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시 생길 직업은 100% 거의 다 3D 업종! |
---|
어떤 바보빙신들은 통일하면 직업이 늘어날 줄 안다. 그래서 통일하자고 하는 놈들이 의외로 많다.
두개골 함량 부족인 바보머저리들의 단순한 생각이란 게 바로 저런 거다.
물론 통일하면 물론 직업이야 늘어나지.
근데 이 일을 어쩌나? 그런 직업은 다 3D 뿐일걸?
더구나 그 직업조차 남한이 아니라 북한지역에서만 생길텐데?
여기 남한에서도 그런 일 않는다고 지금 공사판이나 공장에선 인력부족 때문에 작업이나 기계 돌리는 일을 중지시키는 일이 비일비재한데도 지금 남한에 일자리가 없다고? 외노자까지 동원하고 인력을 대체할 수 있는 자동화기계를 최대한까지 늘려도 한참 안되는데?
지금 중소기업 사장들은 할 수만 있다면 길거리 다니는 건장한 놈들 아무나 막 잡아다 강제노동이라도 시키고 싶다고 툭하면 하소연하는 판인데 남한에 일자리가 없다고?
일자리가 지금 없는게 아니라, 힘들고 더럽고 위험한 일은 딱 하기 싫어하니까 그런 일은 모자라도 편안하고 힘 안들고 돈 잘버는 순 도둑놈형 보직(사무직 경영직 등)만 모자란단 뜻이다. 알겠니?
저런 정신머리 가진 썩은 현대의 남한 청년들이 과연 통일 후 이 남한에서보다 훨씬 힘들고 안 좋은 환경에서 해야 할 게 뻔한 북한지역 노동을 가려고 할까? 난 아무도 안 간다는데 내기한다면 걸고 싶은데?
북한놈들은 통일시, 우리에게 엄청난 인력을 보태달라고 막 응석을 부리고 생떼를 부릴 거다.
그러지 않으면 북한지역 자체가 아예 안 돌아가는걸? 지금도 북한이 전혀 돌아가지 않는 이유도 기실 따지고 보면? 바로 '인력부족(숫자도 2천만이라 적고, 무엇보다 신기술 신지식 인력은 지극히 희소하니까 질적으론 더욱 부족해서)'이 원인 아닌가?
지금도 인력부족 때문에 툭하면 주민동원령이 내려져 애들까지 농사철엔 강제동원되는 판인데? 통일되면 그땐 철도와 다리 터널 놓고, 공장 새로 세우고, 집과 빌딩도 다 새로 리모델링해 짓고, 항만 공항도 새로 만들어야 하고, 전기 수도 가스도 다 놓고 해야 하니?
통일시 지금 북한인력만 갖곤 택도 없다는 점이다! 아무 것도 안 만드는 지금도 택도 없는 판인데?
그럼? 결국 이 인력문제는 어떻게 해결할까? 방법은 오직 하나뿐.
강제로 남한에서 많은 인력을 끌고 와야 한다는 것이다. 일할 인력을.
누가 갈 건가? 읽는 사람들, 당신들이 그 때 가실 건가? 쳇. 고양이 목 방울달기군.
누가 무지 춥고 야만인들만 우글대 치안도 극히 불안하고 문화시설도 편의도 교육시설도 전혀 없고 거기에다 몸으로 때우는 힘든 일해주러
북한에 가실 건가? 아무도 안 가겠지?
결국 통일국가는 강제로 우릴 잡아다 북한에 보내는 방법 뿐이란 것이다.
이 놈의 나라가 뭐 그리 개인의 자유를 중히 여기는 나라라고 그 짓을 않는다고?
너무 긍정적 착각은 그야말로 곤란하지.
지금 이 한국 정부가 우릴 강제동원하지 않는 건 당장은 쓸데가 없어서지 우리 인권 생각해서 저런 게 아냐! 지금은 방임해두는게 먹이고 입히느라 돈도 안들고 귀찮지도 않으니까 그런 거지.
누가 북한 갈 건가? 그리고 거기서 중노동해주실 건가?
통일시 생길 직업은 강제노예노동 뿐이다. 그런 직업 갖고 싶으면 통일 좋다고 해!
그리고 그런 직업이라면 당장이라도 해줄 수 있으니 아니 그래도 그보단 나을테니까 당장 공사장이나 공장에 달려가봐. 아마 당장 일자리 얻을 수 있을 거야.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
..........┃▒┃
....┏━┫▒┣━┳━┓
....┃▒┃▒┃▒┃▒┃┓
.┏┫▒┃▒┃▒┃▒┃┃
.┗┓▒▒▒▒▒▒▒┏┛ 먹어라 <- 이게 나의 대답이다.
아님 강제노예국가로 바뀐다? 고려시대로 되돌아간다는 이야기네...
뭐 노예국가 바로 옆에 있지만...
세금많이 낼까봐 노예가 될까봐...
통일은 대한민국에게 달린게 아니라 북한에게 달린 듯 하다...
김정은 정권이 경제개방안하고 굳건히 버텨주어 통일 안되길 빌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