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연거푸 세번이나 북한인권법제정에 반대하려나? |
---|
제목:민주당 연거푸 세번이나 북한인권법제정에 반대하려나? 김동식의 공식처럼 이해찬 임수경도 종북이 아닌가?
[잠언26:23 온유한 입술에 악한 마음은 낮은 은을 입힌 토기니라]
「민주통합당의 유력 당권 주자인 이해찬 후보는 4일 새누리당 윤상현 의원 등이 3일 발의한 북한인권법안에 대해 "다른 나라의 국내 정치문제에 깊이 주장하거나 개입하는 건 외교적인 결례"라고 말했다. '내정간섭'이라는 표현도 썼다. 사실상 북한 인권법의 국회 처리에 반대한 것으로 풀이된다.」조선닷컴은 보도했다.
북한인권법을 제정하는 것이 어찌 내정간섭인가? 북한정권이 어찌 상대국인가? 우리 헌법상 엄연히 반국가단체이다. 북한주민은 대한민국 국민인데 그들이 敵치하에서 고통을 받는 문제이고, 아울러 인도적인 문제이다. 상대국에 외교적인 결례 운운한 것은 헌법을 무시한 처사이고, 인도적인 것을 무시한 처사라 아니할 수가 없는 것이다.
그들이 아무리 온유한 입술로 말을 한다고 해도, 그 속의 본질은 악마성이 가득한 것이 아니겠는가? 그 속의 본질은 그것들의 배후가 무엇인지를 알게 하는 것이다. 북한인권은 인도적인 견지에서도 결코 묵과할 수 없는 사안이고, 온 세상이 다 아는 일인데 그런 말을 한다. 참으로 악마적인 자들이라 할 수 있다.
그도 역시 김동식의 공식처럼 그 5대지침 중 하나인 북한인권 질문에 회피하는 수법을 쓴 것이라면 종북이 아닌가? 사람은 다 배후가 있다. 인간은 세상에서 누군가의 교사 교시 암시 지시 지휘 지령을 받아 산다. 배후는 최고 권력자에겐 없는 것 같지만 예외는 없다. 보고를 빙자한 하부의 조절과 조종을 받을 때가 많다.
인간의 조직상에서 말하는 배후만 있는 것이 아니고, 그 말고 또 있다. 뒤에서 숨어 그 사람의 말과 행동을 만들어내는 존재가 있다. 악마이다. 악마를 배후로 삼으면 악마의 조종을 받는 꼭두각시가 된다. 악마편이 되려고 배후를 악마로 삼고 모시고 충성하고 사랑해도 악마에겐 인간에 대한 사랑이 전혀 없다. 그 때문에 잡혀 먹혀 망할뿐이다.
악마는 차원 높여 인간을 감쪽같이 속여 부려먹고 이익만 취할 뿐이다. 악마의 속에는 인간을 사랑함이 전혀 없기 때문이다. 악마의 본질은 인간을 망하게 하고 그것을 잡아먹는 것으로 기쁨을 삼는 존재일 뿐이다. 감쪽같이 사람을 속일 때 상상을 자극하여 환상을 심어준다. 그 환상에 유혹받으면 결국 수족이 되다 결국 잡혀 먹히게 된다.
그 환상에 속으면 잡혀 망하게 되고, 일생을 그 종자가 되어 삶 자체가 약탈당하고 영영 고통을 받는다. 악마와 그 종자들을 그 배후로 삼는 자들은 본질이 같다. 그것들은 마치 銀을 입힌 토기와 같다. 질그릇에 은을 입혀도 깨지는 것이다. 본질과 배후가 악마와 그 존재들이 銀그릇처럼 행동하나 은 입힌 그릇에 불과하다. 꼭 드러나기 마련이다.
진보당의 탈속에 숨은 종북세력의 기만성 폭력성 살인적 적대성적인 그 배후가 드러났다. 민통당에 숨어있는 임수경도 취중진담이라 했는데 곧 드러났다. 그런 類들의 입에 발린 말들은 세상을 혹세무민하나 쉽게 그 본질 배후가 드러난다. 악한 마음이 그 본질이고, 김정은의 지령이 배후이고, 그 뒤에 악마를 배후로 삼는다.
이로써 민주통합당은 종북세력의 몸통이고 진보당의 몸통임을 드러낸 셈이 아니겠는가? 그들이 비록 유하게 말을 한다고 해도 그 속에서 나오는 말은 심히 악마적인 것이다. 열린민주당 민주당 이번엔 통합민주당으로 나서서 연거푸 세 번이나 북한인권법제정을 반대하고 있으니 그들의 온유한 입놀림은 사탕발림에 지나지 않는 독약임을 드러낸다.
국민 70%가 국회의원 사상검증이 필요하다는 조사결과를 보면 심각한 상태를 말함이다. 그것들의 배후를 캐다보면 김정은이 나오고, 그 뒤에는 악마가 나온다. 그것들도 하부조직이 있다. 각 서열별로 김정은의 조직원을 일일이 주관하는 배후로 삼고 그것을 움직여 거대한 배후가 되어 김정은조직을 움직인다. 김정은체제의 배후는 악마이다.
그 때문에 전대미문 미증유한 북한인권 유린이 나올 수밖에 없다. 그것들 배후에 악마와 그 조직이 있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이것을 능히 이기는 오직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와 사랑을 우리의 본질로 삼자고 강조한다. 다함없이 하나님의 사랑만 나오기 때문이다. 우리는 은 입힌 토기들이 대한민국을 담는 것을 본질적으로 반대한다.
이는 곧 깨져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기 때문이다. 국회에 들어온 종북주사파들을 속히 제명해야 할 것이다. 종북 사파들이 당당하게 국회에 출석한다고 한다. 이들의 목표는 대한민국 전복에 있고, 악마의 행동대원으로 있는 것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이 지혜와 능력으로 반역 된 무리들의 쇠낯가죽을 반드시 응징해야 할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