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청와대는 쓰레기통이 아니다. 문재인과 붉은캠프의 잡탕들을 역사의 쓰레기 통에 던지는....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422 2012-12-18 14:50:49

제목:청와대는 쓰레기통이 아니다. 문재인과 그 붉은 캠프의 잡탕들(안철수, 정운찬, 김덕룡, 박원순과 광우뻥세력, 종북세력, 노빠세력, 종북민주당일각, 이정희, 심상정...)을 역사의 쓰레기 통에 던지는 선택을 하자.

 

[잠언2:1내 아들아 네가 만일 나의 말을 받으며 나의 계명을 네게 간직하며]

 

인간은 그 속에 무엇이 들어 있는가에 따라 그것이 나오게 된다. 그것은 萬古不變(만고불변)의 원리이다. 증오를 품으면 증오가 나오고 사랑을 품으면 사랑이 나온다. 미움을 품으면 살인이 나오고 사랑을 품으면 용서가 나온다. [누가복음 6:45선한 사람은 마음의 쌓은 선에서 선을 내고 악한 자는 그 쌓은 악에서 악을 내나니 이는 마음의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함이니라] 품은대로 나오는 것이 인간이기에 무엇을 담는 것이 중요하다.

 

알코올을 넘치도록 담으면 술 취함과 자기통제가 안 되는 방탕함이 나온다. blackout에 빠지면 人事不省(인사불성)이 된다. 그것이 곧 그 속에 독한 술을 가득 담은 것이다. 속에 마약을 담으면 인생 패망한다. 불륜을 담으면 자타의 가정을 파괴한다. 그처럼 빨갱이를 품으면 나라가 망하는 것이다. 사람이 무엇을 품는 것에 따라 그것의 행동이 나오게 마련인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우리 속에 무엇을 담을 것인가를 결정해야 한다.

 

올바른 선택을 하려면 기준이 필요하다. 그 기준을 인간의 것으로 삼지 말고 하나님의 것으로 삼아야 한다. 선택하는 하나님의 기준을 가져야 한다. 하나님의 기준은 곧 우리의 선택의 자유를 바로 사용하는 지혜이기 때문이다. 인간은 자기기준을 또는 비교적 뛰어난 이성의 기준을 존중한다. 하지만 인간은 인간을 만드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의 기준을 받아들여 살아야 한다. 그 기준에 따라 선택의 자유를 사용해야 한다.

 

곧 만물을 만드시고 하나로 통일하시고 만유 안에 계시고 위에 계시며 지구를 조성하시고 인간을 만들어 살게 하신 여호와 하나님의 기준을 받들어야 한다. 그것에서 생명이 나오고 그것이 인간육체의 국가의 생명력을 보장하기 때문이다. 생명력의 의미는 인간의 선택의 내용에서 다르게 나타난다. 악마를 선택하면 악마의 종자로 멸망의 도구가 된다. 사람이 멸망의 도구가 된다는 것은 그 자체가 이미 망한 것이다. 망한 것에서 망한 것이 나온다.

 

생명에서 생명이 나오고 ()한 것에서 ()한 것이 나오는 것이다. 사람이 무엇을 품는가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이다. 속에 마귀를 품은 자를 직원으로 삼으면 그 사업장은 망하게 된다. 그 속에 생명의 근원되는 예수님을 품은 자들을 직원으로 삼으면 그 사업장은 흥하게 되는 것이다. 그것이 人事行政(인사행정)의 중요한 기준이 되어야 한다. 그처럼 대한민국의 모든 자리에 하나님의 기준이 적용이 되어야 한다.

 

그 자리에 빨갱이가 앉아서는 안 되는 것이다. 청와대에 어찌 대통령 하나만 들어간다고 할 수 있단 말인가? 그를 받드는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입성하는데 그 속에 악마를 품은 자들, 빨갱이를 품은 자들이 들어간다면 이는 나라를 망하게 하는 것이 나오는 것이다. 그 때문에 악마는 빨갱이들에게 그 자리를 차지하라고 온갖 짓을 다 하게 하고 있다. 우리는 이런 현실에서 대한민국을 지키는 영적안보의 ()一線(일선)에 서야 할 것이다.

 

[마가복음7:18-23예수께서 이르시되 너희도 이렇게 깨달음이 없느냐 무엇이든지 밖에서 들어가는 것이 능히 사람을 더럽게 하지 못함을 알지 못하느냐 이는 마음에 들어가지 아니하고 배에 들어가 뒤로 나감이니라 하심으로 모든 식물을 깨끗하다 하셨느니라] 음식물은 몸의 건강을 좌우한다. 하지만 그 사람의 인격을 더럽히지는 아니한다. 음식이 아닌 술과 마약은 그의 건강과 인격을 더럽히는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사람의 속에 들어간 악마는 그 사람의 속성을 부패케 하여 온갖 더러운 것을 나오게 한다. [또 가라사대 사람에게서 나오는 그것이 사람을 더럽게 하느니라 속에서 곧 사람의 마음에서 나오는 것은 악한 생각 곧 음란과 도적질과 살인과 간음과 탐욕과 악독과 속임과 음탕과 흘기는 눈과 훼방과 교만과 광패니 이 모든 악한 것이 다 속에서 나와서 사람을 더럽게 하느니라] 하여 그 사람을 더럽히는 것이다.

 

사람이 욕심을 품으면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하면 사망을 낳는다고 한다. 욕심에 빠지게 하고 욕심에 끌리게 하고 욕심으로 나가게 하는 짓을 하는 것이 악마이고 그것을 통해 사람을 악마() 하고 그것으로 사람을 망하게 하는 것이다. 결국 악마가 그 속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사람들은 욕심에 붙잡히는 약함을 가지고 있다. 그 때문에 악마가 사람 속에 들어가는 전 단계 곧 악마() 작업이 번성하는 것이다.

 

[야고보서1:14-15오직 각 사람이 시험을 받는 것은 자기 욕심에 끌려 미혹됨이니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욕심에 끌리지 않으려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인간 속으로 오시는 성령에게 이끌려야 한다. [갈라디아서5:16내가 이르노니 너희는 성령을 좇아 행하라 그리하면 육체의 욕심을 이루지 아니하리라] 성령에 이끌리지 못하는 자들은 언제나 욕심에 노출되어 악마의 먹잇감이 된다.

 

욕심을 버리지 않는 자들은 거짓말 곧 거짓된 기준을 좋아한다. 그 때문에 바울은 성령으로 [디모데후서4:3-4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좇을 스승을 많이 두고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좇으리라]라고 간파하여 경고하셨다. 거짓된 기준은 욕심을 정당화 한다. 그 욕심은 결국 거짓말로 성취된다. 그렇게 굳어지면 악마가 들어간다. 그것이 곧 망하는 인생이다.

 

악마가 그 사람 속에 들어가면 세상을 미혹하여 돌로 떡이 되게 하라고 한다(무상복지). 악마는 성전에서 뛰어내리라고 한다(세상을 구원할 영웅으로 유아독존 식으로 미화). 악마는 자기에게 굴복하라고 한다(영혼을 팔아 권력을 사라는 거래). 악마는 하나님의 주시는 고난을 피하라고 한다(하나님의 기준을 버리고 악마의 기준으로 살라 고 한다). 악마는 하나님께 불평하라고 한다(세상을 불만의 세대로 몰고 가야 목적을 달성하기 때문이다.)

 

악마는 예수님을 팔라 고 한다. 예수님을 팔게 한다. 악마는 세상의 부귀영화를 예수님보다 더 좋아하게 한다. 악마는 인간에게 생명을 위해 예수님을 버리라고 부인하라고 한다(이는 악마천하를 만들고자 하는 것이다. 악마에게 무서운 분이 유일무이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때문에 악마는 우는 사자처럼 삼킬 자를 찾는다. 악마는 택하신 자들이라도 삼키려고 한다. 악마는 세상을 미혹하고 망하게 한다.

 

악마는 인간을 하나님께로 보내지 않으려고 혼미케 하는 영이 되어 거짓말에 미혹되게 한다. 악마는 그런 종자들을 세상에 가득하게 하니 곧 거짓선지자들이요 적그리스도들이요 어둠의 세상의 주권자들이다. 그것들을 통해서 세상을 망하게 하는데, 거기에 하나님을 배신한 교회 곧 음녀들로도 그 짓을 하게 한다. 악마가 인간을 망하게 하려는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영적안보에 우선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다.

 

그런 것들을 품고 있으면 이는 악마의 출구이기 때문에 안보가 무너진다. 국가의 모든 안보가 될 수가 없다. 그것들이 곳곳에서 국가의 모든 안보를 망쳐 먹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교회는 종교의 자유를 인정하는 가운데서 악한 영들의 출구를 막는 선택을 해야 하는 궁지에 있다. 하지만 그것이 교회가 있어야 하는 공간이기에 그 공간에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권능으로 악마의 출구를 막아내야 한다.

 

그 때문에 우리는 내일 선거에서 청와대에 빨갱이들 곧 진성빨갱이 곧 악마의 종자들이 대거 입성하는 선택을 해서는 아니 된다. 정운찬 김덕룡 김현철 안철수 문재인 심상정 이정희라는 연대는 결국 종북세력의 야합이 아닌가? 이런 짬뽕은 빨갱이를 품은 캠프이고 종북질을 하는 모든 단체와 광우뻥을 일으킨 자들이 주력부대가 되고 있다. 그것들을 품으면 그것들이 대한민국 청와대에 입성하면 곧 바로 대한민국은 망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들이 준동하면 적화통일이 되어 대한민국이 지도상에서 온데간데 없어지고 말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빨갱이 독사를 품는 짓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강조하였다. 그 때문에 우리는 진정으로 대한민국은 자유대한민국의 가치를 존중하는 애국자들이 그 자리에 입성해서 나라의 운전대를 잡아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우리의 강조는 대한민국의 미래세대의 축복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무엇을 품든지 그것이 나올 것이기 때문이다.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대한민국의 지도부에 앉아 하나님의 기준으로 나라를 섬겨 흥왕케 하는 날이 오길 강조한다. 하나님의 기준으로 우리 대한민국만세는 우리세대의 선택이어야 한다. 그런 선택을 하면 진정 악마는 물러가고 북한악마정권은 붕괴되고 그것들은 궤멸 지리멸렬할 것이고 북한주민은 해방될 것이고 곧 북경의 민주화를 만들어 내고 일본의 우경화를 극복할 것이기 때문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나도구국 ip1 2012-12-18 15:35:27
    참 할일 없는 넘 일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여명학교 신입생 모집 안내
다음글
국정원 직원과 행복이는 이 일을 어떻게 감당하려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