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옥임 이사장은 바른 정치인... |
---|
일부 탈북자 분들께서 대한민국을 탈북 1세대들이 건국하는데 공헌을 했다. 대한민국은 탈북자들이 세운 나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말씀하셨는데 그분들과 여러분들은 상관도 없습니다. 저희 외가도 신의주가 고향이며 독립운동도 했고 6 25에 참전하여 치열하게 싸웠고 건국훈장짜지 받았으나 당시는 탈북이 아닌 한민족의 입장에서 독립운동을 하고 건국훈장을 받은 것입니다...탈북자란 용어는 김정일 정권 이후 북한경제의 붕괴 이후 생겨난 용어로서 과거 독립운동을 하신 분들에게 탈북자란 용어를 붙이는 것은 역사인식을 호도하는 행위인 것입니다...
현재 탈북자 분들께선 민족 통일을 위해 제 2의 건국을 위한 노력을 하신다면 역사는 탈북자들이 한민족 통일에 기여 했다라고 말할 것이며 통일 되면 그에 상응하는 훈장을 국가에서 주겠죠...고로 정확하고 바른 행동을 하셔야지 정옥임 이사장에 대해서 근거없이 말하는 것은 바른 행위가 아니죠.. 정옥임 전 의원은 근거없이 말할 분이 아닙니다. 충분한 증거를 바탕으로 말을 할 분이죠....
작은 부정이 곧 전체 탈북자들에 대한 인식으로 바뀌며 통일 되기전 부정이 사회에 나와 탈북자에 대한 인식을 흐린다면 부정한 자들이 통일에 기여 했다라고 떠든다며 욕을 먹을 것입니다. 정옥임 전 의원을 비난하시려거든 정옥임님이 허위 자료로 탈북자 분들을 모함하는 것이라는 확실한 증거를 보여주고 비난을 하셔야 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대한민국이 북한도 아니고 중국의 문화대혁명 시절처럼
어거지가 통하는 사회도 아닙니다...
댓가니 뭐니 그런 즈질 발언을 저에게 한들 님들에 대한민국 사회에서
인식만 나빠질 뿐이죠...상대를 이기지 못하면 건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정확한 진실을 제시해서 정옥임 전 의원을 눌러 보십시요...
그럼 제가 정옥임 의원 나쁘다라고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인터넷을 통한 잘못된 점을 수차례 기제 되엇는데 생뚱맞아요.
무조건 다른쪽은 눈을감고 비호하는 님이나 과확적인 근거없이 정옥임을 비하하는 사람들 같은거 아닌가요?
재단이 다른것은 법적으로 고소 고발을 잘하면서 재단어울림마당 행사에 대해 유착관계가있다는 기사에 대해서는 왜 고발을 못하는지 몰라^^
나는 재단이 어울림마당 행사를 유착관계에서 입찰이 진행됬다는 뉴양새의 글을보고 재단이 법적으로 형사고발을 당연히 할거라 믿었는데~~~ 뭔가 굵어 부스럼을 만들어 일이 커질가봐 두려웠나 봐요.
어울림마당 행사를 뒤지면 이사장님의 그 고귀하신 얼굴이 얼마나 가공된지 알수있습니다.
진보적 성향인 사람들이 봐도 상당히 맞는 말입니다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지지했으면 박근혜가 임명한 정옥임을 따르라는 말입니다
지금 여러분들은 뽑아놓고 물러나라는 말과 같아요.
민주주의 국가에서는 선거를 잘 해야하고 그 결과를 수용해야 합니다.
억울하면 다음 선거에서 본때를 보여주세요. 이게 가장 정당한 방법입니다.
분명히 실향민과 탈북자는 다른 개념입니다.
강자가 평화를 지킬수 있다는 해석은 납득이 가나, 재단이사장을 강자라고 비유하는것은 코미디같은 표현이라 생각합니다.
재단이 왜 있는지? 재단 이사장이 왜 있어야 하는지?를 정확히 파악하면 재단의 강자가 누구인지 알수 있을것이고 이런 사실관계를 정확히 이해한다면 재단 이사장은 탈북자들을 위해 정말로 봉사해야 한다는 마음이 절로 들수 있는 지성을 가진분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의 재단과 탈북단체들과의 충돌은 주객이 전도된 착각에서 비롯된 싸움이라 생각됩니다. 재단은 정부가 지원하는 탈북자정착지원금을 재단의 쌈지돈 즉 자신들의 쌈지돈쯤으로 생각하고 생색내기 한다는 오해를 사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재단 지원금의 사용목적을 정확히 이해하고 쓴다면 작금의 충돌사태는 더 이상 지속되지 않게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