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인민들앞에선 군림하고 김정은앞에선 오줌질질
Korea, Republic of 수용소예약자 0 290 2013-12-30 14:16:43
“장성택이 지난 12일 국가안전보위부 특별군사재판 직후 처형당했을 때 노동당 고위 간부 2명과 내각 2명, 군 2명, 기업소 지배인 1명 등 모두 8명이 처형된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정보 당국은 당시 처형된 인물은 당 부부장과 과장급인 것으로 판단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신원은 확인 중에 있다고 한다.

 그는 “처형은 군사재판이 진행된 평양시 연못동 보위부 영내에서 이뤄졌다”며 “장성택의 모든 직위를 박탈하고 실각시키는 결정을 내렸던 지난 8일 당 정치국 확대회의에 참석했던 주요 간부들이 참관한 가운데 처형이 이뤄졌다”고 덧붙였다. 주요 간부들에게 처형을 참관하게 한 것은 김정은 유일체제에 반기를 들 경우 비슷한 처지가 된다는 점을 보여주기 위한 공포정치의 일환이라는 게 정부 당국의 분석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자살이유행 ip1 2013-12-30 14:18:57
    북한 지도자 김정은의 분노를 사 처형된 장성택의 측근들 가운데 여러 자살자들이 나왔다고 일본 지지 통신이 29일 정통한 북한 소식통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소식통은 장성택이 처형된 후 "자신들도 숙청을 피할 수 없다고 생각해 자살한 측근들이 여러 명에 달한다"는 정보가 평양으로부터 전해졌다고 밝혔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세계/자동차 기술TOP10
다음글
民亂(민란)으로 대한민국이 전복된다고 믿는 어리석은 빨갱이들이 있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