없죠? 황소개구리다 머다 울나라 이종 들어와서는 토종을 완전 멸종시키다 시피 할 정도면 말 다 한거죠..

 

울나라는 이미 위험수위에 들어섰습니다.. 10쌍중 1쌍이 국제결혼 이라죠.. 그중 대부분이 농촌에 여자 없다고 동남아 혼혈인들이 급증하는데.. 이거 언젠간 사회문제가 될겁니다..

같은 한 민족인 탈북자들도 처음엔 한국에 쉽게 동화되지 않죠.. 많은 어려움 끝에 겨우겨우 섞이는데.. 이들 동남아 혼혈인들 티비보니까 왕따다 머다.. 언젠가 문제가 되도 한참 될지 모르죠

 

거기다 중국인들.. 한국에 자그마치 중국인들이 200여만명이나 있는거 아십니까? 탈북자도 겨우 2~3만 정도밖엔 안되는데.. 중국애들 보세요..

 

한국 전체 시도마다 차이나타운 있는거 아십니까? 한국에 17개나 있나네요 제주도까지.. 몇해전 이탈리아 차이나타운에서 시위데모가 있었죠.. 중국넘들이 여긴 중국땅이니 이탈리아놈들은 우리 건들지 말라 면서.. 한국도 보세요.. 이것드 내보낼수도 없을겁니다.. 전세계를 통틀어 이렇게 많은 차이나타운이 있는건 한국이 유일할듯 하네요.. 무슨 일본 타운은 없나요? 미국타운은 영국타운은? 독일타운은? 전혀 없죠.. 왜 하필 중국타운일까요? 

 

올림픽때나 어느때나 난동부리는거 보세요.. 이것들 속히 내보내지 않으면 유럽처럼 지들땅이라고 우겨댈겁니다.. 현재도 이놈들 지들나라로 못내보내요.. 명목상 중국놈들 땅입니다.. 그리고 지금 200만명이지.. 몇세대 지나면 배로 불어서 400만 그 다음엔 천만넘을지도 모르죠.. 헌재 한국인구가 5천만입니다.. 이거 무시못할 수치에요..

 

유럽에 이슬람 놈들이 이런 수법으로 유럽 접수했다고 떠들더군요 유튜브로 봤는데.. 피한방울 안흘리고 총칼없이 유럽먹을 기회라고 공공연히 떠들더군요.. 어리석은 물질만능주의로 빚어진 결과라며 오히려 유럽인들을 비웃기까지 할 정돕니다..

 

한국도 거대 중국놈들한테 안먹힐려면 조취가 필요한데.. 정치권보면 답이 없죠.. 서울에도 차이나타운 만들었던데.. 친중파 ㅄ들땜에 언제고 중국놈들때문에 골치썩을겁니다.. 현재도 골치죠 중국놈들.. 저번 올림픽때처럼 또 난동부릴겁니다..

 

긴글 이었습니다......................

다문화는 절대로 폐지되어야 할 악법입니다.. 전세계가 안한다는, 또 독일 프랑스가 실패했다고 까지 선언한 다문화를 한국이 한다고 설치는 어처구니 없는 현실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결론은 통일 뿐인거 같습니다..

하루빨리 통일해서 우리민족끼리 합치는 길밖엔 길이 없는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다문이 ip1 2012-06-03 20:59:09
    거 참... 무지하게 일리가 있군요.
    현재로썬 풀 길이 없으니 무자게 막막하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이제는 우리 탈북인들도 국민의 권리를 행사할때가 왔다.
다음글
뭐라, 5.16을 해명하라고? 여야의 다툼을 일으켜 어부지리로 국회라는 진지를 사수하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