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탈북자동지회에 드리는 글입니다.
Bluesky 0 621 2014-02-11 13:46:14

 

한국에서 새 정부의 출현으로 한반도 통일문제는 먼 미래가 아니라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 탈북자들이 통일의 선구자가 되어 모든 힘을 북한의 민주화와 김정은 정권의 멸망을 위한 결전장에 집중해야 할 중요한 시기에 최근 탈북자동지회 게시판에 나온 최승철씨와 그의 옹호, 또는 비판적인 글들은 대오의 분열과 대립이라는 우려를 낳게 하고 있습니다.

알려진 바로는 최승철씨는 영국에서 북한민주화, 인권 단체단체인 <재영한민족협회>의 이사장이라고 합니다.

유럽의 중심에서 큰 해외조직을 이끌고 있는 사람이 탈북자들의 투쟁 대오 내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그를 긍정하는 사람들은 그의 투철한 대북 투쟁정신과 자유 민주주의사상을 높게 보고 있으며, 그를 비난하는 사람들은 한국 현 정부에 대한 비판적인 시각을 매우 나쁘게 보는 것 같습니다. 

사실, 어떤 경우에라도 북한인권과 민주화실현을 위한 반북단체의 수장이 작든 크든 종북 논란에 휩싸이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고, 탈북단체의 중요한 인사들을 마구 헐뜯고 이간질로 단결을 파괴하려는 간교한 북한의 책동에 잘 대처하기 위해서도, 논란의 중심에 있는 최승철씨는 꼭 당사자로써 해명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탈북자들의 중심조직인 <탈북자동지회>가 직접 나서서 바로잡고 결론을 내림이 옳다고 봅니다. 

그리고 탈북자동지회의 주관하에 최승철씨 본인과 될수록 많은 탈북자들, 다양한 계층의 언론, 학계인사들이 모여 탈북자들속에서 나타나고 있는 문제들과 급변하는 정세속에서 탈북자들이 지위, 역활의 문제를 가지고 성역없는 토론회를 한번 가지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넌비키고 ip1 2014-02-11 18:58:08
    아니 최승철 그사기꾼이 뭐 그리 대단한인물이라구,,,, ㅋㅋㅋ 별 미친놈 다보는구나,
    누가 조율하고말게 뭐가 있냐?
    승철이 그놈이 자기가 정 바쁘면 너같은 강아지 보내지 말고 제가 직접와서 사죄할건 사죄하고 탁자를 마련하라고 하라.

    더럽게 오마이뉴스 같은곳에나 몸값올리는 글로서 탈북자 대중을 비난하지말고 말이다.
    Blue sky,,, 너같은 동강아지는 좀 비키고,,, 이것두 인간구실 하긴 틀린 넘일세,,,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래서어쩌라고 ip2 2014-02-11 19:38:51
    그래서 어쩌라고?
    대한민국이 좋긴좋네 ㅋ
    북한같으문야 개나 소나 본글을 쓴 머절아처럼 개소리쳤다간 아닌밤중에 보위부원들에게 오라지운채 끌려가서 귀신몰래 매장당해 뒈지지비~
    모든 자유가 잇다고 하여 최승철같은 개나 소나 다 거시기~같은 북한단체장이요 뭐요~
    똥싸지말그라~
    대한민국 세금을 정착금으로 받아처먹고 영국으로 튀겼으면 그냥 영국의 모퉁이에 찌그러져살다 죽거라~
    저런 머저리들때문에 다른 탈북자들까지 욕먹는다.
    말타면 견마잡히고 싶다는 속담처럼~
    북한에서 힘들어 못살고 탈북한 인간이라면 최소한은 최승철이같은 쓰레기들처럼 주절거리지 말아,.
    여기저기 더러운 똥물을 흘리고 다니는 주제들에 뭔 또라이같은 단체장? ㅋㅋㅋ
    지랄하고 자빠졌구나.
    이 머저리들아~! 그렇게 잘난 아들이 어째서 영국에 게바라갔나?
    최승철이를 싸고도는 이 머절아새끼야~!
    주디에 묻은 최승철이 똥물이나 딲구 지껄여라~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넌꺼지라니까 ip1 2014-02-11 19:48:40
    이글 쓴놈 아새키 정말 인간구실 못할넘이다
    할짓이 없어서 최승철이 알바허냐?
    네가 김동희라는 남한 쓰레기냐?
    탈북자로 가장하고 이런짓허냐?

    갑자기 요즘에 최승철을 왜 띄우려는개가 설치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래서어쩌라고 ip2 2014-02-11 19:56:45
    참 가지가지하는 병신들이 하누마리 아니네~
    범이 나간 산동네에 시라소니가 범질한다더니만~
    북한에선 무서워서 개소리못치다가 영국까지 게바라가서야 안도의 숨을 쉬고 거시기 비탈아 자빠지는 헷소리하냐?
    최승철이라는 머절아새끼나~그 머절아를 우러러모시는
    김동화란 머절아나 한치의 오차도 없는 똥머절아고~
    김일성이 다 죽여버린, 이른바, 좌경기회주의자들이요 ㅋㅋㅋ
    암튼 세상이 자유스러우니까 머절개도 멍멍거리고~
    뇌막염 걸린 김동화개도 멍멍거리요~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Bluesky ip3 2014-02-12 13:50:56
    댓글을 쓰신 분들이 발끈해서 막말을 마구하는걸 보니 탈북자가 아닌것같기도 하고, 북한 해킹간첩같기도하여 떨리는군요.
    님들이 아무래도 의심이 드니 <김정일의 첩의 자식인 김정은을 때려죽이자!>라고 한번만 댓글에 써주세요. 그럼 안심할게요.
    최승철이도 그렇게 쓴글들이 있으니 다 털어놓고 우리 동지인지 아닌지 판가림해 봅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욱기네 ip1 2014-02-12 14:06:26
    ㅋㅋㅋ 야 이넘아 네가먼데??ㅋㅋㅋ
    감히 너따위가 우릴 놀리는거야?
    그렁거야?
    별 거지같은넘,야 이너마 < 최승철의 졸개인 Blue sky> 부터 때려잡자!!1
    됬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Bluesky ip3 2014-02-13 15:13:44
    <김정은이를 때려죽이자>는 말을 못하는 걸 보니 네놈들이 김정은의 지령받고 성스런 이 게시판에 영실중대의 똥오줌을 싸는 똥개놈들이구나 -하,그러면 그렇지---
    나는 우리 탈북자들이 설마 그럴리는 없겠는데- 하면서도 기연미연 했는데 이젠 알겠구나.
    네놈들이 아무리 날 뛰어도 아침은 온다.
    다시 한번 웨쳐본다. 세계 탈북자들이여! 김정일의 다섯째 첩의 새끼인 김정은이를 잡아 죽이고 북조선에도 사람살만한 나라를 세우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무식한인간들 ip4 2014-02-14 20:37:29

    - 무식한인간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4-02-14 20:37:59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무식한인간들 ip4 2014-02-14 21:05:30
    인간으로써 생각을 해보자. 참으로 무식들 합니다. 댓글에 이렇게 사람 욕을 퍼부으면서 한글 발음 철자 제대로 쓰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누굴 평가하는건가요?
    대부분의 북한사람들은 굶주림과 그 억눌리고 짓밟히고 하던 그생활에서 벗어나고자 탈북을 한것으로 압니다. 허나 지금 영국에 북한체제를 그대로 시행하고 있는 저 조직자체가 간첩아닌가 생각해봐야 될것 같네요.
    첫째> 영국의 살고있는 북한주민들 이름으로 협회를 창립해서는 여러곳에서 받는 기부금은 저들 배만 채우고(북한체제: 굶주림을 당하는 북한사람들을 핑계삼아 여러나라에서 기부 받아서는 당에서 모두 자기 배 채우기에 바쁨) 유통기한이 지난 식품으로 대충 사람들에게 나누어주고(북한체제: 당에서 배를 채우고 나머지 개를 줘도 안먹는 옥수수나 최하 상품으로 백성들에게 아주 조금씩 나누어줌).

    둘째> 막무가내로 여러사람들을 구타해놓고는 버젓하게 활개치고있는 사람들을 수하로
    두고 협회를 이끌어가는 단체(북한체제: 무자비하게 감투를 씌워 감방보내고, 무자비한 구타, 심지어 총살까지 당하는) 다른점이 뭘까요?

    생각들 해보시고 댓글을 달죠. 언행폭행의 글을 쓰는건 자유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누군가 자신을 굴복시키려하고 짓밟는다면 양쪽에 무게를 잡지마시고 중점에 서서 생각을 해보신다면 어떨까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무식한인간님 ip5 2014-02-17 17:24:59
    섭섭하게 들리지 모르겠지만 당신이 진짜 바보인것 같습니다.

    누가 영국 탈북자 단체 한테 기부 했답니까?

    무식한인간님이 기부했나요?

    아니면 어디서 기부했다는 근거가 있나요?

    근거 없이 말하는 최승철이 소릴 들고 말하는 당신이 진짜 한심합니다.

    당신이 근거를 가지고 오면 협회는 법적으로 조사에 착수 하겠습니다.

    승철이 소리만 듣고 이야기 한다면 당신이 법적인 책임을 져야 할것입니다.

    어디서? 얼마? 누구에게? 기부했는지 이야기 해야 할것 입니다.

    그리고 둘째는 사회안에 폭행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피해자 가해자를 가려서 한쪽을 또다시 공격하는 방법이 있고,

    두 사람들을 화해시켜 두번다시 같은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재발방지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이 단체간부라면 어떤 방법을 선택하겠나요?

    승철이는 소위 피해자를 위한다는 명분을세우고 첫번째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다른쪽 폭행자들을 협회가 감싸 않는다고 소문을 퍼뜨렀습니다.

    사람들에게 협회에 대한 증오심을 갖도록 분위기를 만들어 그것을 선거에 활용하려고 계산했습니다.

    영국에서 폭행죄는 어는 개인단체가 처벌하고 말고 하는게 아닙니다.
    법이 합니다

    물론 협회명예를 손상시킨 점에 대해 처벌해야 합니다. 본인들도처벌받겠다는 각오는 되여있습니다. 하지만 법의 판정도 끝나지 않았는데 협회가 일방적으로 먼저 할수가 없습니다.

    양쪽 주장이 다 틀린데 일방적으로 어느쪽의 손을 들어주면 그것또한 사회안에 또 다른 피해자를 만드는 길입니다.
    협회가 폭행자들을 감싸 않는것이 아니라 법의 공정한 심판이 날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승철이는 협회가 폭행자들을 감싸않는다며 재영 탈북민 사회안에 반협회 분위기를 만들어 갔습니다.

    협회는 가해자나 피해자나 다 우리의 한 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섯손가락을 깨물면 아프지 않은 손가락이 없듯이, 잘 난 자식이나 못난 자식이나 다 내 자식이듯이, 첫째와 둘째가 싸웠지만 화해를 원하듯이 협회는 어느 편을 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설날 피해를 당한 당사자의 장인, 장모님 집에 세번씩이나 찾아가서 문전 박대 당하는 수모를 겪으면서도, 그들이 나가는 교회 목사님을 찾아가 두 그룹의 화해를 부탁 드리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당신은 일방적으로 최승철의 거짓말을 백프로 신뢰하고 그대로 전달하는 모양새를 보였으니 정말 한심해 보입니다.

    잘 알지 못하면 최승철의 거짓말에 현혹되기 쉬우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는 주의, 주장이 다른 사람과는 대화 할 준비가 됐지만 인간성이 안 된 사람과는 대화 하지 않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ㅋㅋ ip6 2014-02-17 19:35:56
    최승철이 그쓰레기새끼 간곳마다 조용한곳이 없구나.
    그런 쓰레기를 지지하는 개는 또 뭐냐?
    감방에 처넣어버려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국민대통합위원회 하나원 현장방문
다음글
결코 상종해서는 안 되는 집단이 북괴와 남한빨갱이를 품고 그들을 두호 비호 변호하는 민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