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가 때이고 시간이 갈수록 거짖된 좌익의 얼굴을 대변하는 언론들의 횡포화가 점차로 더해가는 듯한 모양이지요? 요즘 독불장군 처럼 문재인이란 자를 언론들이 마구잡이로 막 띠우고 있네요. 내년도는 총선거가 있다고 하고 곧 이어선 또 대선을 치러야 할 판인데 벌써부터 재인군이 고무풍선처럼 바람이 마구잡이로 들어 보이네요. 뭐? 재인 군이 대선후보 1 위 라고요? 허허허
하고 동리 개가 웃고 있는 듯 합니다. 이 모든 조잡한 쑈 같은 웃기기는 좌익 언론들이 선수를 치기 위한 조작된 숫법임을 모르는 국민도 있나요? 언론들이 벌써 눈에 심지를 켜고 국민을 우롱하고 속이려는 숫법임을 다 알고있으니 어쩌리요!
허기사 아무도 아직은 대선엔 눈치도 안 보이는 마당인지라 재인이 하나만 갖고 노는 판국이니 당연히 1위라고 할수 있겠지. 2위는 아무도 없고 혼자서 소리 지르는데야 내가 1 위다 라고 말하겠지. 이 모든 짓들이 좌익 언론들이 조작해 내는 사전 선거운동이나 뭐이 다른가?
사전 선거운동 하면 좌익 언론들이 눈에 쌍심지를 켜고 소리소리 지를 놈들인데 간접적으로 제놈들이 제일먼저 사전 선거운동 하면서도 왜? 사전 선거운동 하느냐고 한다면 고발도 불사 하겠다며 펄쩍 뛸 놈들이지. 언제 선거운동 했느냐며 뛰겠지.
야! 국민을 뭐로 보고 얄팍한 꾀를 쓰냐? 너희들 거짓 언론들의 횡포가 어제 오늘이드냐? 속이 훤하게 들여다 보이는 짓거릴랑 이제 그만 좀 해라. 내가 예언하마 재인 군은 대선 꿈일랑 아예 꾸지도 말라 절대로 재인군은 대선에 나갈만한 그릇이 못되는 자란 말이야. 그릇도 종류가 얼마나 많은가?
대권될만한 사람의 그릇과 문지기나 할만한 자의 그릇을 비교 하다니 말이 될법한 소리인가? 사람이란 다 그 인격의 됨됨이가 있는 법. 사람마다는 각자의 분량이 있는데 재인이란 자의 그릇이 그래 그만한 그릇이 된단 말인가? 재인군의 이제까지의 인생행로 를 안다면 그의 그릇 크기를 알것인데. 그는 절대로 대권을 꿈꿀만한 그릇과는 거리가 먼것을 알것인데........ 그의 행적을 듣고 본대로 열거 한 다면 그가 대권을 잡아? 대한민국이 망하는것을 보고 싶은가? 사전 선거운동하는 언론을 고발 해야겠나?
.............
|
박근혜 대통령도 당선되기 몇년전부터 지지율 1위를 유지했습니다
문재인 의원이 다음 대통령으로 당선 가능성은 특별한 변수가 없는한 2017년 대선때까지 쭉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단 박근혜 대통령이 여자라는게 큰 아킬레스 건이었고, 출산을 하지를 않았던게 문제였습니다. 그 문제가 도마로 올라서 결국 이전 대선때는 이명박 대통령에게 대선을 양보했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