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지 마세요 |
---|
왜그러세요. 탈북하신 여러분의 심정은 이해합니다. 오죽 했으면 고향과 가족과 친지와 친구를 버리고 탈북하셨겠습니까. 그러나 여기는 자유의 나라이지만 매우 복잡다단한 나라입니다. 예측이 않되는 저 호전적인 북의 포격을 무릅쓰고 왜 풍선을 날리려 합니까? 이나라는 여러분들의 나라만이 아닙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나라 입니다. 오천만 대한민국 국민의 나라란 말입니다. 혹여 여러분의 북한을 자극하는행동이 자칯 무력 충동로 빚어지면 여러분들은 무엇으로 그 피해에대해 책임질 수 잇습니까. 여러분들의 억눌린 감정은 해소 될 수있겠지만. 작게는 임진각 주변의 주민들이 혹시나 피해를 본다면 여러분들은 무었으로 책임질 수잇겟습니까. 책임질 수잇는게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제발 그런 행위는 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자유의 나라 소식을 전하는 방법은 그것 말고 도 여러가지가 잇을턴데 말입니다. 책임있는 행동을 하시길 간절히 요청 드립니다. 북한은 더이상 잃은게 없는 나라지만. 대한민국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통일하는 방법과 북한에 우리의 소식을 전하는 더 파괴적일정도로 효과적이고 고급스런 방법이 더 많이 있습니다.
감정에 치우친 그런행동은 제발 자제하여주시길 대한민국 국민의 한사람으로 요청 드립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오히려 감정에 치우쳐 북한 당국자에게 쌀보내고 달러보내는 것이 감정적인 방법입니다.
북한이 잃을게 없다구요?
포사격을 하면 북한 백성들은 잃을게 없지만, 북한의 기득권층 김정은과 그 독재그룹은 그에 응분의 대가를 치를 것이고, 자기들의 노예인 2천만 백성들을 풀어줘야 하고, 지들 맘대로 주무르는 12만 평방킬로의 부동산을 북한 국민들의 손에 돌려줘야 하죠.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10-23 16:58:13
대한민국 전체 국민의 생각도 같구요
평화적 통일 입니다.
북한도 우리땅입니다.
북한주민도 우리 민족입니다.
김정느이 땅 12만평방미터를 백성들에게 돌려주느게 목적과 목표가 아닙니다.
그건 통일되면 자녕스레 될것입니다.
여러분께[ 묻겠습니다.
꼭날려보내려면
조용히 풍선만 날려보내면 되는것 아닙니까?
왜 언론에서도 나서게 합니까.
왜 우리 국민이 사는 연평도에서 임진각에서
날려보려려 합니까
그 주민들 생계가 있고 앞으로도 안정적으로 계속 그곳에서 살아야할 주민들인데
왜 그 주민들에게 불안감을 심어 주려고 합니까?
여러분들은 날려보내고
여러분들이 사는 동내로 돌아 오면 그만이지만
그곳에 사는 주민은 불안감속에서 계속 살아가야 합니다.
건의 합니다.
꼭 날려보내시려면..
조용히 아무도 모르게 날려보내시구요.
주민이 살지않는
북한이 바로 코앞 무인도 같은데서 날려보내시는게 어떤지요
]그러면
주민들 불안해 할 이유도 없고
여러분들께서는 풍선도 자유롭게 날려보낼수도 있군요.
아직도 왜 이런 공개적 행사를 하는 지 이해가 안죄는 거냐? 아니면 이해는 하지만 웬지 깡패들의 협박이 겁난다는거냐?
구더기가 무서워 장을 못 담그겠다는 넘들도 있더만..피자/햄버거 먹을라꼬?
그런 정의로운 전쟁이 무섭거든 일찌감치 이민가거라!
이 나라는 자유를 위해 피를 흘린 자손들의 나라이고 그 가치를 지켜야 할 자들의 나라이다.
아직도 전쟁이 종결되지 못하고 정전중닌 나라인 걸 모르나?
그런 나약한 정신자세로 어떻게 지금까지 이런 위태로운 나라에 살았나?
이건 뭐 겁나서 관광도 못 오겠다는 외국넘들 보다도 더 나약하고 무식해 보이니..ㅋ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10-23 17:00:31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10-23 16:58:57
이런 신발 넘들은 지가 하면 불법집회를 해도 집회결사의 자유고 남은 합법적으로 해도 무책임한 방임이라고 이중잣대를 들이대는 용감무식을 자랑해대니..ㅋㅋㅋ
미국으로 튀라우...
빨리 안튀면 모주리 죽이든가... 아니믄 잡아다가 아오지 보내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