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황당한 진중권 -
United States 좌좀킬러 0 206 2012-06-06 00:05:07

임수경보다 척살해야할 일호대상이네요.

 

임수경은 취중에 그랬다면 진중권은 말짱한 정신에 인터넷 글에서 탈북자들에게 백배의 상처를 주고 있습니다.

 

저런 쓰레기를 교수로 채용한 동양대학교는 저놈을 제명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랫글 출 처 : http://twitter.com/#!/unheim 

 

 

 

트윗 

수꼴 여러분, 여러분이 아무리 북조선을 싫어해도, 사실 북조선에 가장 잘 적응해 살아갈 분들이 또한 여러분이에요. 나 같은 리버럴은 박정희든, 김일성이든 모든 독재에 스트레스 받거든요. 독재찬양하는 분들은 코드만 약간 수정하면 거기서 잘 살 겁니다.

그럼 지난 4년 동안 북의 인권문제에 대해서 뭘 했는데요? 삐라 날리기?

정답 : 그런 분은 돌아가시면 국립현충원에 안장해야 합니다.

이렇게 생각해 보죠. 김정일 정권의 수뇌부에 있던 자가 권력투쟁에 패해 생명의 위협을 느껴 남한으로 내려옵니다. 물론 전향을 안 합니다. 여전히 김정일을 존경합니다. 다만 김정은 욕은 신나게 합니다. 이 분을 어떻게 봐야 할까요?

일부 탈북자들이 남한에 내려와 극우파들과 손잡는 것은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남조선에서 사고방식이 가장 북조선스러운 게 바로 극우파들이거든요. 단순무식과격...

흥미로운 것은 그 탈북시인의 사고방식입니다. 철학적으로 허접하기 그지 없는 주체사상을 뭐 대단한 진리나 되는 양 여전히 신봉하고 있지요. 신체가 북한을 빠져나온다고 정신마저 빠져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수령 개인숭배는 김정일이 아니라 이미 김일성이 세운 겁니다. 온갖 파들 잔혹하게 숙청한 후에... 황장엽은 전향하지 않았고, 끝까지 김일성을 존경했지요. 위대하신 주사파의 어버이께서는 지금 국립현충원에 묻혀 계십니다. 코미디죠.

어느 탈북자가 동료시민을 대하는 태도. 참 싸가지 없죠? 세금 내서 정착금 드렸더니...

괜찮아요. 지젝이 누군지는 저도 모르니까. 솔직히 지젝이 누군지도 모르고 교수님이 패널이라는 것만 보고 인문학콘서트.. 신청했는데.. 괜찮을까요?...ㅎㅎ

넌 말하는 거보면 초딩 같은데, 얼굴은 왜 그렇게 팍삭 삭았냐? 아기 때 약을 잘못 썼나 보네...

북한의 장터에서 공개처형하는 동영상을 봤을 겁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그것은 '농담'의 소재가 되기에는 너무 잔혹하고 참혹한 사건입니다.

"우리 북한에서는 총살감"이 농담이라고? 그 발언은 북한에서 총살 당한 동포들에 대한 피학적 모독이자, 자기를 받아준 남한 형제들에 대한 가학적 협박입니다. 탈북자라고 막말 해도 되는 거 아닙니다. 이 망언에 대해 백요셉도 사과해야 합니다.

조현오, 기소될 듯. 명예훼손은 당사자의 사회적 지위에 따라 형량이 달라진다고 들었습니다. 정봉주는 BBK가 MB 소유라는 주장으로 징역 1년 받았죠? 아마 그게 비교의 기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4대강사업. 현장노동자 계좌에 입금했다가 다시 송금 받는 식으로 비자금 조성. 그 비자금은 관료나 의원들 주머니 속으로 들어갔겠죠. 총체적 부정부실사업. 국정조사가 필요합니다.

4대강 시공사 담합. 한 마디로 22조 국민의 혈세를 건설사들 배불리는 데에 쓴 거죠.

29만원 밖에 없는 할아버지를 둔 손녀의 호화 결혼식. 5공세력이 다 모였답니다. 별 걸 다 보는군요.

지젝 초청 강연+대담 소식입니다~ [일하는 사람들의 공동선을 위한 소명]란 주제로 6/28(목) 19시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립니다. (패널:진중권, 이현우(로쟈), 박용준 /사회:이택광)

통합진보당 혁신위에서 북의 인권문제와 삼대세습에 대해 명확히 비판적 입장을 취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쏟아져 나왔다고. 좋은 일입니다. 남북은 서로 비판하면서도 얼마든지 서로 화해할수 있습니다. 인권에 좌우 없습니다.

이 문제에 관해서는 차라리 정몽준의 태도가 이성적입니다. 오늘 당권파 의원 다섯 명이 의원총회 연 모양인데, 그렇게 자기들끼리 친목회나 하라고 하세요.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방패 ip1 2012-06-06 07:34:15
    나쁜놈의 좃국 교수자식. 빨갱이. 칼탕을 쳐죽여도 시원치않을놈 .ㅠㅠ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몰아내라
다음글
김장군님 애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