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政府는 이 나라의 빨갱이 보균자들을 시급히 격리하고 북한해방에 주력해야 한다. |
---|
[잠언1:33오직 나를 듣는 자는 안연히 살며 재앙의 두려움이 없이 평안하리라]
영적안보는 모든 안보의 기초이고 내력이고 모든 적의 모든 도발을 막아내는 승리의 권능이다. 때문에 영적인 안보를 튼튼 든든히 해야 한다. 영적안보의 튼튼 든든함이란 인간 속으로 악마가 들어가는 것을 막아내는 권능에 있다. 그 권능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여호와 하나님께 있다. 이를 모르면 소경된 지도자가 된다.
모름지기 그 권능을 누리는 나라만이 비로소 그 모든 안보가 튼튼해진다. 그 모든 적의 그 모든 도발을 다 막아내는 능력이고 도리어 그것들을 무너지게 하는 권능이다. 악마는 악마化(화)를 통해 인간 속으로 들어간다. 악마化(화)는 악마에게 잘 속는 인간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그 속는 체질로 아주 굳어지면 악마가 들어간다.
그런 체질로 굳어진 그 때 비로소 악마는 그 사람 속으로 들어간다. 수 없이 강조했듯이 빨갱이는 두 종류이다. 악마가 들어간 진성빨갱이와 악마化(화) 빨갱이 그것이다. 진성빨갱이가 어디에 있든지 그것들은 세상을 악마化(화)로 만드는 병균 곧 빨갱이 菌(균)으로 작용한다. 이 保菌者(보균자)들로 인해 세상이 망하게 된다.
악마는 어디를 가든지 모든 물체들을 내용들을 정보들을 지식들을 악마의 병기로 사용한다. 진성빨갱이가 대한민국 언론방송포털에 진지를 구축하고 있다. 그것들은 그곳에서 세상을 악마化(화)하듯이 빨갱이化(화)하고 있다. 세상이 빨갱이에게 잘 속아야 자기들의 목적을 이룰 수 있기 때문이다. 세상이 잘 속도록 공작하는 것이다.
진성빨갱이 보균자 하나가 수많은 전염을 일으킨다. 그것들이 전교조라는 명칭으로 학교 안에 陣地(진지)를 구축하고 있다. 거기서 그것들은 빨갱이 균을 퍼트리고 있고 빨갱이를 대량 양산하고 있다. 때문에 대한민국은 언론방송포털 및 학교 안에 숨어 있는 빨갱이보균자들을 격리하는 驅除(구제)와 박멸을 해야 한다. 반드시
이런 防除(방제) 防疫(방역)에 실패하면 빨갱이만 나오지 애국자는 나오지 않는다. 전교조 그것이 그렇게 무서운 독 곧 사람을 악마化(화) 하는 것 곧 빨갱이化(화)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들의 수가 많을수록 악마의 음모와 기만을 看破(간파)치 못하고 간파치 못하기에 擊破(격파)치도 못하는 것이다. 그야말로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된다.
전교조 및 언론방송포털 거기서 붉어진 자들이 군대에 가고 장교가 되고 공무원이 되고 사회 각계각층의 일원이 된다. 그들이 아비가 되고 어미가 된다. 그들은 하나의 틀에서 하나의 균에서 나온 자들이기 때문에 그들만의 언어로 소통하고 악마의 거짓말 곧 眞性(진성)빨갱이의 거짓말에 잘 놀아난다. 그 놀아나는 말로 앵무새처럼 동일한 보조를 취한다.
그것들은 악마의 기준으로 세상을 기롱한다. 세상에 주신 하나님의 모든 기준을 파괴하고 악마의 기준을 세워 세상을 학대한다. 악마는 나올 것이 죽이고 멸망시키는 것밖에 없다. 그 때문에 악마는 언제나 권력을 잡으면 또는 먹잇감을 속여 제압하는 순간부터 그 사악하고 잔인한 본질을 드러낸다. 인간 피에 굶주린 악마의 생얼을 드러낸다.
빨갱이는 하나의 언어로 하나의 개념으로 하나의 생각으로 하나의 마음으로 하나의 뜻으로 하나의 지휘를 받아 하나같이 움직이는 것이다. 그것이 곧 빨갱이化(화)의 목적이다. 대한민국을 세상에서 말소하려는 자들이 그것들이다. 그것들은 만물을 만드시고 지구를 조성하시고 인간을 만드신 하나님 여호와를 대적하는 적이다.
적이라 함은 이러하다. 하나님은 대한민국을 지구에 건국케 하셨다. 자유대한민국을 세우시려하자 악마는 자기세력이 필요했다. 하여 김일성을 세워 수령체제를 세우고 그것들 속으로 들어가서 진성빨갱이가 되게 한다. 그것들을 병기삼아 자유대한민국을 파괴하려고 한다. 하여 70년 동안 간첩망을 만드는데 주력한다.
하여 오늘 날과 같이 빨갱이 보균자들을 많아지게 하는데 괄목할 정도가 되었다. 하여 국회의원도 내고 하여 대한민국 전체에 그것들의 진지가 구축되고 이제는 대통령 후보를 내어 대한민국을 총성 없는 전쟁으로 삼키려고 한다. 이것들의 득세는 영적안보가 무너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무너진 성을 補修 改修 修築해야 하고 없다면 新築(신축)해야 한다.
[에스겔 13:5너희 선지자들이 성 무너진 곳에 올라가지도 아니하였으며 이스라엘 족속을 위하여 여호와의 날에 전쟁을 방비하게 하려고 성벽을 수축하지도 아니하였느니라] 영적인 안보에 눈을 떠야 비로소 눈뜬 지도자이다. 인간이 아무리 무슨 선을 하고 싶어도 악마가 망해한다. 악마의 종자들이 방해한다. 그 때문에 북한인권법 제정을 못하고 있다.
그 때문에 그런 선을 이룰 수 없다. 이는 악마가 방해하고 있다는 것과 그 악마를 인간이 간파 격파할 수 없다는 것과 그 악마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만이 넉넉히 이기시고 결박하여 물리치시고 무저갱과 불 못에 던져 영구 격리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이다. 인간은 이런 무지로 인해 악마의 공격에 속수무책이다.
때문에 하나님의 지혜를 주신다. 그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그 지혜를 구하라고 하신다. 사람이 그 지혜를 받으면 하나님의 모든 권능을 무한히 누리게 된다. 그 권능을 힘입으면 영적안보에 능해진다. 곧 그 무너진 성을 수축한 것이고 그로 인해 자유와 평안과 생명과 행복과 모든 부요가 증진된다. 지구를 치료하는 힐링 캠프가 된다.
오늘 본문 말씀처럼 [오직 나를 듣는 자는 안연히 살며 재앙의 두려움이 없이 평안하리라] 하나님의 은총을 구가하게 된다. 때문에 우리는 게시판까지 나와서 소리치는 것이다. 영적인 안보가 그렇게 중요하기 때문이다. 그것에 실패하면 악마의 인간은 많아져도 하나님의 인간은 희소하게 된다. 하나님의 인간이 희소하면 세상은 망하다.
에스겔서 22장 25절부터 31에 이런 말씀이 나온다. [그 가운데서 선지자들의 배역함이 우는 사자가 식물을 움킴 같았도다] 영적인 안보에 앞장서야 할 목회자들이 또는 지도자들이 도리어 악마를 받아들이는 배역을 하거나 악마化(화)에 앞장선다. 빨갱이를 받아들이고 그것들에게 세상을 빨갱이化(화)하라고 모든 편의를 제공한다.
[그들이 사람의 영혼을 삼켰으며 전재와 보물을 탈취하며 과부로 그 가운데 많게 하였으며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 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분변을 못하면 소경이 아닌가?
이 땅에 혹 목회자들과 지도자들이 빨갱이 보균자들을 간파하고 그것들의 음모와 대국민 기만을 격파하는 일을 해야 하는데 도리어 눈이 멀어 그것들의 편의를 제공하여 세상에 악마의 출구를 여는 배역을 한 자들이 된다. 하여 지금은 거룩함과 속된 것, 부정함과 정한 것을 분변할 수 없는 혼돈이 국민의 눈을 가리어 있게 하였다.
하여 대한민국을 세우신 하나님은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더럽힘을 당하게 된다. 대한민국을 세운 하나님을 증오하는 무리들이 黨을 만들고 그 모든 진성빨갱이들이 그 빨갱이 아류들을 데리고 대한민국을 희롱한다. 태어나서는 안 될 나라라고 한다. 그처럼 대한민국 태생을 미워한다. 이는 하나님을 미워하는 것이다.
[그 가운데 그 방백들은 식물을 삼키는 이리 같아서 불의의 이를 취하려고 피를 흘려 영혼을 멸하거늘 그 선지자들이 그들을 위하여 회를 칠하고 스스로 허탄한 이상을 보며 거짓 복술을 행하며 여호와가 말하지 아니하였어도 주 여호와의 말씀이라 하였으며] 악마는 사람을 이리처럼 되게 하여 불의의 이를 취하게 한다.
악마化로의 부패는 그렇게 인간을 망하게 하는데 도리어 목회자들이 그것을 부추기고 있다. [이 땅 백성은 강포하며 늑탈하여 가난하고 궁핍한 자를 압제하였으며 우거한 자를 불법하게 학대하였으므로] 악마가 되어가는 세상을 치료해야 한다. 악마를 대한민국에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권능으로 물리쳐야 한다.
그 악마의 병기들인 진성빨갱이와 빨갱이 아류들과 중도라는 붉어진 것들까지도 영구 격리해야 한다. 그것이 곧 영적안보를 구축하는 길이다. [이 땅을 위하여 성을 쌓으며 성 무너진 데를 막아서서 나로 멸하지 못하게 할 사람을 내가 그 가운데서 찾다가 얻지 못한 고로] 하나님은 사람을 찾으신다. 영적안보에 눈을 뜨고 그 일을 하는 자를.
[내가 내 분으로 그 위에 쏟으며 내 진노의 불로 멸하여 그 행위대로 그 머리에 보응하였느니라 나 주 여호와의 말이니라] 만일 영적인 안보에 눈을 뜨고 그 일을 하는 자가 없다면 악마화의 속도는 가속도가 붙을 것이고 그로 인해 세상은 곧 악마로 창일해질 것이다. 그것은 결국 자업자득의 재앙이 되는 것이다. 상상할 수 없는 파멸에 삼켜 질 것이다.
악마가 들어온 세상은 멸망만 가득하여 파멸만 득세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 상상할 수 없는 참혹함을 어찌 다 표현할 수 있을 것인가? 그 때문에 대한민국은 이제라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와 그 지식을 따라 인간 속에 악마가 들어가지 못하도록 무너진 성을 補修(보수) 改修(개수) 修築(수축) 新築(신축)해야 한다.
진성빨갱이를 소탕하고 그 빨갱이化(화) 음모를 반드시 간파 격파해야 한다. 대국민 기만을 반드시 응징해야 한다. 그것이 아니면 대한민국 만세를 이룰 수 없다. 여기 저기 빨갱이 균에 붉어지고 있는 자들이 늘어가고 있다. 빨갱이 균에 전염되면 식인종이 된다. 그것들이 결국 대한민국을 지도상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지게 할 것이다.
하나님이 세운 이스라엘도 그리 치리 하셨다. 하물며 대한민국이겠는가? [로마서11:21하나님이 원 가지들도 아끼지 아니 하셨은즉 너도 아끼지 아니하시리라] 때문에 영적인 안보에 주력하는 대한민국이어야 하고 사람들 속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 여호와만 가득하여 생명이 넘쳐나야 할 것이다.
[요한복음1:3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하나님은 생명만 있다. 그 때문에 하나님이 계신 곳에는 치료만 있게 되는 것이다. [말라기4:2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발하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 때문에 대한민국은 하나님을 품어야 한다.
[출애굽기 15:26가라사대 너희가 너희 하나님 나 여호와의 말을 청종하고 나의 보기에 의를 행하며 내 계명에 귀를 기울이며 내 모든 규례를 지키면 내가 애굽 사람에게 내린 모든 질병의 하나도 너희에게 내리지 아니하리니 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여호와임이니라] 생명을 품어 세상을 인류를 북한주민을 치료하는 대한민국이어야 한다.
그것이 곧 대한민국의 미래가 되어야 한다. 치료하는 여호와를 품은 자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라면 그들이 가는 곳마다 힐링이 일어나는 것이다. 머리가 되는 나라고 모든 것을 치료하는 나라가 되고 그들이 사는 캠프가 되는 것이다. 이런 대한민국을 꿈꾸는 자들은 어서 속히 하나님께 나아가서 영적인 안보에 눈을 뜨게 하는 지혜를 예수 이름으로 구하라.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