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C로 대한민국과 인류를 미혹하는 문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하는 교회의 정체성~~~ |
---|
제목:WCC로 대한민국과 인류를 미혹하는 문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하는 교회의 정체성을 침식 잠식할 것이다.(2)
[잠언14:14마음이 패려한 자는 자기 행위로 보응이 만족하겠고 선한 사람도 자기의 행위로 그러하리라]
하나님의 그 거룩하신 기름부음을 귀신들의 신탁 속에 두는 짓은 성령훼방 모독죄이다. 거룩하신 성령을 훼방 모독하는 짓을 한 것이다. 종교혼합주의자들과 종교다원주의자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면서 기독교의 정통적인 교리를 말한다고 그 죄가 가벼워지는 것은 절대로 아니다. 우주적 그리스도(Cosmic Christ)라는 명분으로 유일무이하신 구원의 통로와 성령의 통로를 훼방하고 모독한 짓에 해당되는 것이다. [마태복음12: 30-31나와 함께 아니하는 자는 나를 반대하는 자요 나와 함께 모으지 아니하는 자는 헤치는 자니라]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하는 자들은 다 예수 그리스도의 적들이다.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반대하는 자들이고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하지 아니하는 자들은 오히려 헤치는 자들이라고 하셨기 때문이다. 결국 그들은 적그리스도의 짓을 한 것이다. 인용구의 많은 물 위에 앉은 큰 淫女(음녀)는 앞으로 나타날 멸망의 자식 敵(적)그리스도의 길을 예비하는 짓을 하는 것이다. 세계단일종교(One Unity)를 만드는 것이다.
이는 모두 다 악마의 麾下(휘하)들이고 각기 영역에서 인간을 유혹하는 것들이다. 그것들의 합은 유유상종이니 말할 것도 없을 것이다. 하지만 교회가 오로지 섬겨야 할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은 결코 그것들과 섞일 수 없는 지극히 거룩하신 분이시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훼방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하겠고 또 누구든지 말로 인자를 거역하면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
종교다원주의와 혼합주의에 따라 각양 종교인들이 그곳에 모이는데, 거기엔 귀신의 신탁들이 있다. 그것들 속에 지극히 거룩하신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섞는 것은 성령을 모독하는 짓이다. 무엇을 섞는 것인가? 그런 모독과 훼방을 뚜렷하게 품는 그 대회를 유치하고 그것들과 같이 예배를 드린다는 것에 있다. 참 무서운 죄라 하겠다. 성령이 인간에게 오시는 것을 속되게 하는 짓이 곧 모독이라 하겠다. [누가복음 12:10누구든지 말로 인자를 거역하면 사하심을 받으려니와 성령을 모독하는 자는 사하심을 받지 못하리라]
모독의 blaspheme의 원어는 blasphemeo {blas-fay-meh'-o} 라 읽고 그 안에는 ‘to speak reproachfully’ ‘rail at’ ‘revile’ ‘calumniate’ ‘blaspheme’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용공주의와 종교다원주의와 종교혼합주의는 음녀의 짓이고 하나님께 벌 받을 말이고 행동이다. 이는 성령모독이라 하겠다. 그 더러운 귀신들을 지극히 거룩하신 성령과 同一(동일)線上(선상)에 두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우리 주의 거룩하신 말씀을 기록한 성경을 무시하고 다만 인간의 저작물처럼 취급하는 자들이라고 한다. 그들은 악마의 출구를 여는 악마의 종자들이다.
그 대회를 운영하는 대표가 예배의 설교에서 아무리 말씀은 구별하였어도 그것들과 함께 한 그 짓은 결코 ‘backslider’의 짓이 아니라 할 수가 없는 것이다. 결코 그곳에서 영구 분리되어 나와야 하는 것이 하나님의 성결이시다. 이생과 내생에서도 용서를 받지 못할 성령 훼방은 ‘blasphemy’ 훼방은 blasphemia {blas-fay-me'-ah} 라 읽고 그 안에는 ‘slander’ ‘detraction’ ‘speech injurious’ ‘to another's good name’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 측은 WCC를 어떤 식으로 운용하기에 달려 있다고 강조하는 것 같다.
그곳에 참여한 자들에게 우리의 진리를 전하는 계기로 삼는 것으로 위안을 삼거나 면피를 삼으려는 짓을 하는 것은 가증스러운 짓이고 간사한 計巧(계교)에 지나지 않는다. 그 잡신들이 우글거리는 속에 혼합한 것은 사실이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말미암는 우리는 성령의 힘으로 무장하여 이들로 인해 오염되는 지구와 교회를 정화해야 하는 책무가 있다. 이 책무에 따라 우리가 성령으로 무장하고 이런 음행과 음녀와 싸워 이겨내고 그들의 미혹에 망하는 양들을 구출해야 한다.
앞으로 이들의 뿌린 씨앗은 어떤 결과로 이어지게 할 것인지 明若觀火(명약관화)하다 하겠다. 그들은 돈이 있고 교세가 있고 사회적인 연대의 권력도 있다. 그 때문에 자기들의 행동을 정당화해 갈 것이다. 그것으로 인해 무지몽매한 군중은 불교의 혼합주의와 가톨릭의 혼합주의를 따라서 새로운 양태의 혼합주의를 잉태 출산하게 될 것이다. 이런 것은 기복신앙과 무속신앙과 맞물려 사이비은사운동과 맞물리고 하여 토착화 되는 것이다. 이는 기독교의 정체성을 완전히 상실한 전혀 이상한 종교로 토착화 되는 것이다. 죽은 교회는 음부의 권세를 이길 수 없다.
결국 形骸(형해) 骸骨(해골)화 한 기독교의 모습일 것이다. 다음은 形骸(형해)화 한 紀元前(기원전)의 기독교의 한 때의 모습이다. [사사기17:1-6에브라임 산지에 미가라 이름 하는 사람이 있더니 그 어미에게 이르되 어머니께서 은 일천 일백을 잃어버리셨으므로 저주하시고 내 귀에도 말씀하셨더니 보소서 그 은이 내게 있나이다 내가 그것을 취하였나이다 어미가 가로되 내 아들이 여호와께 복 받기를 원하노라 하니라 미가가 은 일천 일백을 그 어미에게 도로 주매 어미가 가로되 내가 내 아들을 위하여 한 신상을 새기며]
[한 신상을 부어 만들 차로 내 손에서 이 은을 여호와께 거룩히 드리노라] 이처럼 이방에 가득한 온갖 우상문화에 동화되어 완전히 토착화 된다. 토착화란 그 바닥의 우상문화에 흡수되고 동화되어 혼합되었다는 말이다. [그러므로 내가 이제 이 은을 네게 도로 돌리리라 미가가 그 은을 어미에게 도로 주었으므로 어미가 그 은 이백을 취하여 은장색에게 주어 한 신상을 새기며 한 신상을 부어 만들었더니 그 신상이 미가의 집에 있더라 이 사람 미가에게 신당이 있으므로 또 에봇과 드라빔을 만들고 한 아들을 세워 제사장을 삼았더라]
[그 때에는 이스라엘에 왕이 없으므로 사람마다 자기 소견에 옳은 대로 행하였더라] 토착종교와 密會(밀회)를 즐기는 것뿐만이 아니라 드러내고 하는 음녀이다. 정조를 팔아버려 음녀라 하나님의 기름부음이 떠나신다. 하여 토착 동화된 사이비다. [요한 계시록17:2-7 땅의 임금들도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고 땅에 거하는 자들도 그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였다 하고] 이제 WCC 관계된 목사들이 음녀들이 그 교세를 이용하여 권력과 결탁하고 자기들의 짓을 정당화 할 것이다. 많은 돈으로 땅을 사서 확보하고 그 교세를 공고히 한다.
기복신앙에 혼합주의가 들어가면 유일무이하신 하나님만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섬겨야 하는 道(도)가 박해받게 된다. 그것들이 권력과 결탁하여 그 시대의 성경해석 권을 강점하고 이단감별사로 오만방자하게 행동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오늘 날 교회가 그것을 이기려면 그것들의 모든 혼합주의와 토착 귀신의 神託(신탁)과는 전혀 섞일 수 없게 하는 하나님의 빛의 갑옷인 오직 그리스도의 예수로 옷을 입어야 한다. 지극히 거룩하신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 그 길만이 인류가 사는 길이다.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는 자들은 WCC의 그것들의 정체를 알게 된다. 그것들은 음녀이고 그것들이 적그리스도 곧 악마의 권력과 결탁한다는 것을 알게 하신다. [곧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광야로 가니라 내가 보니 여자가 붉은 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참람 된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 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영적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WCC가 그 음녀이다. 敵(적)그리스도의 길을 여는 음녀이다. 음녀는 악마의 출구를 여는 것들이다.
[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영적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고 하셨다. 그 음녀들이 그 모든 화려한 스펙으로 자기들을 아름답게 꾸미게 한다. 하지만 세상의 모든 종교와 귀신들의 신탁과 결합한 혼합주의를 담는 금잔이 있다. 금잔이라는 의미는 정당성을 강제했다는 의미이다. 지상 권력으로 강압적으로 정당성을 가진 종교가 되면 유일무이 지극히 거룩하신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도와 성도와 교회와 예수의 증인들은 박해를 받게 된다. 악마의 출구가 열렸기 때문이다.
그것들이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훼방모독하며 인본주의를 앞세워 종교통일을 이루고 전 세계를 유혹하여 하나님의 기름부음에서 벗어나게 하는 짓으로 大(대)박해를 한다. [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또 내가 보매 이 여자가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 내가 그 여자를 보고 기이히 여기고 크게 기이히 여기니 천사가 가로되 왜 기이히 여기느냐 내가 여자와 그의 탄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을 네게 이르리라] 성령이 불법의 비밀을 세상에 알리신다.
하나님은 앞으로 세상이 어떻게 흘러갈지를 아신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교회에게 강조하신다. 음녀에게 교회가 당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미리 알리신다. WCC교회들이 이젠 세상의 모든 악마의 권세와 합하여 교회를 파괴하는 피바다를 만드는 적그리스도 짓을 할 것이다. 성도들과 예수의 증인들을 무수하게 죽여 그 피에 취한 짓을 하게 되는 것이다. 하여 온 세상을 음녀로 만들어 가는 짓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 선택한 대가를 받게 되는 것이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한 결과 악마에게 묶이는 보응을 당한다. 악마의 먹잇감이 된다.
WCC를 선택하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역하고 인본주의로 흐르다가 결국은 敵(적)그리스도가 된다. 이는 악마와 結託(결탁)하게 됨을 의미하는데, 음녀가 붉은 빛 짐승의 등에 타고 있다고 하였다. 그처럼 교세와 그 표심과 결탁한 권력자들이 서로 상부상조하면서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박해하게 될 것이다. WCC문화의 擴散(확산)으로 지극히 거룩하신 하나님의 기름부음이 조롱을 당하게 될 것이다. 전 인류에게 아주 심각한 부정적인 害惡(해악)을 끼치게 되는 것이다. 영적안보를 무너지게 하기 때문이다.
그 때문 反(반)WCC 운동이 일어나야 하는데, 이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에 거하는 운동이 일어나야 한다. 그것은 하나님이 대한민국 속에 크게 개입하셔서 성령의 대 각성으로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지극히 거룩함을 드러내셔야 하는 것에 있다. 反(반)WCC 교회들과 목회자들은 각처에서 일심으로 성령의 대 각성을 간곡히 구해야 할 것이다. [갈라디아서 5:22-23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성령으로 악마의 출구를 막아야 한다.
反(반)WCC 문화는 살아계신 성령의 문화이다. 그것으로 열방의 빛이 되게 하시는 은총을 받아내야 한다. [이사야 60:1-2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보라 어두움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우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열방은 네 빛으로, 열왕은 비취는 네 광명으로 나아오리라] 그것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말미암는 참된 교회의 승리가 된다. 그 영적안보의 승리가 대한민국 만세가 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11-06 14:0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