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인권법제정을 반대하는 민주당을 종북숙주당 종북간판당으로 단죄해야 대한민국 남북이 산다.
Korea, Republic of 구국기도 0 194 2013-10-28 13:33:49

 

제목:북한인권법제정을 반대하는 민주당을 從北宿主黨(종북숙주당) 從北看板黨(종북간판당)으로 斷罪(단죄)해야 대한민국 南北이 산다.

 

[잠언14:7너는 미련한 자의 앞을 떠나라 그 입술에 지식 있음을 보지 못함이니라]

 

사람은 입김이 실로 중차대한 결과를 가져온다는 것을 잘 인식하지 못하는 것 같다. 그 때문에 말을 함부로 하는 자들도 있다. 입김이란 말을 할 때 입에서 나오는 氣勢(기세)를 의미하는데 그 입김에 生氣(생기)가 들어 있는 자도 있고 毒氣(독기)가 들어 있는 자들도 있다. 毒氣(독기) 惡氣(악기=고약한 기운이나 냄새 나쁜 마음) 邪氣(사기=요사스럽고 나쁜 기운)가 使氣(사기=자기의 혈기대로 기세를 부림)서린 말을 쏟아내는 자들이 있는데 실로 쉬지 않는 독의 샘물이 아니라 할 수 없다. 그야말로 치명적인 화학무기보다 더 무서운 독기라 하겠다.

 

그런 자들과 대화를 하려면 방독면을 써야 할 정도로 그 입에서 나오는 독기가 치명적이라 하겠다. 죽이는 독이 가득한 입 기운에서 뚝 뚝 뚝 떨어지는 독이 치명적인 死傷(사상)을 낸다. 독기를 떨고 악기와 邪氣(사기)를 使氣(사기)를 떨어대는 집단이 있는데 북괴이다. 그들의 아나운서들이 하는 말 속에 대한민국을 향한 그런 증오의 입김이 쏟아져 나온다. 그들의 체제가 그것으로 유지되는 것이기에, 실로 그들의 속에 얼마나 많은 독기와 악기와 邪氣(사기)와 使氣(사기)가 가득한가를 생각해 볼 수 있다. 그것들의 속에는 악의 기운이 넘실대는 것이다.

 

이는 그것들의 체제에 그러한 것이 늘 솟구치는 악마의 샘이 있기 때문이다. 그 샘에서 그것들은 대한민국을 잡아먹을 모든 악의를 공급받는다. 그와 함께 그 惡意(악의)를 집행할 수 있게 하는 기운도 공급받는데, 이는 악마의 기세이다. 모름지기 모든 것은 다 그 나름의 氣勢(기세)가 있다. 그 기세에서 나오는 것이 입김인데, 인간은 원래 본질이 사랑이신 하나님의 손길에 만들어졌고 하나님의 입김을 받아 생령 곧 사람다운 사람이 된 것이다. [창세기2:7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인간의 코에 숨을 불어넣으신 하나님의 입김은 생기이다. 하나님은 본질이 영생이시고 그 안에는 영원한 생명과 그 생명력이 무한하게 출렁이시기에 그분의 입김은 언제나 생기이다. 그 생기를 인간의 코에 불어넣으시니 생명을 가진 존재가 된다. 하나님의 입김을 받았으니 인간은 생명을 가진 존재가 된다. 하물며 하나님 자신을 공급하시는 것이랴! 하나님 자신을 공급하심을 성령의 충만함을 의미하는데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영을 그 성령을 기름부음을 받은 존재들은 하나님의 생명력으로 영생을 쟁취하는 인간이 된다.

 

생명력의 의미, 하나님의 입김에서 나온 생명력은 육체가 필요한 생명력을 공급한다. 물론 짐승과 다른 생명력이다. 인간의 육체 속에 있게 하신 그 생명력은 지구상에서 인간 생존에 필요하나 유한하고 결국 사망에 져서 죽게 된다. 반면에 하나님의 영을 모신 자의 생명력은 그야말로 모든 것을 다 이기고 영생을 쟁취하게 만드는 하나님의 생명력이다. [로마서 8:11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하나님의 생명력은 몸의 생명력과 영의 생명력이 되시는데 몸의 回生(회생)과 復活(부활)은 물론 영원한 생명 그 자체가 되신 하나님과의 연합을 결코 그 어떤 존재라도 갈라놓을 수 없게 한다. 하나님의 주신 그 생명력은 難攻不落(난공불락)이다. [로마서 8: 35-39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핍박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기록된바 우리가 종일 주를 위하여 죽임을 당케 되며 屠殺(도살)할 양 같이 여김을 받았나이다 함과 같으니라] 북괴는 악마의 힘으로 행하여 대한민국을 괴롭히고 잡아먹으려고 한다.

 

북괴를 이기려면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생명력으로 행해야 한다.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아무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그 어떤 것도 하나님의 생명력을 이길 수가 없다. 하나님의 생명력의 기세를 꺾을 자들이 없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생명력으로 무장한 나라가 되어야 한다. 그 때만이 대한민국 만세가 된다.

 

하나님의 그 난공불락의 생명력을 가진 자들만이 악마의 독한 입김을 이길 수 있다. 하지만 인본주의에 빠져서 인간의 생명력으로 악마와 결탁한 북괴 그것들을 이기려고 하지만 북괴의 뒤에는 악마가 있다. 악마를 이길 수 없는 것이 인간의 한계이다. 악마는 인본주의로 인간을 미혹하여 인류를 자멸케 하는 凶器(흉기)를 삼는다. 인본주의는 미련한 것이다. 악마를 이길 수 없는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고 하나님의 생명과 그 생명력의 영원한 난공불락의 의미를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악마의 출구들이 되는 것은 그들 자신과 인간을 패망케 하는 것이다.

 

결국 인간의 생명력은 악마를 이기지 못하게 되어 있기에 이를 모르는 자들은 하나님의 보시기에 미련한 자들이다. 그런 미련함에 얽혀 있는 자들은 이미 악마가 그 속에서 거점을 확보하고 있든지 아니면 그것들에게 곧 잡혀 먹힐 위치에 있는 자들이다. 그들의 입에선 모든 것을 죽이는 악마의 입김만 나온다. 이는 그들이 하나님의 기름부음 곧 하나님의 영원한 생명력을 공급하시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유일무이의 통로를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 통로를 아는 자들이 유식한 자들이고 이를 누리는 자들이 지혜로운 자들이다.

 

악마의 입김의 그 기세에서는 생명이 없기에 그 곁의 식물들은 모두 다 자지러지고 그 손길이 닿는 것마다 죽어만 간다. [신명기 28:16-19네가 성읍에서도 저주를 받으며 들에서도 저주를 받을 것이요 또 네 광주리와 떡 반죽 그릇이 저주를 받을 것이요 네 몸의 소생과 네 토지의 소산과 네 우양의 새끼가 저주를 받을 것이며 네가 들어와도 저주를 받고 나가도 저주를 받으리라] 저주를 받게 된다는 의미는 그 속에서 나오는 입김에 의해 모든 것이 다 망하게 된다는 의미이다. 그 때문에 사람은 그 속에 가득한 것이 입으로 나온다는 이치를 깨달아야 한다.

 

그런 이치를 깨닫지 못한 자들이 결국은 그 속에 악마가 들어가게 되는데, 그들이 곧 미련한 자들이다. 그들이 입을 벌려 무슨 말을 하더라도 그 입김은 악마의 기운이 가득 서려 있고 그것이 뚝 뚝 뚝 떨어지는 것이다. 그것이 나오는 자들은 그것으로 재미를 본다고 여긴다. 그 기운과 기세가 입에서 나오는 것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는 자들은 廉恥(염치)가 없는 자들이다. 파렴치한 인간들이 된다는 것에서 그 탐욕의 極大化(극대화)가 현실화되는 것이다. 그런 악마의 입김으로 세상을 사는 재미를 본 자들은 언제나 그것을 버리기를 거부한다.

 

악마의 입김으로 사는 것이 그 여자가 사는 법이 되고 그 남자가 사는 법이 되어 이젠 입뿐만이 아니라 온 얼굴 눈 코 입 귀 온 몸으로 악마의 기세를 쏟아낸다. 그 곁에 있다가는 그 기운에 망하게 된다. 참으로 그런 자들은 가증스러운 자들이고 혐오감을 불러일으키는 자들이 아니라 할 수가 없다.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을 받은 사람들이 그런 입김이 나오는 것을 보고 극한 혐오감을 갖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심히 不良(불량)한 성품의 소유자들이 미련한 자들인데, 그들 곁을 곧 떠나야 한다. 그들 곁에 있다가는 당하거나 오염되기 때문이다.

 

민주당의원들이 막말을 자주 하는데 이는 그들의 속에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하기 때문이다. [마태복음 12:34독사의 자식들아 너희는 악하니 어떻게 선한 말을 할 수 있느냐 이는 마음에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함이라] 사람은 그 마음에 품은 것에서 말이 나온다. [누가복음 6:45선한 사람은 마음의 쌓은 선에서 선을 내고 악한 자는 그 쌓은 악에서 악을 내나니 이는 마음의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함이니라] 입 속에 독을 품은 것은 독사 밖에 없으니, 독을 품은 인간을 독사의 자식들이라 한다. 독사의 자식들이란 악마의 종자들, 곧 악마의 출구란 말이다.

 

이들이 곧 마귀의 자식들이다. 그들은 그 품은 것 악마의 독을 내어 사람을 죽게 한다. 악마는 뱀 속에 들어가서 영원히 갇혀 버렸다. 악마를 품으면 독사의 자식들이다. [요한계시록12:9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요한1서 3:10이러므로 하나님의 자녀들과 마귀의 자녀들이 나타나나니 무릇 의를 행치 아니하는 자나 또는 그 형제를 사랑치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니라] 이런 理致(이치)를 성령으로 배워 알아야 한다.

 

이를 모르면 미련한 것이다. 이를 모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악마의 입김이 된다. 그 기세로 모든 것을 죽이는 자들이 된다. 염장지른다고 하는 말이 있는데 그것이 곧 악마의 입김으로 하는 말을 의미한다. 악마의 입김이 가득 서린 입에서 나오는 말은 마치도 뱀의 독니와 같다. 물리면 그만 망하게 된다. 그것이 곧 염장 지르는 인간의 악이다. 그 속에 가득한 것이다. 그들은 그들 나름대로 論理(논리)를 가지는데, 사실은 악마의 논리일 뿐이다. 악마의 논리는 악마의 사상이고 적그리스도의 사상이다. 그 사상은 세상을 미혹하게 하는 악마의 입김이다.

 

그것들의 소리와 입김은 같은 것이기 때문이다. 아무리 교언영색으로 혹세무민하는 소리를 해도 사실은 그 속에 기만과 폭력과 살인을 가득 담고 있다. 악마는 아무리 좋은 소리를 해도 그것의 본질을 넘어설 수 없기 때문이다. 착취 갈취 사취 강취 약취 강탈 수탈 겁탈 억탈 약탈만 나오는 것이다. 빨갱이를 품는 민주당에서 좋은 것이 결코 나올 수 없는 것이다. 민주당은 지금 자기들의 정체성을 민주주의를 위해 민주투사로 만들고자 애를 쓰지만 지금은 어둠의 때가 아니라 북한해방을 위한 진실의 태양이 떠오르는 빛의 때이기에 無爲(무위)에 그칠 것이다.

 

그 때문에 그들의 속에 있는 것을 결코 감출 수 없는 것인데, 막말은 그런 연고로 나오는 것이다. 앞으로도 계속 나올 것이다. 그것이 드러나면 날수록 그 속에 있는 것의 정체가 밝혀진다. 그들은 북괴를 품는 남한 빨갱이를 품는 집단이다. 그런 자들의 속에서는 북괴의 지령된 언어만 나오는데 그 언어가 그럴듯하게 가장되었어도 본색은 적화야욕이니, 결코 숨길 수 없는 독기가 나오게 된다. 그 독기는 또한 북괴에서 나오는 것이고 북괴는 악마를 품었으니 그 독기의 근원이 곧 악마가 된다. 그 때문에 악마의 종자들이기에 독사의 자식들이라 하겠다.

 

그 때문에 그들의 입에선 결코 대한민국을 위한 말들이 나올 수 없는 것이다. 그 때문에 합법적인 정부를 부정 당선된 정부로 몰아가는 기만 찬 짓을 하여 세상을 속이는 독으로 마비시키고 있다. 이런 자들의 말을 담아 계속 중계하듯이 반복하는 언론인들의 여과 없는 보도는 결국 국민의 눈을 가리는 이성마비를 가져오는 폐해를 함께 주고 있다. 미련한 입들의 곁에서 떠나야 대한민국이 산다. 독사의 자식들은 결코 대한민국을 돕지 않는다. 입을 열어 하는 말마다 자기들의 이익을 마치도 국익을 위한 양 떠버리고 그것으로 가관도 아니게 행세한다.

 

그 때문에 대한민국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 곧 성령의 충만을 받아야 한다. 하나님의 입이 되는 자들이 많아야 저것들의 모든 공격을 능히 이겨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인간이 악마와 그 종자들과 그 입김을 이겨야 하는데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생명력을 공급받아야 한다. 우리가 전하는 하나님은 인류를 만드신 분이시고 지구와 모든 만유를 조성하신 유일무이하신 하나님 여호와이시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입김이 되어 지구와 인류를 악마의 독기에서 구출하고 치료와 치유할 나라로 가야 한다.

 

그것이 대한민국을 세우신 하나님의 목적이기 때문이다. 강도만난 자의 이웃이 되라고 예수님은 명령하시는데 교회는 오히려 외면하고 있다. 북한인권법제정은 독사에 70년 동안 물려 고통 중에 망해가는 북한주민을 살리는 길인데, 이를 제정하는 것을 외면하고 있다. 오히려 하나님의 염장을 지르는 짓인 WCC를 유치 개최한다. 참으로 저주받을 짓을 하는 것이다. 그것들은 국제 악령의 회인데 그 때문에 대한민국은 많은 재앙에 빠질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는 독사들로 가득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에게 치명상이 될 것이다.

 

그 때문에 악마를 받아들이는 그 미련한 짓들의 손에서 벗어나야 한다. 민주당은 악마의 집단을 받아들이려고 저 짓을 하고 있고 WCC에 관계된 목사들은 국제적으로 인류를 미혹하는 악령들을 불러들이는 짓을 하고 있다. 그 미련한 짓들을 하는 자들은 멀리해야 하는데, 이를 구분 못하고 동조하다가는 결국 그 독사에 물려 망하게 된다. 그 때문에 하나님을 가까이 해야 한다. [시편 73:28하나님께 가까이 함이 내게 복이라 내가 주 여호와를 나의 피난처로 삼아 주의 모든 행사를 전파하리이다] 하나님을 가까이 하면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으니 복 중에 복이다.

 

우리 대한민국이 사는 법은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살아야 한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 하나님의 기준 하는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하나님의 기름부음이라고 하는데,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통해 하나님의 생명력을 가진 자들만이 북괴를 이기게 된다. 악마는 그 힘의 한계로 인해 결국 퇴각하게 된다. 하나님의 생명력은 무한하시기 때문에 대한민국의 만세를 이루게 하신다. 민주당의 입은 악마의 입김인 북괴의 입이 되고 있고 그것을 가장하려고 온갖 것으로 치장하나,

 

진실의 빛 앞에서 그 정체가 드러난다.

 

대한민국은 이제 북괴를 품는 민주당, 남한 빨갱이 곧 남로당의 거점인 민주당을 심판해야 한다. 그 심판하는 힘은 하나님의 생명력인 진실의 힘이다. 그 진실의 힘으로 그것들의 모든 것을 간파하고 격파하고 그 모든 음모를 분쇄해야 한다. 남로당은 북괴의 기반이다. 그 기반이 무너지면 북괴가 무너진다. 그 때문에 북괴의 머리를 쳐야 한다. 박살내도록 치려면 북한인권법제정을 해야 한다. 북한인권 방송을 만들어서라도 그 모든 실상을 낱낱이 밝혀야 한다. 그것들과 연계된 민주당이 북한인권법제정을 방해하고 있다.

 

진실의 철퇴를 민주당에 내리자!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목사님1 ip1 2013-10-28 19:12:51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10-29 04:25:12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저승사자 ip2 2013-10-28 19:33:50
    목사님1 이 작자도 사람 구실 해보고 죽기는 틀린 자이군.
    저런 민퉁이도 북한 사람인가?
    정말 이런 작자에게는 미역국이 아깝군,
    한심한 제 주제를 모르고 남을 훈계하는라고,
    일생 가도 발제글이나 펌 글 하나도 못올리는 무식한 것이 남을 글을 훈계해?
    노는 골을 보니 며칠 안있으면 북한 보위부 저승 사자에게 잡혀 나갈 놈이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월북자 6명 &quot;北가면 잘 살 것&quot; 동경심에 입북 결심
다음글
세계/인터넷 속도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