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국민과 나라를 실험대상 삼아 국부를 낭비하는 자들을 공직에서 퇴출해야 한다.
구국기도 0 262 2014-09-23 08:41:33

제목:국가와 국민을 속여 권력을 강탈하고 자기구현과 자아실현에 국민과 나라를 실험대상 삼아 국부를 낭비하는 자들을 공직에서 퇴출해야 한다.

 

[잠언 25:27꿀을 많이 먹는 것이 좋지 못하고 자기의 榮譽(영예)를 구하는 것이 헛되니라]

 

인생은 스릴(thrill)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한순간의 스릴을 위해 인생을 허비하는 자들이 있다. 자기구현의 성취감은 세상에서 자랑을 만든다. 그 중에서 아무도 못한 일을 해내면 그 과정의 스릴과 그 성취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 이런 사람의 인생은 참으로 헛된 것이 된다. 이들은 이 快樂主義(쾌락주의)와 자기구현 자아실현욕구의 노예가 되어 평생 그것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그것으로 망하게 된다. 그의 업적은 자기 몸의 쾌락과 자기구현 자아실현의 자랑이니, 그의 수고의 결과를 이미 받았으나 그 결과는 그 누구에게 이익을 끼친 적이 전혀 없다.

 

때문에 허무하다. 헛된 인생을 살다가 헛되게 죽게 되어 영원히 망한다. 그런 자들은 악마의 유혹에 빠져 스릴에 빠져 인생을 허비하게 하는 것에 눈을 뜨고, 그것을 하나님보다 더 사랑하다가 그 사랑 때문에 마침내 망하게 되니, 영원히 헛된 것을 얻을 뿐이다. 그런 자들이 가득하면 그런 나라는 그 모든 국력을 그들을 케어하는데 사용하게 된다. 그것도 낭비다. 헛된 곳에 투자하기 때문이다. 거기서 투자한 만큼 國富(국부)를 만들어낼 수 없기 때문이다. 국가를 이용하여 자기 쾌락을 위해 투자하게 하고 자기구현을 위해 국고를 탕진하는 것이다.

 

누구도 못해내는 일을 해내는 것에 눈을 뜨고, 그것을 마침내 해내는 자들이 가득한 국가는 그들로 인해 헛된 결과를 겪어야 한다. 우리는 늘 이것을 강조하는데,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천국에 갈 자들과 그를 거부하여 지옥에 갈 자들이 대한민국에 있다는 것이다. 천국에 갈 자들이 가득하면 그 나라는 국리민복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자들이 가득하게 된다. 지옥에 갈 자들이 가득하면 그 나라는 쾌락주의 자기구현 자아실현을 위해 국가와 국민을 희생시키는 자들이 득세하여 나라를 악용하니 그 나라는 그렇게 쇠락 쇠잔해 간다.

 

대한민국 만세는 하나님의 기준이어야 한다. 하나님의 기준으로 대한민국 만세는 천국에 가는 자들이 만들어내는 것이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속죄와 성령의 통제를 받아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행하지 않고 지옥에 가는 자들은 온갖 악을 이미 행했고, 그들은 악마의 병기 흉기 도구가 되어 세상을 망하게 하는데 일생을 虛費(허비)했기에 나라에 亡國的(망국적)인 존재가 된 것이다. 그들은 그와 그 주변의 모든 것을 희생시켜 자기 몸의 쾌락과 자기구현 자아실현의 자랑을 위해 쏟아 붓는다.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에는 전혀 관심도 안중에도 없다.

 

하나님 앞에서 망국적인 것 중에 하나가 스릴에 인생을 쏟아 붓는 것이고, 허명을 위해 자기구현에 자아실현에 인생을 쏟아넣는 것이다. 거기서 얻어지는 것은 헛되고 헛될 뿐이다. [전도서 1:2전도자가 가로되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도다] 하나님 앞에 헛됨은 그 누구의 이익이 될 수가 없다. 우리가 사는 국가에 이익이 될 수 없다. 국가의 이익은 虛像(허상)이 아니다. 實像(실상)이다. 평생을 헛된 삶을 영위한 자들에게서 하나님 기준의 나라의 이익이 나올 수 없다. 스릴과 자기구현 자아실현의 경제는 결코 그것이 국가의 만세를 만들어주지 못한다.

 

사람이 세상에 태어난 이유가 무엇인가? 스릴을 위해 인생을 쏟아넣으라고 몰두하라고 하나님과 이웃을 팽개치고 그리 살라고 부추기는 자들이 있다. 그들은 그것을 그의 영광을 삼는다. 하지만 그것은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하나님의 기준으로 도적질이다. 도적질로 뭉친 경제는 국가경제에 결코 도움이 안 된다. 검은 경제이다. 지하경제다. 자기구현 자아실현은 도적질이기 때문이다. 악마경제 반역경제 뇌물경제 향응경제 지하경제 탐욕경제 등등은 다 자기구현 자아실현이고, 그것을 하면 스릴이 넘쳐난다. 하여 세상을 속이는 재미를 따라 意氣揚揚(의기양양)하다.

 

[잠언 9:17도적질한 물이 달고 몰래 먹는 떡이 맛이 있다 하는도다] 그 맛에 興奮(흥분)한다. 이러한 변태들의 의미는 여러 갈래로 세상에 드러난다. 속이는 맛에 빠져 또는 강탈하는 맛에 빠져 또는 사람을 죽이고 파괴시키는 맛에 빠져 또는 모든 것을 파괴시키는 맛에 빠져 그 희한한 희열을 느끼는데, 이는 악마의 희열을 공유함이다. 이런 희열과 스릴을 얻고자 악마가 시키는 짓을 한다. 그런 기쁨에 눈을 뜨는 자들은 범죄를 좋아한다. 법을 두려워해야 한다. 법을 전혀 두려워하지 않으니 無法(무법) 不法(불법)천지가 된다. 그런 세상은 반드시 망하게 되는 것이다.

 

악마의 喜悅(희열)을 공유하려고 그 도구가 되어 극한 쾌락과 자기구현 자아실현에 던진다. 불속에 던지는 거처럼 그 불 속에 던지면 영원히 망하게 된다. 이는 중독이다. 마약류에 중독되듯이 그 중독에 빠지면 결코 거기서 망한다. [요한일서 2:15.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치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속에 있지 아니하니 16.이는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이니 다 아버지께로 좇아 온 것이 아니요 세상으로 좇아 온 것이라 17.이 세상도, 그 정욕도 지나가되 오직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이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스릴과 그 희열에 중독된 것은 그것을 사랑하는 것이다. 그 때문에 망한다. 하나님의 기준으로 대한민국 만세는 국가경영의 성공은 스릴경제 자기구현 자아실현의 경영에서 나오지 않는다. 이는 하나님 앞에서 그 주어진 모든 것을 도적질하고, 자기구현 자아실현만을 위해 허비하기 때문이다. “나 이런 사람이야!” “나 이런 여자야!” 그것을 위해 사는 자들은 모두가 다 도적질을 하는 것이다. 인생은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의 구현을 위해 만들어진 존재이다. 스릴은 쾌락이다. 戰慄(전율)을 통해 얻어지는 쾌감의 극대화를 노리는 것이다.

 

그것을 위해 상상할 수 없는 위험에 몸을 내맡긴다. 그 위험을 요리조리 헤쳐나가면서 thrill을 느끼고, 그것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누구도 못하는 경지에 올라 자기구현 자아실현을 자랑하고 칭송받고 싶은 것이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이 인간을 통해 세상에 주시는 하나님의 구현은 이러하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수 완성하는 것이다. 그것이 하나님의 구현이다. 인간은 하나님사랑을 위해 만들어진 존재이고, 이웃사랑을 위해 만들어진 존재이다.

 

그 존재의 본분을 내팽개치고, 그의 몸을 상상할 수 없는 위험에 빠뜨릴 때 나오는 스릴을 만끽하는 것은 자기만의 쾌락의 극대화이다. 이기적인 자기사랑의 구현일 뿐이다. 하나님이 인간을 만드신 그 창조목적과는 전혀 다른 길로만 간다. [이사야 5:12그들이 연회에는 수금과 비파와 소고와 저와 포도주를 갖추었어도 여호와의 행하심을 關心(관심)치 아니하며 그의 손으로 하신 일을 생각지 아니하는도다] 인용구의 의미는 부요하거나 권력이 있거나 힘이 있거나 능이 있는 자들은 스릴과 자기구현에 열을 올리고, 그것이 이루면 成就(성취)감에 빠진다. 

 

스릴은 快感(쾌감)이다. 快樂主義(쾌락주의)는 그 쾌락추구에 인생을 거는 것이다. 하지만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행하는 하나님구현은 죽음의 고통을 통과하여 얻어내는 구원적인 행위로 드러난다. 이를 위해서도 목숨을 걸어야 한다. 救援(구원) 救命(구명) 救助(구조) 救難(구난) 救出(구출) 救恤(구휼) 救濟(구제) 治療(치료) 治癒(치유) 革罷(혁파) 革新(혁신) 개혁 개선 정리 정돈 일소 모든 선한 일에는 목숨을 내걸고 해야 할 때가 더 많다. 그만큼 악마와 그 종자들이 必死的(필사적)인 抵抗(저항)을 反抗(반항)을 행사하는 이유 때문이다.

 

어찌 그때 느끼는 戰慄(전율)을 快樂(쾌락)이라 하겠는가? 모든 피조물을 하나님보다 더 사랑해서는 안 된다. 그런 것을 다루다가 얻어지는 쾌락과 자기구현의 위대함에 자아도취는 결국 그를 영원히 망하게 하는 시간표로 허비하게 할 뿐이다. [요한계시록 14:7그가 큰 음성으로 가로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하실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 모든 시간이 차면 결국 하나님의 심판대에서 그 시간을 어떻게 무엇을 위해 사용했는가? 심판을 받게 되는 것이다.

 

그 때문에 인간은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을 섬겨야 한다. 하나님이 요구하시는 기름부음의 방법을 따라 그 첩경에서 그분의 영광을 드러내야 한다. 그것이 곧 하나님의 심판의 기준이다. 그 최후 심판을 인간이 전혀 피할 수 없다. 그런 심판의 때에 하나님은 인간을 왜 만드셨는지를 알게 하심이다. 모든 지도자들이 자기구현을 위해 열을 올리고 있는데 이는 국고 낭비이다. 현시적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잡는데는 지혜 있는 것 같지만 국가경영에 無知莫知(무지막지)한 害惡(해악)덩어리가 된다.

 

벨사살 왕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지 못하다가 망한다. [다니엘 5:23도리어 스스로 높여서 하늘의 주재를 거역하고 그 전 기명을 왕의 앞으로 가져다가 왕과 귀인들과 왕후들과 빈궁들이 다 그것으로 술을 마시고 왕이 또 보지도 듣지도 알지도 못하는 금, , , 철과 목, 석으로 만든 신상들을 찬양하고 도리어 왕의 호흡을 주장하시고 왕의 모든 길을 작정하시는 하나님께는 영광을 돌리지 아니한지라] 모든 인간과 나라는 하나님의 구현을 위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이 만드신 것이다. 그런 나라만이 하나님의 생명력을 공급받는다.

 

인간의 마음은 하나이고 시간도 하나이다. 하나에 마음을 쏟으면 다른 것에 마음을 줄 여력이 없다. 어떤 것은 동시에 많은 일을 할 수 있겠지만 혹 어떤 것은 그 시간을 다 쏟아야 가능하다. 그 때문에 쾌락주의와 자기구현에 인생을 허비하는 것이 된다. 그 사람의 몸은 그것을 행하는데 熟達(숙달)되는 體質(체질)이 된다. 성경은 인생에게 이렇게 경고한다. 우리의 인간의 몸을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바쳐서 하나님의 의의 병기가 되라 하신다. 하나님의 구현을 세상에 드러내는 출구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낼 자가 되는 것이다.

 

그들이 곧 인간을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병기가 되는 것이다. [로마서 6:13또한 너희 지체를 불의의 병기로 죄에게 드리지 말고 오직 너희 자신을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산 자같이 하나님께 드리며 너희 지체를 의의 병기로 하나님께 드리라] 병기는 적의 병기와 생명을 걸고 싸우는 도구이다. 그때 느끼는 공포와 전율이 어찌 스릴일 수 있겠는가? 간담이 써늘하게 되어 오금이 저리게 되는데, 이를 하나님의 성령의 힘으로 극복하고, 적과 싸워서 이겨 하나님의 구원을 세상에 공급하는 것이다. 이런 일에는 생명을 걸어도 쾌락에 생명을 걸면 도적질이다.

 

[고린도전서 6:19.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의 것이 아니라 20.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몸을 하나님의 구현을 위해 사용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야 한다. 자기 快樂(쾌락)을 위해 자기구현을 위해 인생을 허비하는 그것이 곧 죄악이다. [고린도전서 10:31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하나님의 구현을 위해 먹고 마셔야 하는데, 도리어 자기성취와 그 쾌감을 위해 먹고 마신다.

 

자기구현은 자랑과 자긍과 거만과 오만과 교만을 부르는 악마의 손짓이다. 그는 결국 그 악마에게 묶여 망하게 된다. 우리 인간은 하늘처럼 되어야 한다. 하늘은 그 속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고 궁창은 하나님의 손으로 하신 일을 나타내는 本分(본분)을 다하고 아울러 그 맡겨진 임무에 소홀함이 없다. [시편 19:1하늘이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고 궁창이 그 손으로 하신 일을 나타내는도다] 인간도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을 그 심령에 모셔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 하나님의 뜻을 구현해야 한다.

 

[고린도후서 1:20하나님의 약속은 얼마든지 그리스도 안에서 예가 되니 그런즉 그로 말미암아 우리가 아멘 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느니라] 인생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성령의 기름부음을 받아서 하나님의 구현을 그대로 완벽하게 완전하게 드러내고 완수 완성해야 한다. 그것이 인생을 만드신 하나님의 기준이시다. 그것이 곧 인생의 복이고 복된 인생을 만드는 시간의 선용이다. 하나님이 그 시간을 사용하는 것이 곧 선용이다. 모든 선은 善()의 근원되시는 하나님께로부터 나온다. 그분이 사용하면 善用(선용)이 되는 것이다.

 

이와 같이 하나님의 善()을 이루게 하심의 의미가 그것이다. [베드로전서 4:11만일 누가 말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하는 것 같이 하고 누가 봉사하려면 하나님의 공급하시는 힘으로 하는 것 같이 하라 이는 범사에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니 그에게 영광과 권능이 세세에 무궁토록 있느니라 아멘] 하나님의 선의 통로가 되고 출구가 되는 자들만이 하나님의 구현을 完遂(완수) 完成(완성)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세상에 드러내어 그 구원의 영광을 이루게 한다. 물론 죽음의 전율에 시달리지만 이를 성령으로 극복한다.

 

하나님보다 快樂(쾌락)을 자기구현 자아실현을 더 사랑하는 것은 마치도 그 사랑은 우상숭배와도 같다. [로마서 1:23썩어지지 아니하는 하나님의 영광을 썩어질 사람과 금수와 버러지 형상의 우상으로 바꾸었느니라] 하나님의 구현을 위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 곧 성령의 통제, 그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서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수 완성해야 한다. 거기서 하나님의 영광이 그를 통해 세상에 그대로 드러나는 것이다. 이것인 인간이 해야 할 기본 도리 본분이고 임무이다. 때문에 쾌락주의는 악마의 손인 것이다.

 

악마의 손에 묶인 자들은 재앙을 자초 자청한다. 그들은 극히 위험한 것을 쾌락으로 여겨 행하다가 어느 순간에 실수하고 영원히 망하게 된다. 사람들이 극한 쾌락 그 快樂主義(쾌락주의 hedonism)로 흘러가면 악마의 손에 묶인 것이다. 그것에 묶이면 심판을 당해도 그 버릇을 버리지 못한다. [요한계시록 16:9사람들이 크게 태움에 태워진지라 이 재앙들을 행하는 권세를 가지신 하나님의 이름을 훼방하며 또 회개하여 영광을 주께 돌리지 아니하더라] 悔改(회개)란 자기구현 자아실현에서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구현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그것이 참된 회개이다. 세상은 날이 갈수록 쾌락을 하나님 사랑하는 것보다 더한다. [디모데후서 3:1.네가 이것을 알라 말세에 고통 하는 때가 이르리니 2.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긍하며 교만하며 훼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치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3.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참소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 아니하며 4.배반하여 팔며 조급하며 자고하며 쾌락을 사랑하기를 하나님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며 5.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는 자니 이 같은 자들에게서 네가 돌아서라]

 

이는 자기구현 자아실현을 인생의 목표로 삼기 때문이다. 이는 하나님의 창조목적을 파괴하는 罪惡(죄악)이다. 이런 것에서 돌아서서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구현을 위해 사는 것이 곧 悔改(회개)이다. [빌립보서 4:20하나님 곧 우리 아버지께 세세 무궁토록 영광을 돌릴지어다 아멘] 인생은 스스로의 영광을 구하지 말아야 한다. 그것은 가치가 없다. [요한복음 8:54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내게 영광을 돌리면 내 영광이 아무 것도 아니어니와 내게 영광을 돌리시는 이는 내 아버지시니 곧 너희가 너희 하나님이라 칭하는 그이시라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구현을 통해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을 드리는데 성공한 자들은 하나님이 그들에게 영광을 주시는데 이를 영광의 소망이라 한다. [골로새서 1:27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어떻게 풍성한 것을 알게 하려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그 영광은 그의 영원한 기업이 된다. 이들의 내역과 체질은 성령의 구현 그 드러남이다. 그만큼 그의 영광이 된다. 그 때문에 성령의 충만을 더 많이 받아서 그의 도구가 되길 힘써야 한다.

 

[데살로니가후서 1:12우리 하나님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대로 우리 주 예수의 이름이 너희 가운데서 영광을 얻으시고 너희도 그 안에서 영광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하지만 인간은 쾌락주의와 자기구현에 그 악마의 손에 묶여 인생을 허비하고 있다. [요한복음 5:44너희가 서로 영광을 취하고 유일하신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영광은 구하지 아니하니 어찌 나를 믿을 수 있느냐] 인간이 자기구현의 우상이 되어 하나님의 영광을 가로채면 망한다. [사도행전 12:23헤롯이 영광을 하나님께로 돌리지 아니하는 고로 주의 사자가 곧 치니 충이 먹어 죽으니라]

 

[베드로전서 2:12너희가 이방인 중에서 행실을 선하게 가져 너희를 악행 한다고 비방하는 자들로 하여금 너희 선한 일을 보고 권고하시는 날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려 함이라] [베드로전서 4:12.사랑하는 자들아 너희를 시련하려고 오는 불 시험을 이상한 일 당하는 것 같이 이상히 여기지 말고 13.오직 너희가 그리스도의 고난에 참예하는 것으로 즐거워하라 이는 그의 영광을 나타내실 때에 너희로 즐거워하고 기뻐하게 하려 함이라 14.너희가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욕을 받으면 복 있는 자로다 영광의 영 곧 하나님의 영이 너희 위에 계심이라]

 

[15.너희 중에 누구든지 살인이나 도적질이나 악행이나 남의 일을 간섭하는 자로 고난을 받지 말려니와 16.만일 그리스도인으로 고난을 받은즉 부끄러워 말고 도리어 그 이름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고린도후서 4:15모든 것을 너희를 위하여 하는 것은 은혜가 많은 사람의 감사함으로 말미암아 더하여 넘쳐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려 함이라] [빌립보서 1:11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의의 열매가 가득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이 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성령의 통제로 완성하면 그것이 곧 의의 열매고 하나님의 구현이다.

  

[로마서 12:1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사(‘a living sacrifice’)로 드리라 이는 너희의 드릴 영적 예배니라] 이런 헌신이 인간을 복되게 하고, 이웃을 구원하여 섬김으로 복되게 한다. 그분들이 인간세상의 생명과 행복과 자유와 모든 가치를 증산 증식 증가 증대 창조의 출구 하나님의 선의 출구가 된다. 그분들이 가득해야 대한민국 만세이다. [이사야 60:1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이 빛을 국가적으로 발해야 대한민국 만세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일베가 여기도 장악했군요.
다음글
탈북자님들 제발 성경이나 기독교에 빠지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