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re] 실업급여자 IMF때보다 많은 52 만명
홍길동 5 264 2006-01-05 20:40:21
참으로 어이가없는 논리군. 실업급여가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 영샘이가 갱제 조져서 대중통이 그나마 실업급여라는것만든것 아니었나? 주식오르고 외환보유고 최고고 수출잘되고 유럽봐라 독일 프랑스 1프로 성장도못한다. 실업율은 10프로대다. 영샘이전엔 우리나라 세계 4대 채무국이었다. 빛에 허덕이었단말이다.니가 백수면 구로공단이나 안산에 가봐라 취직자리 널렸다.
백수덜이 그저 사무실에서 펜대나 돌릴려고 하니 안되는거다. 주식떨어지면 수출안되면 노무현이가 무능해서 그렇고 주식오르고 수출되는것은 노무현하고 아무상관없지? 정말 해도 해도 너무한다는 생각안하니?
좋아하는 회원 : 5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노빠퀴벌레 2006-01-06 03:41:21
    꼭 놈혀 찬양이 이정도로 정신병자 수준인 아그들이 있다니깐 ㅋㅋ
    노빠들이 기껏 한다구 지껄이는 개소리가 늘 환율에 주가지 ㅋㅋ
    지금 주가가 비정상적으로 너무 오르는거 모르냐? 대가리에 머 들었냐?
    주가 두배됐으니 경제성장 두배된거야? ㅋㅋ
    환율이니 주가니 맨날 지껄여 봐야 그건 노무현의 개새ㄲ ㅣ들이 지껄이는 정치적 수사일 뿐이란다. 그걸로 경제 좋아진다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멍청한 소리라고. 왜 우리가 OECD 발표 경제규모 세계 11위란 소린 안했나 몰겠네 ㅋㅋ 근데 우리가 OECD 발표 "삶의 질"은 최하위인 나라란건 알아? 몰라? 몰르겠지. 찬양에 필요한것만 편식하는게 노무현의 개들이거덩 ㅋㅋ 결국은 놈혀가 경제를 잘했는지 못했는지는 그런 기회주의적 숫자놀음이 아니라 국민에 의해 평가받는거란다. 놈혀가 가장 못하고 있는게 바로 경제부분이란거 수도 없이 봤을꺼야. 멍청하게 수출 잘되고 주가 오르는데 왜 국민께서 놈혀가 개판치고 있다고 생각할까? 왜 놈혀의 지지율이 10% 밖에 안될까? 놈혀가 대한민국 건국이래 최저 지지율 신기록 세운건 아냐? 전두환이보다도 더 지지율이 낮은걸 어떻게 거꾸로 설명할래? ㅋㅋ 얼마나 개판을 쳤으면 이지경인가 부터 잘 생각해봐야겠지? 그저 멍청한 노빠입장에서 생각하믄 그런 이상한 논리밖엔 안나오는뱁이란다.

    만약 imf 가 지난지 10년이나 됐는데도 남탓하고 자빠졌다면 놈혀는 접시물에 코박고 죽어야 한다. 망친 경제를 자기가 집권해야 살릴 수 있다고 지껄인게 개대중이자 놈혀거든. 글구 요즘 imf 와 비견될 만큼 민생경제가 극도로 나쁜게 놈혀 책임이 아니야? 왜 아닌데? 참 존내 웃긴다 ㅎㅎ
    영삼이가 성수대교 무너졌을때 왜 대국민 사과했냐? 영삼이가 성수대교 만들기라도 했냐? 단지 자기 재임기간에 무너졌는데 왜 그걸 영삼이가 사과했냐고. 그리고 개대중이가 씨랜드 화재사건으로 수많은 어린생명들 죽어나갔을 때 왜 또 존나게 달려가 사과했냐? 개대중이가 불질럿어? 왜 개대중이가 사과하냐고.

    사소한 일개 부서의 일도 담당자가 책임을 지듯 자신의 집권시에 일어난 일은 자기에게 책임이 있는게야. 뭘 좀 알고나 떠들어라. 특히나 치안,국방,경제 이 세가지는 제대로 못하면 바가지로 욕처먹는게 대통령 자리인게야. 하다못해 경기 결과에 대해서도 감독이 모든 책임을 지지. 경기를 이기면 감독이 잘한것이고 경기를 지면 감독이 잘못한거야. 만약 경기를 지고서 감독이 선수탓으로 돌린다거나 서포터스의 응원이 부족했다는둥 핑계를 대면 이것 역시 바가지로 욕처먹을 일이지. 그딴 소리 할꺼면 감독하질 말았어야하는게야. 마찬가지로 놈혀역시 남탓이나 핑계대면 안되는게지. 무조건 잘해내야하고 또 그럴 자신있다고 큰소리 뻥뻥쳤으니까 그자리 차지하고 앉아있게 된거고.
    벌써부터 레임덕에 허덕이는 놈혀에 대한 평가가 남은 1년여 기간 안에 반전될 수 있을까? ㅎㅎㅎ 물론 모든것은 국민께서 평가하지. 그래서 놈혀를 비롯한 많은 정치꾼들이 국민여론에 크게 신경을 쓰는거고. 느덜 싫어하는 부시가 지지율이 떨어져 크게 고민하고 있는데 지지율이 40%다. ㅎㅎ 솔직히 10% 짜리 주제에 그자리 유지하는것 자체가 이미 이변이다. 이상한건 없어. 놈혀는 원래가 10% 짜리 였거든. 대선 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지. 물론 대선직전엔 몽준이 덕에 40% 까지 갔지만 ㅎㅎ
    놈혀의 무능을 감싸고 돌생각만 할게 아니라 인정할건 인정할줄 알아야 세상이 편하느니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 앞바다 대규모 유전발견(시사저널)
다음글
中, 베이징올림픽 위해 탈북자 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