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이가 낙선 된 이유는... |
---|
1.문재인은 자기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고 후보로 나 섰다. 비행기 조종실에 들어가 조종간을 만져 봤다고 비행사가 되는줄 안다. 2.자기를 지지 하는 세력이 우월 할 것이라 오산 했다. 권력의야망에 눈이 어두워 지나 가는 사람도 다 자기를 지지 하는 사람들로 착각 한 것이다. 이정희년-대한민국을 인정 하지 않고 북한정권을 재창하면서 적화통일을 꿈 꾸는 좀 벌레다. 안철수...신념도 없이 왔다 갔다 하는 얼간이다. 그리고 남들이 다 정치를 하니 자기도 하려고 한다. 3.사람이 먼저라고 하면서 사람이 먼저가 아니라 좌파 세력을 먼저로 생각 했다. 4.리더십이 없는 정치 초병이다. 5. 실현 하지 못 할 말만 돌아 다니면서 대선에 당선되려고 한 것이다. 자기가 대통령이 되려면 청와대를 국민 관광지로 만들고 자기는 세종시로 간다고 헛 나발 불었다. 역대 대통령들은 자기만 못 해서 청와대에 들어 갔겠는가? 6.대한민국보다 북한을 더 많이 생각하는 안보력이 무능한 사람. 7.야심과 모략의 전형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힘의균형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12-26 13:43:25
우리는 지금 일본씨름 요꼬즈나 가 서로 맞잡고 상대를 쓰러트리려 하고 있는데 불행중 다행으로 힘의 균형이 잡혀 일시적 소강 상태다.
이 미국과 쏘비엩 연방 이라는 두 나라가 요꼬즈나 로서 맞잡고 있다.
그사이에 철도 모르는 세살박이가 아무것도 모르고 중간에 앉아 재롱을 부리고 있다.
힘의 균형이 깨여젔을때 그 세살박이는 여지 없이 깔려 희생이 될것이라는 결론이다.
혹시 우리가 그 두거물 요꼬즈나 의 중간에 앉아 있는것이 아닌가요?
정치도 모르는 철부지의 철없는 정계진입 행진 하는것 같아 입이 씁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