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철 의원 조세특례제한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발의 |
---|
조명철
의원 “북한이탈주민 근로소득 세액공제 확대해야”
조세특례제한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발의
북한이탈주민의 근로소득에 대해 세액공제를 확대하는 방안이 추진된다. 조명철 의원(새누리당.사진)은 최근 이 같은 내용의 조세특례제한법 일부개정안을 대표발의했다. 조 의원은 “그동안 북한이탈주민이 취업을 하더라도 세금을 공제한 소득이 기초생활수급비와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취업을 꺼리는 현상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는 북한이탈주민의 생계유지 및 자립자활에 어려움을 초래하고 기초생활수급비 지원에 따른 국고의 부담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이에 조 의원은 “보호기간 동안 취업한 북한이탈주민에게 근로세제혜택을 주면, 취업 의지를 고취시켜 자립자활은 물론 가계소득증가로 이어져 국내 정착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개정안 발의 배경을 설명했다.
http://www.taxtimes.co.kr/hous01.htm?r_id=203195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엇그제 조명철의원 이야기하니까 오늘 바로 의정활동 소개하는걸 보면 알죠
유명연예인들도 인터넷에 자신에 관련된 기사가 있는지 항상 검색하고 자신에 대한 기사는 빠짐없이 봅니다. 사람마음은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다 똑같습니다.
남한사람들은 이 싸이트에 관심이 줄어들면 나그네처럼 떠나면 되지만 조명철 의원님은 후배 탈북자들을 위해서라도?항상 관심을 갖으십시오.
아주 우연히 이 게시글에 조회수 20회가 추가되는 것을 봤습니다
림일이 밖에 없구만,,,,,,
좋아요를 꾹 눌른 사람은 림일이 한명뿐 ㅋㅋㅋㅋㅋㅋㅋㅋ
똑똑인지> 바보인지>
보는내가다 헷갈린다. 아이쿠 머리아파 내가 죽겠다///
조명철의원님 4년전에 국회에 들어갔을때 당시 황우여대표와 함게 국회귀빈식당에 50여명의 탈북단체장들이 환영만찬 식사를 했는데 그많던 사람들이 지금은 다어디에 갔는지???
달면삼키고 쓰면밷는 그런 입맛으로 오로지 자기먹고살겠다고 동분서주도 좋다거야... 근데, 진짜근데 의리는 버리면 인간이 아니지.
북한에서도 남한에서도 또 외국가서도 배울만큼 배웠다는 사람들이 어떻게 고등학교졸업한 림일작가만도 못하는지???
그래가지고도 20대총선에는 촉을 바싹세우고, 불쌍한것들아!!!!
북한에서는 혁명적 의리 동지의 의리 따위 있는데, 그런 마인드로 남한에서 살면 어떻게 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