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그 다음은 누굴까?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92 2012-09-03 17:00:36

제목: 이 세대를 붉은 뱀의 혓바닥과 그 꼬리의 힘으로 유혹하여 빨갱이로 창궐케 한 元兇들이 줄줄이 영구퇴장 당하고 있다. 그 다음은 누굴까?

 

[잠언30:6너는 그 말씀에 더하지 말라 그가 너를 책망하시겠고 너는 거짓말 하는 자가 될까 두려우니라]

 

인간이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볼 수 없다는 것 때문에 악마와 그 인간들로부터 많은 속임수에 당해 멸망한다. 유일하신 하나님 여호와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만 말미암는 하나님과 그 말씀을 알아볼 수 없는 인간의 한계가 그 수많은 거짓에 속게 되는 폐해가 발생한다. 어떤 자는 자아성취 자기과시적인 논리를 위해 말씀을 가감하여 세상을 속인다.

 

어떤 이들은 자기들의 사욕을 위한 이설을 위해 말씀을 혼잡케 하여 세상을 속인다. 모름지기 인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순수한 말씀을 그대로 전달하여 거기서 정화효과 방패효과로 구원을 얻게 해야 한다. 하지만 악마가 그것을 지대하게 방해한다. 그것들의 앞잡이 적그리스도와 거짓선지자들을 동원하여 혼잡케 하고 가감하여 세상을 미혹한다.

 

그런 미혹이 교회에 인간 속에 파고 들어오면 인간을 정화 구원해내는 순전한 하나님의 말씀의 효과를 교란케 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pure to smelt, refine, test적인 효과를 얻어내게 해야 하는데 그것들의 미혹이 그 구원을 가로막는다. 그것들은 사람을 그렇게 미혹하여 영원히 망하게 하며 그 대가로 세상에서 부귀영화를 얻어 누린다.

 

악마는 그들의 이성을 악마의 진지로 삼아 흉기로 사용하여 세상을 멸망으로 유혹한다. 그런 자들이 판을 칠 수 있는 것은 인간의 욕심 때문이다. [디모데후서4:3-4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좇을 스승을 많이 두고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좇으리라]

 

주체할 수 없는 인간의 욕심을 부추기는 것도 악마이고 그 악마의 유혹의 기회도 그 욕심에 있다. 어떤 인간들은 그 욕심을 정당화하기 위해 사람을 속여 마음에서 만들어지는 것을 하나님의 말씀인체 하는 것과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 또는 혼잡케 한다. 하여 많은 사람들이 진리를 떠나 허탄한 이야기를 추종하고 멸망으로 간다.

 

대한민국은 현재 극한 욕심으로 달려가고 있다. 극한 욕심으로 가도록 부추긴 결과이다. 그런 부추김은 대부분 거짓선지자들의 이설에 있다. 그 이설 때문에 종북주의가 판을 치는 것이다. 그것들과 서로 상생을 돕기 때문이다. 종북의 시작은 그 욕심을 채우기 위해서다. 그런 이유로 세력이 필요한데 무장한 세력과 결탁이 유리하기 때문이다.

 

김일성과 함께 한 그것들은 그 삼대에 걸쳐 이미 70여 년 동안 하나의 언어로 하나처럼 움직여 왔다. 그들의 하나같은 행동은 악마의 부추김 곧 욕심에서 나온 것이고 그들은 악마의 종자들이다. 그들의 거짓말에 세상이 속는 것은 다 욕심 때문이다. 욕심을 채우는데 필요한 것은 이를 정당화시켜줄 스승이다. 악마는 그런 스승들을 대한민국과 세상에 풀어 놓았다.

 

오늘 그들 중 하나가 그렇게 온 세상을 유혹하고 죽었다. 그의 거짓말에 세상은 속아 종북세력의 또 다른 연결고리와 기반의 역할을 하고 있다. 그는 인간의 욕심을 위해 하나님을 배반케 한 적그리스도요 거짓선지자요 자유대한민국을 반역한자가 된 것이다. 악마의 종자와 거짓선지자는 하나로 통한다. 그는 수많은 교회와 목사들과 성도를 유혹한 뱀의 꼬리다.

 

적그리스도란 의미는 악마의 흉기가 되었다는 말이다. 악마의 흉기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총의 길을 가로막았다는 말이다. 그가 국내에 수많은 사람을 미혹하여 영원한 지옥 형벌 속으로 끌고 들어갔다. 그를 출구 삼은 악마는 그로 그 종자들 곧 김정은 집단의 대남적화능력을 삼았다. 때문에 대한민국은 위기에 처해 있다.

 

그것들이 대한민국을 파괴한 것이다. 종교의 자유를 이용하여 대한민국을 파멸로 이끈 것이다. 적과 내통하고 그것들의 대남적화기반이 된 것이다. 그런 자들이 남긴 오물에 의해 대한민국은 앞으로도 상당기간 고통을 받아야 할 것 같다. 그 고통은 성을 허무는 짓에 있다.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 혼잡케 한 것은 곧 을 허물어 악마의 출구를 연 것과 같다.

 

하나님의 순전한 말씀으로 정화를 받으면 하나님의 방패가 주어지고 그것이 이 나라의 안보를 든든 튼튼하게 한다. 하나님의 말씀의 정화 그것이 하나님의 방패가 되는데 그것들이 대한민국을 미혹하여 그 방패를 상실케 하였다. 에 구멍을 크게 뚫리게 하여 악마의 출구를 연 것이다. 악마의 출구가 된 그것들 때문에 대한민국은 큰 위기에 처해 있다.

 

[에스겔13:4-5이스라엘아 너의 선지자들은 황무지에 있는 여우같으니라 너희 선지자들이 성 무너진 곳에 올라가지도 아니하였으며 이스라엘 족속을 위하여 여호와의 날에 전쟁을 방비하게 하려고 성벽을 수축하지도 아니하였느니라] 그것들은 하나님의 진리를 파괴하고 수많은 영혼을 악마에게 팔아넘기고 자유 대한민국을 적장에 팔아 넘겼다.

 

하지만 대한민국을 세우시는 하나님은 이를 묵과치 않으시는 것이 분명하다. 이명박 대통령 시대에 한반도를 악마에 종속하려던 적그리스도의 기둥들이 줄줄이(*, *, *, *, 김정일, *) 죽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그리스도의 시대가 열린다는 징조라고 봐야 할 것이다. 이젠 하나님이 세운 지도자들이 나와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지금은 저것들이 불러들인 어둠이 판을 치고 있으나 결국 하나님의 빛의 사람들이 일어나 이 세상의 극한 욕심의 어둠을 제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성령의 大覺醒으로 아가페 사랑을 이루는 시대를 열어낼 것이다. 하나님의 순전한 말씀이 세상을 정련하여 그 모든 악마의 인프라와 어둠을 소멸시키고 하나님의 빛으로 가득하게 할 것이다.

 

그런 시대를 열어달라고 교회는 기도해야 할 것이다. 북한인권의 가해자편에 선 모든 정치가들과 종교인들은 모두 다 그리스도적인 만행을 주저치 않는 행동패턴을 보여 왔다. 그것들을 지탱하게 한 거짓 선지자들이다. 그들이 성경을 가감하고 혼잡케 하고 견강부회하여 그것들의 버팀목이 되어주었고 자유대한민국에 악마의 욕심으로 가득 차게 하였다.

 

무한정 욕심으로 달려가게 하고 있다. 그들의 짓거리에 대한민국은 흑암으로 가득하게 된다. 교회들이 기복신앙 인본주의 종교다원주의 물신숭배 우상숭배 음행 종북주의 국수주의로 가는 것은 그것들의 유혹에 휩쓸려 하나님의 본질과의 화목을 거부한 것에 있다. 적그리스도를 위한 거짓선지자들의 뱀의 갈라진 혀에 세상이 속았기 때문이다.

 

이렇게 속음은 진리를 사랑하지 않는 것에 있기 때문이다. [데살로니가후서 2:10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이는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얻지 못함이니라] 만일 진리를 알았다면 이런 속임이 발을 붙일 수 없었을 것이다. 그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진리의 태양빛이 광명하도록 기도해야 할 것이다.

 

다시는 이런 거짓 선지자들이 대한민국에서 한민족에게서 나오지 않기를 기도해야 할 것이다. 참으로 하나님 앞에 수치스러운 일이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에 하나님의 진리를 깨우치는 성령의 대각성이 일어나서 어서 속히 이런 사욕의 스승들을 궤멸케 하고 그것에 묶인 모든 자들에게 진리의 자유를 주어야 할 것이다. 북한을 해방해야 할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을지로 3가 세무사사무실 구인
다음글
장총찬님, 이만갑 35회 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