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은 ~ 주목!
Korea, Republic o 먼길 0 315 2013-03-14 15:08:24

 


"어느 국가의 대통령 집무실.

살짝 날아온 로봇모기는 대통령의 목에 앉아 눈치를 채지 못하게 피를 빨아 D NA를 완벽히 분석하고 도청은 물론 정교 한 장치의 눈으로 온갖 기밀문서를 다 촬영 한 다음 유유히 날아간다."

공상과학 소설에서나 나올 것 같은 이러한 로봇모기,

이른바 마이크로 드론(Micro Dr one)을 이미 미국 중앙정보국(CIA)에서 70 년대부터 개발해 왔었고 현장에서 운용되고 있다고 미국에서 발행 되는 잡지 '아틀랜틱' 11월호가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2007년 부터 탈레반지도자들의 모임 현장에서 헬리콥터 모양의 작은 잠자리 같은 물체들이 수차 목격되였다. 

익명을 요구한 탈레반 전 중견급 리더는 '워싱턴 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이는 살아 있는 곤충이 아니었다."라고 주장한 바 있으며,

 그 현장에 함께 있던 한 변호사도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 했었다고 전했다.

실제로 이미 지난 2006년 플라이트 인터내셔널(Flight International)지는 "CIA가 지난 70년대부터 이러한 마이크로 드론을 개발 해 왔으며 지난 2003년 이후 CIA 본부에 이들 모형(mock-up)들을 보유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전직 소프트웨어 전문가인 앨런 러브조이 는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이런 장치는 굉장히 먼거리에서도 조종할 수 있으며 카메 라와 마이크로폰을 장착하고 모기처럼 피를 빠는 것은 물론 추적을 위해 마이크로 칩을 주입할 수도 있으며,

아무도 모르게 집안으로 들어갈 수도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더욱 끔찍한 일은 이러한 DNA 분석 기술과 게놈배열 정보 기술이 합쳐진다면,

특정인의 신체에 대한 분석이 가능해 로봇 무기는 특정인에게만 듣는 약물을 주입하여 아무도 모르게 그를 죽음에 이르게 할 수도 있다고 아틀랜틱지는 밝혔다.

 

요자만 밝히다 단명하지 말고

세상 돌아가는것도 좀보고 / 니몸매도 좀 가꾸고~~  알았냐?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김정은 ip1 2013-03-15 20:21:42
    김정은이 친위대는 모기,박퀴,개미,
    목숨걸고 모든 곤충들을 미연에 잡아내도록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가능할거야 ip2 2013-03-15 22:26:38
    김정일이가 먹는 백미쌀을 검사원 두명인가 세명이서 낱알하나하나씩 검사한다라고 현미경으로 검사한다라고 언론에 났었지 쌀알 크기가 일정해야하고 깨진 쌀알은 절대 안되고 검사원 두명인가 세명이서 일일히 검사한다라는 기사를 보는순간에 북한이라는 나라는 독재자도 미친놈이지만 사람들한테 쌀알한알한알 검사시키는 북한정부관리들 또 그 명령에 사명감과 긍지감을 가지고 쌀알을 검사하는 북한인민들을 보면서 어떻게 이럴수가 ...김정은이 친위대가 모기 바퀴 개미를 목숨걸고 박멸하는게 실지로 가능할거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헝가리(웽그리아)무곡
다음글
오늘 끝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