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제발 정신 좀 차리고 살자..
귀성길 0 393 2013-09-18 18:18:47
보다보다 너무 한심해서 한글자 적는다.
정신없는 탈북자가 추석날 TV프로그램에 나와서 '사향가'를 부르고 있다. 물론 불러보라고 시킨 앵커나, 그 노래의 본질을 모르고 고향생각에 얼떨결에 불렀다고 칠수 있으나.. 몰라도 너무나 몰라서 안타까워도 너무 안타까운게 지금의 심정이다.

'사향가'라는 노래가 어떤 노래인가? 우리 강토와 민족을 둘로 영구분열시킨 원흉이며,  또 자신들을 목숨건 탈북의 길로 내몬 김일성이 지은 노래가 아니던가. 어떻게 TV방송에 출연해서 술인지, 물인지 모르고 헤덤비고 있으니, 북한당국이 손안대고 코푸는 격이 아닌가? 알아서 북한의 수령숭배를 남한에서도 해주니까..

그래서 하고싶은 말이 탈북자들이 남한사회에서 힘들게 적응해가고 있더라도 자신들의 정체성하나만은 확실히 알고 갓으면 하는 심정이다. 내가 하고싶은 말은 이뿐이다. 이야기의 핵심은 18일(수)낮 YTN뉴스에 출연한 평양통일예술단 방분옥대표의 인터뷰를 보고 느낀 점이다.

최근들어 남북의 개성공단, 이산가족상봉 등 교류모드로 가면서 종편 및 TV채널 시사토크엔 탈북자들의 출연이 문전성시를 이루는데 정말 콩인지, 팥인지를 모르고 주어섬기는 탈북자들이 넘쳐서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프리게 하고있다. 방송사들의 의도적전략인지 잘 모르겠지만 제발 출연자들을 가려서 선정했으면 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전문성 ip1 2013-09-18 22:23:01
    그러므로 해당기관의 책임자 대표가 되려면 그부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진 전문가가 되여야 성공할수있게된다. 북한에서 외국에 자동차를 수입하려할때 출신성분좋고 충실성이높은사람을 보내 수많은 외화를 낭비한사실이있다. 한국은 자유민주주의국가기때문에 더욱그러하다. 어떤 식당을 개업하려면 그 직종에서 다년간일하여 많은 노하우를 쌓은다음 차려야 성공할수가 있는것과 같은 이치이다. 물론 돈도 중요하지만 제발 방송에 나갈때 거짓말하지말고 가수아닌사람이 가수라고 방송에 출연하는일은 하지말아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전문예술은 한사람같으면 "사향가"노래를 부르라고하면 이것은 김부자가 직접지어부른 불후의 고전적명작이니 다른노래를 선택하여 부르겠다고 했을것이다.지금 예술단은 악보도 볼줄모르는사람들이 개나소나 저저마다 묶어 싸구려로 다니고있다. 지어는 약장사군들에게도 이용되고 있다. 창피한줄알아야한다. 예술인은 예술가의 양심이 있어야 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yuyu ip2 2013-09-19 04:38:40
    출연하시는 분들 정신좀 차리세요어떻게 그런노래를..
    앙게이트 해봐야 겠네?
    사향가부른 그놈을 조사해야해요
    탈북민들의 이름으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ㅎㅎㅎ ip3 2013-09-19 10:26:37
    사향가를 불렀군요,,,,,,,,,,,,,
    참 한심한 인간들,,,,,,,,,,,,,,,,,,
    멋도 모르는 한국인들은 북한얘기나오면 귀 쫑긋 거리며 들어주는 것 도 한심하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신없는여자들 ip4 2013-09-21 20:42:32
    도무지 머릿속에 똥이 들어차잇는 여자들이 이만갑에 나가 그런짓을 하는거임.

    지각이 있는 년들인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민주당은 지금의 기준과 잣대로는 수권정당이 될 수 없다.
다음글
'통진당 해체'에 찬성의 한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