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인권이다!
United States 남신우 0 412 2014-06-05 06:08:18
그동안 6.4 선거 추세를 지켜보면서 참으로 못마땅히고 웬수같은 고교후배들 웬숭이와 재정이가 이길 것 같았지만 오늘아침 정작 이 빨갱이 사깃꾼들이 이겼다는 뉴스를 보니, 오래 전 개구리가 이겼던 날 아침새벽같이 몸에 기운과 피가 싹 빠져버리는 느낌이다. 서울사람들, 경기도사람들이 제 정신인가? 어떻게 김일성 김정일을 좋아한다는, 북한인권은 싹 무시 외면하고, 무상급식한다며 아이들에게 농약급식하는 원숭이와 개구리 따라서 평양에 가서 정일이 만나더니 꼬리를 치며 알랑거리던 재정이를 경기도 교육감으로 뽑아준단 말인가! 골치 아프다.

원숭이는 아프리카 밀림으로 가서 원숭이 대장 노릇이나 해라!
재정이는 평양으로 가서 애송이 똥배 정은이의 가정교사나 되어라!

세월호 참사를 박근혜 대통령에게 뒤집어 씌우는 어거지는, 효순이 미선이 장갑차 事故死나 미국쇠고기 미친쇠고기라고 날뛰던 종북 빨갱이들의 막난이 춤이다. 세월호와 남재준 장군이 무슨 상관이기에 세월호 사고를 문제삼아 박근혜의 상산 조자룡이었던 남재준을 밀어내는가?

지난 20년간 한국의 언론과 방송이 몽땅 미쳤다. 종북 빨갱이들에게 잘 보이려고, 종북 빨갱이들이 펜을 잡고, 종북 빨갱이들은 감싸주고 나라살리겠다는 박근혜 남재준 김기춘을 씹어댄다. 한걸레나 오마이가 지랄발광하는 것은 그렇다 치더라도 조선-동아까지 다 미쳤다. 조선-동아는 더이상 보수언론도 아니고 미친 빨갱이 선전선동 매체다. 세월호 선전선동으로 조선-동아가 웬숭이를 서울시장으로 만들고 재정이를 경기도교육감으로 만들었다 해도 지나친 말이 아니다.

어떻게 박다르크를 도울 수 있을까? 북한인권이다! 빨갱이 국회의원들, 머저리 새누리당 국회의원들을 24시간 매일매주 공격할 수있는 것은 북한인권이다. 왜 북한인권법안을 통과시키지 않느냐? 왜 북한인권법안을 외면하고 있느냐? 미국국회도, 일본중의원도, 유엔위원회도 다 통과시키고 결의한 북한인권법안, 왜 대한민국 국회만 통과시키지 않고있나? 너희들 미쳤냐? 너희들이 대한민국 국회의원이냐? 너희들이 인간이냐?

박근혜 대통령을 도울 수있는 금랑지계는: 
북한인권이다! 
북한인권이다! 
북한인권이다!

6/4/2014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기여나오네 ip1 2014-06-05 07:43:10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4-06-05 22:11:03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민복 ip2 2014-06-06 11:32:40
    속통이 터질 일이시죠.
    이게 현실입니다.
    이런속에서 나아가야 합니다.
    부디 건강장수하세요.
    좋은 날 반드시 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희망을 느낀 소통의 장 탈북단체장 간담회
다음글
'착한' 이라는 해괴한 단어 창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