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국가계속성은 악마경제 계속성, 남북빨갱이 계속성이 아니다.
구국기도 0 371 2015-05-19 10:29:39

제목:국가계속성은 악마경제 계속성, 남북빨갱이 계속성이 아니다. 오직 그리스도의 통치 그 아가페 사랑의 계속성이어야 한다.

 

[잠언 3:18.智慧(지혜)는 그 얻은 자에게 生命(생명)나무라 지혜를 가진 자는 ()되도다]

 

智慧(지혜)는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준의 지혜이다. 그 기준의 지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그분의 통치를 받는 것의 함께만이 지혜를 얻은 것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또한 하나님의 생명의 나무시다. 그의 통치를 받으면 하나님의 생명나무를 얻고 그 열매를 얻는 복을 얻는다. [요한계시록 3:20.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그 복은 세상에 하나님의 생명을 주는 나무다.

 

우리 대한민국에는 생명나무를 심어야 한다.

국민 속에 하나님 기준의 생명나무를 심는다면 그들은 모두 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행하는 자들이라 하겠다. 하나님의 지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고 그 통치를 받음이 곧 생명나무라, 그러한 통치를 받는 자들은 영원히 하나님의 생명의 복을 받게 된다. 생명은 피조물의 생명도 있고 조물주의 생명 곧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조물주의 생명도 있다. 조물주 하나님 여호와의 기준의 지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고, 그 통치를 받음이 곧 하나님의 생명을 공급받아 그 생명을 열매로 맺히는 생명나무다.

 

사람은 복을 구한다. 그 복이 육신의 정욕 안목의 정욕 이생의 자랑이면 도리어 그의 화가 된다. 인간에게 참된 복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얻고 그의 통치를 받아야 복이다. 복 있는 자들은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통치를 더 많이 얻고 확장한다. 그 통치가 그의 속에서 하나님의 생명력을 공유하게 하고, 그 속에서 하나님의 생명의 열매를 내어 세상에 그 생명을 공급한다. 생명은 사망을 삼킨다. 그런 권능을 내는 하나님의 생명으로 모든 사망을 이겨낸다. 하나님의 생명의 힘으로 나라가 유지되고 계속되는 것이면, 이는 국민이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음이다.

 

악마는 사망으로 세상을 망하게 한다. 악마경제는 곧 사망의 경제이다. 나라경제를 망하게 하면 상상할 수 없는 재앙이 덮쳐서 세상을 망하게 한다. 사망도 역시 사망의 열매를 맺히는 사망의 나무의 비유에서 나오는 열매이다. 누구든지 그 속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 곧 하나님의 생명나무를 국민 속에 심지 못하면 국민이 死亡(사망)의 나무가 되는 길을 결코 피할 수 없다. 그 나무에서 그 열매를 내듯이 국민 속에 사망나무가 가득하면 그 나라는 망하게 된다. 진정 나라의 지도자들과 국민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하나님의 지혜로 모셔야 한다.

 

그 통치를 받아야 한다. 오직 그리스도 예수를 얻고 그의 통치를 받아 행하여 하나님의 생명을 공급받아 그 열매를 내는 나무, 생명나무를 충만히 누리는 대한민국이어야 한다. 대한민국의 국민 속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가 충만히 거하시고, 그 통치를 받음에 완전, 그 통치로 행함에 완전해지면 하나님의 생명의 나무가 심겨진 바다.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통치를 받는 자들 속에 주신 하나님의 생명력으로 그 나라에 있는 모든 사망을 삼켜버린다. 천국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데 완전하고, 그 통치로 행하는데 완전한 분들의 국가이다.

 

그 때문에 그 나라는 하나님의 생명나무로만 가득하다. [고린도전서 15:53.이 썩을 것이 불가불 썩지 아니할 것을 입겠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으리로다 54.이 썩을 것이 썩지 아니함을 입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을 때에는 사망이 이김의 삼킨바 되리라고 기록된 말씀이 응하리라] 사망은 모든 피조물 위에 군림한다. 대한민국을 사망하게 하는 그 모든 사망과 그 군림을 삼켜버리고, 생명의 열매를 내는 것이 곧 생명의 나무의 권능이다. 우리 국가계속성은 이와 같은 생명나무가 그 마음에 심겨진 자들의 수가 많아질 때 있게 된다.

 

[55.사망아 너의 이기는 것이 어디 있느냐 사망아 너의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 56.사망의 쏘는 것은 죄요 죄의 권능은 율법이라 57.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이김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 58.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고하며 흔들리지 말며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을 앎이니라] 사람들은 이 가치를 알아보지 못해 소경된 지도자들이라는 판단을 받는다. [누가복음 6:39또 비유로 말씀하시되 소경이 소경을 인도할 수 있느냐 둘이 다 구덩이에 빠지지 아니하겠느냐]

 

국가계속성의 유일무이의 길을 모르니 소경된 지도자들이다.

본분의 생명나무는 홀로 만유의 생명의 근원이시고 영생하시는 조물주의 생명열매를 내어 세상에 공급하는 나무가 됨을 비유한다. 최초의 생명나무는 인간창조 시에 에덴동산에 두셨다. [창세기 2:9.여호와 하나님이 그 땅에서 보기에 아름답고 먹기에 좋은 나무가 나게 하시니 동산 가운데에는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도 있더라] 불행스럽게도 인간은 옛뱀 곧 붉은 용 마귀 사탄의 유혹을 받아 그 생명나무 열매를 따먹을 기회를 봉쇄당하는 죄를 짓게 되고 그 에덴에서 쫓겨난다. 인간의 힘으로 사망을 이기고자 노력하지만 전혀 불가능하다.

 

[창세기 3:22.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23.여호와 하나님이 에덴동산에서 그 사람을 내어 보내어 그의 근본 된 토지를 갈게 하시니라 24.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가령 인간이 尖端(첨단)의 의학으로 長壽(장수)한다고 해도 하나님의 생명력 곧 사랑의 생명력이 없는 자들은 악마의 흉기로 세상을 영원히 망하게 할 뿐이다.

 

그 때문에 생명나무의 길을 막으셔야 한다. 김일성이가 장수연구소를 만들고 그짓을 다했지만 결국 죽어야 했다. 그러한 악인들이 오래 살면 지구의 인류가 망하게 된다. 그 때문에 그 나무의 길을 제한해야 한다. 하지만 하나님은 다시 또 기회를 주신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음이다.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얻고 그 통치를 받는 자들은 생명나무를 얻어 그 열매 하나님의 생명을 공유한다. 하나님의 생명의 복은 영원히 복이 있게 된다. 영생을 공유하면서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사랑의 생명력으로 행할 것이기 때문이다. 영생동안 아가페 사랑의 통로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자의 생명나무 열매는 그를 영원한 사랑의 통로로 만든다.

하나님의 생명력은 치료하는 능력이다. 세상에 생명을 주는 하나님의 생명력이다. 영원히 사랑하도록 통치하시는 생명력이 생명나무의 비밀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비밀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지혜가 없으면 곧 성령의 각성과 각인과 강력이 아니면 그 누구도 이를 알아볼 수 없으니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비밀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이시다. 이를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으로 알고 깨닫고 받아 누리게 되어 그리스도의 통치로 행하는 인간이 된다. 그들에게만 생명나무가 되어 주신다. 그 나무에서 그 열매를 내기 때문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생명을 공유하는 길은 곧 생명나무이다. 그 통치를 받는 자들에게 하나님의 본질의 통치를 영원히 내리셔서 사랑으로 행하게 하시고, 그 사랑으로 행할 때 하나님의 생명력을 주셔서 그 사랑의 권능을 삼게 하신다. 사랑으로 세상을 치료하는 권능을 행하게 하신다. 모든 공직자들과 지도자들은 세상을 치료해야 한다. 인간의 생명력으로는 不可能(불가능)하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생명나무를 얻어 누려야 한다. 그 열매를 얻어서 세상을 치료하는 하나님의 손길이 되어야 한다. 하지만 지도자들은 이 길을 모르고 있다.

 

성령의 빛으로 눈뜬 지도자가 되어 세상을 구출하시는 하나님의 손이 되자.

하나님의 생명력은 악마와 그 동업자 사망을 삼켜버리는 권능이다. 그 권능을 내는 나무를 생명나무라 하는데, 하나님의 지혜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통치를 받는 자들에게 하나님은 친히 생명나무가 되어 주신다. 하여 영원토록 하나님의 성품으로 행하는 인간이 되게 하시고, 그들에게 하나님의 생명을 공유케 하여 그 열매와 잎사귀로 세상을 治療(치료)하고 더욱 생명이 있게 하시는 자들로 삼으신다. 하나님의 생명력은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속죄와 통치를 받음에 있다. 이를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으로 우리 대한민국 국민이 받아들여야 한다.

 

이를 무시하면 국민의 눈은 소경이 되는 것이다. 국가계속성을 이루는 유일무이한 길은 하나님의 생명력에 있는데, 그 통치를 버리고 사람들은 국가가 망하게 되는 악마경제로 몰려가고 있다. 국가는 악마경제를 위해 있는 것이 아닌데, 기강이 해이해지고 이치가 어두워지고 탐욕이 극대화되니, 악마가 이러한 국민을 유혹하여 스스로 망하는 길로 달려가게 한다. 이런 나라는 사망에 삼켜진다. 아주 망하는 나라가 되는 것이다. 나라가 살려면 하나님의 기준의 생명력을 높여야 한다. 그 기준은 곧 오직 그리스도 예수를 얻고 그 속죄와 통치를 받음에 있다.

 

하나님 기준의 의인과 지혜로운 사람은 하나님의 지혜와 의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완전한 통치를 받아 완전하게 행함에 있다. [잠언 11:30.의인의 열매는 생명나무라 지혜로운 자는 사람을 얻느니라] 그들은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들이고 하나님의 영생의 그 생명력을 공유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은 본질이 사랑이고 빛이고 영생이시다. 그 통치를 받는 자들과 그 사랑과 생명과 빛을 영원히 공유한다. 이렇게 공유하는 자들을 하나님은 의인이라 하시고, 지혜로운 자들이라 하신다. 그들만이 사람을 얻게 된다. 구출한다. 치료한다.

 

사람을 얻는다는 말은 진리의 광명으로 인도한다는 말이다. 사람을 미혹하여 망하게 하는 덫으로 묶어 얻는 것이 아니라 성령의 강력으로 진리의 광명으로 인도함이다. [이사야42:16.내가 소경을 그들의 알지 못하는 길로 이끌며 그들의 알지 못하는 첩경으로 인도하며 흑암으로 그 앞에 광명이 되게 하며 굽은 데를 곧게 할 것이라 내가 이 일을 행하여 그들을 버리지 아니하리니 17.조각한 우상을 의뢰하며 부어 만든 우상을 향하여 너희는 우리의 신이라 하는 자는 물리침을 받아 크게 수치를 당하리라 18.너희 귀머거리들아 들으라 너희 소경들아 밝히 보라]

 

오직 성령의 각성과 각인과 강력이 누구에게서 나오는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자들 속으로 오셔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에게서 나온다. 성령의 각성과 각인과 강력은 인간의 눈과 귀를 밝히고 그 마음을 밝게 하는 유일무이하신 치료이다. [19.소경이 누구냐 내 종이 아니냐 누가 나의 보내는 나의 사자같이 귀머거리겠느냐 누가 나와 친한 자같이 소경이겠느냐 누가 여호와의 종같이 소경이겠느냐 20.네가 많은 것을 볼찌라도 유의치 아니하며 귀는 밝을찌라도 듣지 아니하는도다] 하여 하나님의 눈과 귀와 마음을 공유하도록 치료한다.

 

악마는 인간에게 뱀의 눈을 주어 인간의 빈틈을 노리게 하고, 그것을 악용하게 하고 빈틈을 만들어 중상모략하는데 능하게 하나, 성령은 인간의 눈을 귀를 마음을 하나님의 눈과 귀와 마음을 공유하게 하사, 하나님의 정보력 분석력 응용력으로 행하게 하사, 도리어 이를 치료하는 손길이 되게 하신다. 대한민국은 그 빈틈을 악용하는 인간들, 남북의 빨갱이들의 짓거리에 망하고 있는 중이다. 이들의 그 첩보분석 응용에 나라가 망하고 있는 중이니 악마의 흉기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생명나무를 누리게 해달라고 오직 그리스도의 예수를 얻고 그의 통치를 받도록 기도해야 한다. “빌립보서 2:13.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로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모든 일을 원망과 시비가 없이 하라그리스도의 완전한 통치를 받도록 기도하는데 이 소원이 더디 이뤄지면 마음을 상하게 한다. [잠언 13:12.소망이 더디 이루게 되면 그것이 마음을 상하게 하나니 소원이 이루는 것은 곧 생명나무니라] 대한민국은 악마적인 소원을 위해 기도하는 祈福(기복)신앙을 파괴해야 한다.

 

대한민국을 향하신 하나님의 소원은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으로 하나님의 의와 지혜와 생명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여 충만히 모시고, 그 통치를 받는 국민이 되는 것에 있다. “시편 146:5.야곱의 하나님으로 자기 도움을 삼으며 여호와 자기 하나님에게 그 소망을 두는 자는 복이 있도다” “시편 144:15.이러한 백성은 복이 있나니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는 백성은 복이 있도다그 소원을 인간 속에 두시고 기도하게 하신다. 그 기도 응답이 더디면 구하는 자들의 마음이 상하게 되나, 하나님은 곧 그 기도를 응답하사 생명나무가 되신다.

 

그리스도의 통치로 온량한 혀는 생명나무! 패려한 혀는 막말로 국가를 상하게 한다.

하나님의 생명나무와 그 열매는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완전한 통치를 받고, 그 통치로 행하는데 완전한 사람의 입을 통해서 전달되는 것인데, 무릇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혀는 溫良(온량)한 혀이다. 악마의 흉기가 된 혀들은 悖戾(패려)한 혀들이다. 'a wholesome' 온량한의 히브리 원어로 marpe'{mar-pay'}라 발음하고, 그 안에는 health, healing, cure, profit, sound(of mind), incurable(with negative) 등의 의미들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생명나무 열매를 세상에 공급하는 출구들은 모두 다 치료하는 목소리가 된다.

 

[잠언 15:4.온량한 혀는 곧 생명나무라도 패려한 혀는 마음을 상하게 하느니라] ‘but perverseness’ 悖戾(패려)한의 원어는 celeph{seh'-lef}이라 발음한다. crookedness, perverseness, crooked dealing라는 의미를 담는다. 패려한 자들이 대한민국에서 막말을 쏟아낸다. 그들의 입은 악마의 출구이다. 그 입으로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니 악마의 흉기들이다. 이들을 척결하는 길은 온량한 혀로 만드시고, 그 혀로 생명의 열매를 그 치료의 권능을 세상에 주시는 생명나무를 공유하는 길 곧 그리스도 예수를 얻고 그의 속죄와 통치를 받음이다.

 

교회가 그리스도의 피만 악용하고 그의 사랑의 통치를 그 마음에 받아들이지 않으면 에베소 교회처럼 처음 사랑을 버린 자들이 된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음을 다시 회복해야 이기는 자가 된다. [요한계시록 2:7.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나무의 과실을 주어 먹게 하리라] 누구든지 그리스도를 얻고 그의 통치를 받아 행하는데 완전한 자들은 하나님이 그에게 생명나무가 되어 주신다. 그들은 그 열매를 받아먹고 세상을 치료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이 되어 세상을 살린다.

 

생명나무는 국가를 살리는 생명의 권능이고, 그 잎사귀는 萬國(만국)을 소생케 한다.

우리는 인간을 생명나무의 길로 인도해야 한다. 우리 국민을 그 길로 인도하려면 반드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가 보내신 성령의 도움 그 각성 각인 강력을 누려야 한다. 그때만이 생명나무의 길로 나아가게 된다. [요한계시록 22:2.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히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萬國(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더라] 달마다 열두 가지 실과를 맺히는 나무의 의미들은 곧 하나님의 생명력의 모든 內譯(내역)들을 의미한다. 그 잎사귀들은 萬國(만국)蘇醒(소성)하기 위해 있다고 하신다.

 

대한민국이 소성하려면 오직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으로 그리스도 예수를 모셔서 그의 속죄와 통치를 받는 국민의 수가 많아야 하고, 그 생명나무 잎사귀를 우리 국가의 품에 넣어달라고 기도해야 한다.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으로 깨닫게 되는 진리의 말씀으로 깨끗하게 하고 그리스도의 피로 씻고 성령의 불로 정화해야 한다. [요한계시록 22:14.그 두루마기를 빠는 자들은 복이 있으니 이는 저희가 생명나무에 나아가며 문들을 통하여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으려 함이로다] 진리의 말씀과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성령의 불로 정화를 받는 대한민국이어야 한다.

 

누구든지 성령의 각성과 각인과 강력으로 진리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면 이는 미혹이다. 왜곡 곡해 곡학아세 번안들은 모두 다 가감의 죄를 짓는 것이다. [요한계시록 22:19.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진리의 말씀을 임의로 加減(가감)하면 그는 그리스도의 속죄와 통치를 받는 길에서 멀어진다. 그 때문에 생명나무를 얻지 못하고 더더욱 거룩한 () 천국에 참여할 수 없게 된다. 대한민국은 성경을 가감하는 유사기독교에 속지 말아야 한다.

 

기복신앙 종교다원주의 구원파 종북주의와 인본주의와 적그리스도와 자칭재림예수 한국인으로 은밀히 재림했다고 혹세무민하는 거짓그리스도 이를 전파하는 거짓선지자와 거짓 선생들이 득실대는 세상이다. 이런 세상은 그 시대의 末期的(말기적)인 현상이다. 예수님 다시 오심의 그날과 시는 모르나, 징조는 알게 하신다. “마태복음 24:23.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24.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25.보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성령의 강력으로 그 모든 미혹을 물리쳐야 한다.

“26.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27.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그리스도의 통치는 우리 속으로 임하시는 성령으로 말미암는다. [로마서 8:13.너희가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되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니 14.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그들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성령으로 우리 속에 임하여 통치하시는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야 한다. 그들만이 진정으로 주가 나타나실 때 설 수 있게 된다.

 

우리 대한민국은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반드시 받아서 주 앞에 서는 국민의 수가 많아지는 선택을 해야 할 것이다. [요한일서 2:24.너희는 처음부터 들은 것을 너희 안에 거하게 하라 처음부터 들은 것이 너희 안에 거하면 너희가 아들의 안과 아버지의 안에 거하리라 25.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26.너희를 미혹케 하는 자들에 관하여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썼노라] 영원한 생명은 우리 속에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들임에 있지 한국인으로 비밀리에 왔다고 惑世誣民(혹세무민)하는 자들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27.너희는 주께 받은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또 참되고 거짓이 없으니 너희를 가르치신 그대로 주 안에 거하라 28.자녀들아 이제 그 안에 거하라 이는 주께서 나타내신바 되면 그의 강림하실 때에 우리로 담대함을 얻어 그 앞에서 부끄럽지 않게 하려 함이라 29.너희가 그의 의로우신 줄을 알면 의를 행하는 자마다 그에게서 난 줄을 알리라] 이와 같은 온갖 미혹이 가득한 것은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을 구하지 않는 한국교회의 사보타주요, 나의 不忠(불충)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민주화로 당신은~ 무엇을 얻었는가?
다음글
시드니 대학, 탈북자에 무료 영어 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