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최근 북한내부영상(긴급입수)
Korea, Republic of 김동화 0 1744 2014-02-25 17:38:10

아래 북한 내부 최근 영상입니다 고향의 정경을 보시면서 향수를 달래시길...

클릭======>http://www.vandrama5.com/bbs/board.php?bo_table=2014&wr_id=3242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김동화 ip1 2014-02-25 19:01:18
    위 영상을 보신 후 시청 소감을 부탁드립니다. 김정은 집권 2년이 지나고 3년차에 접어 들었습니다. 위 영상을 보신 탈북자 분들 북한이 많이 변한 것 같고 통제가 많이 완화된 것 같습니까? 아니면 예전과 같은 모습이고 예전과 같이 주민들의 통제가 심한 것 같습니까?

    그리고 앞으로 주민들의 통제가 많이 완화되고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전망합니까? 아니면 반대로 부정적으로 전망하십니가? 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림일작가 ip2 2014-02-25 20:52:14
    TV에서 보았는데 시간이 있어 다시 보았습니다.
    한국의 언론이 북한이 변한다, 변한다. 한지도 벌써 10여년 됐습니다.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보지 않습니다.

    북한에서 변한 것은 주민들의 생활방식일 뿐이죠.
    영상에 안 나오는 모습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주민들이 평생토록하는
    정치학습, 생활총화, 강연, 사상투쟁 등등입니다.

    이게 없어지면은 북한 사회가 변했다고 볼수 있죠.
    영상에도 나왔지만 김일성 김정일 동상 제막이 계속되고 있지 않습니까?
    이게 멈추면 북한이 변한 거지요.

    앞으로 북한주민들에 대한 당국의 통제는 더 강화될 것이라고 봅니다.
    그것만이 체제유지의 보루라고 노동당이니까요.
    이상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마음아프시겠어요 ip3 2014-02-25 21:14:11
    림선생 말대로라면은 북한은 앞으로도 3대세습 4대세습을 해야할 운명이군요.참 뭐라고 동정드려야할지. 림선생 처럼 해외를 드나들던 사람들이 외국을 접해본 경험으로 북한은 폐쇄국가에 변화지않으면 안된다라는 사명감으로 북한으로 귀국해서 목숨걸고 변화를 일구는 최전선에 서야하는데 하나같이 중동에서 유럽에서 러시아에서 중국에서 한국으로만 들어올 생각들을 하니 북한이 변하겠습니까? 북한내부 주민들이야 모든게 폐쇄된 사회니까 변할 주체들이 못되더라도 해외에 드나든 사람들은 정보를 아니까 북한으로 들어가서 목숨걸고 변하게 해야하는데 이건뭐 하나같이 한국으로만 와서 돈이 적느니 자신들을 차별하느니 하면서 생떼들이나 부리니 원. 얼마전에 림선생의 댓글에 내레 림동무가 평양에 있을때 해외파견에 힘써줬다니하면서 기러니 처신잘하라우라고하면서 내레 보고있으니끼하던 댓글이 생각납니다.참 한심한 일입니다.북한을 변하게 할생각은 안하고 림동무가 평양에 있을때 힘써줬느니하면서 자랑질이나 하니 말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마음아프시겠어요 ip3 2014-02-25 21:37:49
    림선생이 불쾌하실지는 모르겠으나 내레 림동무가 평양에 있을때 림동무의 해외파견에 힘써줬다느니 그러니 내레 보고있으니끼니 앞으로 처신잘하느니라고 하면서 림선생의 댓글에 달렸던 또다른 탈북자의 댓글을 보면서 왜 웃었냐하면은 정작 북한으로 귀국해서 목숨걸고 불쌍한 북한사람들을 위해서 북한을 변화시키는데 최일선에 서야할 사람들이 남한에나 기어들어와서 같은 탈북자인 림선생에게 림선생의 쿠웨이트 파견을 도왔으니까 나한테 고개숙이라고 하는듯한 거들먹이나 거리는 모습의 댓글을 보면서 북한은 북한사람들의 성향들로 봤을때는 북한이라는 나라는 계속해서 굶어죽고 마약에 중독되고 엉망진창이 될수밖에 없구나라고 느껴서 그래서 슬퍼서 혀를차면서 림선생의 예전댓글에 달린 평양에서 림선생의 중동파견을 도왔다라는 자의 거들먹거린 댓글을 읉어본겁니다.물론 림선생은 그자가 누군지 직감적으로 감이 오시겠지만요. 참 김일성이 김정일이 이놈들이 두고두고 영원히 지옥에서 심판받을 놈들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김동화 ip1 2014-02-26 12:54:15
    네...림일 작가님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감동적인 작품 많이 기대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림일팬 ip4 2014-02-26 14:45:27
    림일작가님의 분석력이 아주 탈월하시군요. 맞습니다 김정일은 생전에 조선이 없는 지구는 깨버리겠다(물론 황당한 거짓말)고 했는데 다시 말하면 절대 남한에 먹힐일은 없다는 말이겠지요.
    북한은 절대 안변합니다. 거꾸로 생각해보시오. 남한이 통일이 좋아 자유민주주의를 버릴수 있을까요. 김정은이 그자리를 포기할까요.
    통일은 북진 밖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물론 중국의 개입을 막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원호 ip5 2014-03-11 20:25:46
    독재는 반드시 붕괴 됩니다. 역사적으로 볼때 세계 모든 나라가 독재느 반드시 붕괴 되었습니다. 북한 3대 세습독재는 반드시 붕괴 됩니다. 이것이 역사적인 진리 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enaksrkd ip6 2014-04-09 13:25:09
    3대독재는 반드시 붕괴되고 자유민주주의 날이 멀지않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인권법제정 방해하는 남북빨갱이에게 절절매는 추악한 Korean을 치료하는 지도자들이~~
다음글
통일은 되지 않는다. (1) 잘못된 국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