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황장엽과 북한민주화
Korea, Republic o 이북 0 505 2013-07-12 15:38:20

고 황장엽이 탈북자들을 대표하는 것은 아니며 더우기 대부는 될수가 없습니다.

왜서... 황장엽이 이론인 "주체사상"이 북한 정권의 수뇌부인 노동당의 정치적 지주로 활용 되며 그 이론에 기초하여 "수령 당 대중의 일심단결"이라는 논리가 주어지어 북한 인민들은 세습 독재를 위한 현대판 "노예" 로 쇠뇌 되고 길들여 지고 있으며 그 이론 실천 과정의 희생물로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과학자는, 더욱이 철학가는 자신의 신념에 투철하여야 합니다. 목숨을 거둘수도 있는 중세 종교 재판에서도 - 그래도 지구가 돈다 - 고 한 갈릴레이 갈릴레오 처럼 과학 앞에, 정의 앞에 자신이 진정이여야 합니다.

자신이 만들어낸 "주체사상"을 다른 체제에 와서 자신의 합리화를 위하여  "사람중심의 철학"이라고 말해도 어디까지나 신념이 없는 변명에 지나지 않습니다.

황장엽은 일명 "주체사상"을 말하면서 김일성 김정일 우상화에 크게 일조한 인물이며 그 이론이 북한민주화 역사의 수레바퀴를 꺼꾸로 돌렸다는 것은 백일천하 명명백백한 사실로서 황장엽이 탈북자들의 마음의 구심점 같은 우상으로 비추어 지는것은 억지 입니다.

왜서... 대한민국 국민의 일원인 탈북자 대중들 중에 황장엽을 긍정적으로 보는 사람들이 별로 없다는 것입니다

이상 고인에게 미안했고... ... 황장엽을 빗대어서 북한 민주화를 말하지 말고 진정으로 우리가 떠나온 북한의 우리 부모 형제인 북한 인민들을 위한 북한민주화를 위하여 힘을 더해주세요.

근황에 민주화위원회를 놓고 홍순경씨가 워원장을 역임하면서 원활하지 못하고 협소한 안목의 자기보신주의 적인 작풍으로 하여 북한민주화를 위한 대업에서 불협화음이 발생하고 있는데... 그 해결책으로 황장옆의 유서요 뭐요 하는데 유서에 나온 이름명들이 탈북자들 대표하지 못하며 더욱이는 고 황장엽씨가 북한민주화의 계승성의 상징의 될수 없습니다.

북한민주화는 철저한 민주주의 원칙에서 서로의 방법론상의 일치를 위한 해결책을 먼저로 하여야 합니다.

이상 그만할게요.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부끄럽군요 ip1 2013-07-12 17:21:35
    이제와서 황장엽의 유언장이라고 내 휘두르는 돈키호테 같은 인간들,,,ㅋㅋ 참으로 머저리들이네요.

    누가 북한 쓰레기들 아니랄가봐.... 꼭 ,,김정은이 닮아가네요,,,,
    야 이 권력의 야망에 미친 것들아...우리 탈북자들을 아직도 옴짝 못하고 살아가는 북한주민들과 같이 오산 하지말라.
    뭐? 황씨의 유언을 실현한다구요?
    황장엽이 우리 탈북자들에게 해준게 뭔데요?
    그가 살아서 탈북자들을 위해주고 이끌어준 것이 뭐냐 말이야요.?

    북과 남에서 호위병들 줄줄히 달고,,,자기 몸값만 올리는 책이나 몇권 쓴 외에....뭐를 했다고 탈북자들의 그의 유언을 강제집행해야 하는데요?
    황씨가 탈북자들의 영도자였는가요?

    천만에 ....
    일부 단체장들이 자신의 처지를 지키려고 황잠엽씨를 이용해 먹은 외에는 아무 것도 아닙니다.

    탈북자 25,000 명중에 황씨를 아무런 이해관계도 없이
    인간적으로,,,
    아니 동지적으로,,
    아니 지도자와 전사의 깨끗하고 순결한 ,,,,양심으로 그를 따르고 존경한 인간 있으면 한놈이라도 나와 보라고 하세요.

    더럽게 그러지들 마요,
    이북님이 쓴 것처럼 ,,,홍회장을 탄핵할 명분이 없으면 ,,개나,,소나 거기에 가져다 붙이지마요.
    할소리 없으니까 뭐??? 황씨의 유언장이 나왔다구요??
    부끄러운 인간들,,,,

    다음번엔 또 다른 황씨의 명령서 아니면 ,,,,, 저승에서 편지가 나왔다고 할텐가요?

    탈북자들을 봉으로보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간나야 ip2 2013-07-12 19:26:58
    다음총선에서 탈북자몫으로 비례대표 국회의원을 해보겠다는데 니가 왜 참견하고 개지룰이야?국회의원을 해보겠다는데 왜 방해하고 개지룰떠냐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황씨는 ip3 2013-07-12 20:37:05
    북한의 주체사상을 체계화한 사람이지 창시자는 아니지. 그 어느 자료에도 황씨가 주체사상을 창시했다는 과학적인 근거가 없거든. 물론 혼자 부르고 쓰고 하긴 했는데 지구촌의 그 어데서도 이를 뒷바침만할 신빙성이 없거들랑.

    김부자정권의 화려한 꽃밭에서 단물이나 싫컷 따먹으며 똥칠이나 하던 사람이 탈북자들의 지도자라면 너무 황당한 것 아니요? 반면에 그의 채찍에 맞아 노예와 같은 삶을 강요당한 나는 무엇이라오?

    경우있고 학식있는 탈북자 동지들! 그 발빠르고 영리한 머리로 한 번 말들 좀 해보시오..... 신중하게 경청하리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 "한국 국적 반납, 북한에 돌아가겠다"
다음글
"4세대 아카데미 컴퓨터 학원" 막말과 폭언을 일삶는 남한 여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