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역할을 하는 남북빨갱이와 사이비 유사기독교의 발칙함을 제거해야 경제가 산다. |
---|
[잠언 8:19.내 열매는 금이나 정금보다 나으며 내 소득은 天銀(천은)보다 나으니라]
天銀(천은)은 품질이 가장 뛰어난 은. 순도가 십성 곧 100%인 것을 이른다고 한다. 천은 나노의 시대이다. 10-9에 해당하는 SI 접두어. 기호는 n. nm(나노미터:1nm=10-9m), ns(나노초:1ns=10-9s) 등으로 사용한다. 고 네이버 지식백과에 나온다. 천은을 나노로 가공 다른 것과 융합해서 많은 제품을 만든다고 한다. 나노융합에 무한 상상이 가능한 세상이라고 한다. 이는 지혜로 다룸이다. 인간 DNA의 지혜도 그런 결과를 가져오는데, 만물을 조성하신 스스로 계신 하나님의 지혜야 이루 말할 수 없을 것, 무궁무진할 것이다.
악마의 방법으로 자본을 증식시키는 것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가르는 짓. 오늘 본문은 하나님의 지혜는 天銀(천은 choice silver)이 내는 가치보다 더 많은 소득을 낸다고 한다. 금이나 정금보다 더 많은 가치를 열매를 내게 하는 것이 지혜인데, 인간의 지혜도 그리하는데 하물며 하나님의 지혜는 이루 말할 수 없을 것, 무궁무진한 것이다. 자본주의 세상에서 자본을 증식시키는 것이 기본이다. 악마의 방법으로 이를 증식케 하려는 자들이 있는데, 그것은 증식이 아니라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가르는 짓이다. 인간의 방법으로 증식하려는 자들이 있는데 그 능력이 아주 미미하다.
그 미미함을 합해서 집단능력을 만드는 것이 인본주의 자본증식의 패턴이다. 집단의 힘으로 열매를 내고 소득을 높이려는 행위를 한다. 거기서 나오는 기술력으로 열매를 소득을 높이려는 것이다. 그들의 목표는 인간의 힘으로 자력갱생하려는 것이다. 창조주가 만드신 모든 것을 자기들의 식으로 실험하여 원리를 찾아내고, 그것을 응용하여 가치를 창출하려는 것이다. 인간이 그런 집단지성을 집단기술을 합해서 열매와 소득을 증대시킨다고 하면 그만큼의 가치창출은 가능할 것이다. 하지만 흉기가 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만물과 지구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지으신 태초의 말씀이 인간으로 오셨으니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그분의 통치를 거부하고 벗어나는 자들의 지능과 기술의 합으로 문명을 일궈 열매와 소득을 증대한다고 해도 그 문명은 곧 악마에게 묶인다. 인간 또는 인간의 합으로는 결코 악마를 막을 길이 없는 것이다. 악마의 침공을 막을 수 없다면 결국 인간은 그것의 노예가 되고, 그 문명은 악마의 흉기가 되어 서로를 죽이는 짓을 하게 된다. 인간 첨단기술문명이 인간을 흥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도리어 망하게 하는 흉기로 전락된다.
그것의 이유가 곧 그리스도의 통치를 버렸기 때문이다. 자본주의가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으면 금과 정금과 천은이 내는 열매와 소득과는 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창출한다. 이는 그 세상을 하나님의 사랑이 선용하시기 때문이다. 그 세상에 속한 자들은 하나님의 선으로 모든 것을 모든 기회를 선용하여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수 완성한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버린 세상은 악마에게 묶여 그것의 습성대로 본질대로 모든 것을 기회를 악용하여 하나님을 대적하고 인간을 죽이는 짓을 하게 된다. 그곳에 속한 모든 존재는 다 흉기가 된다.
하나님이 만든 만물의 원리를 도적질하여 그것으로 첨단문명을 만들고 악마의 노예가 되어 있다면, 악마경제가 지구를 强襲(강습)한다. 지구는 그것들에게 묶여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하나님을 공격하는 흉기가 되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든 인간을 망하게 하는 흉기가 된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버린 인간은 그렇게 망하게 된다. 그 때문에 우리는 강조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만 거하시는 하나님을 경외하는 우리 대한민국이 되자고 강조한다. 그리스도 안에만 거하시는 하나님의 본질을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자들에게만 주신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자들에게 천기의 비밀창고를 여셔서 그 비밀을 공유하신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하여 그 본질로만 행동하는 자들이 되면, 하나님은 그들에게 하늘의 문 곧 천기의 비밀창고를 여셔서 그 비밀을 인간과 공유하신다. [신명기 28:12.여호와께서 너를 위하여 하늘의 아름다운 보고를 열으사 네 땅에 때를 따라 비를 내리시고 네 손으로 하는 모든 일에 복을 주시리니 네가 많은 민족에게 꾸어줄찌라도 너는 꾸지 아니할 것이요] 하늘의 아름다운 보고에는 만물을 만드신 원리가 들어있고, 본질의 비밀이 들어있고, 그것을 응용하여 하나님과 인간에게 이로움을 주는 선용만 있다.
결국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만 계시는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하는 것이 관건이다. 그 본질은 지극히 아름답고 선하고 자비롭고 의롭고 지혜로운 아가페 사랑이다. 그 사랑으로 행하는 국민이 되는 곳은 하나님의 모든 비밀을 공유하여 이를 선용하게 된다. 하나님은 그런 나라로 대한민국이 가기를 원하신다. 그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지혜가 무엇인지를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으로 깨달아야 한다. 재테크의 달인 또는 첨단제품을 누구보다 더 먼저 만들어 시장을 선도하는 자들이라도 악마적인 이기심에 묶여있다면 이는 비극이다.
의인의 가치창출은 곧 하나님의 사랑에서 나오는 것이다. 옅은 悲劇(비극)이 아니라 지독한 비극, 비극 중에 비극이다. 특히 天銀(천은)은 순도가 十成(십성) 곧 100%인 것을 이른다. 이를 十成(십성) 銀(은)이라 한다. 보통 天銀(천은)은 99.99% 이상의 純銀인데 매우 약해서 합금해서 사용한다고 한다. 92.5% 銀 , 90% 銀, 80% 銀 등으로 구분하여 사용한다고 한다. 유럽시장에서는 87.5% 銀, 83%, 80% 銀합금으로 사용한다고 한다. [잠언10:20.의인의 혀는 천은과 같거니와 악인의 마음은 가치가 적으니라] 의인의 가치창출은 곧 하나님의 사랑에서 나오는 것이다.
하지만 악인 곧 그리스도의 통치를 버린 자들의 천은 개발은 자본은 도리어 인간을 망하게 하는 흉기가 되는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본질을 받아 누리는 유일무이한 길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날마다 소개하는 것이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사랑으로 행하면 그는 하나님의 지혜로 거듭나게 된다. 하나님의 사랑의 본질에서 나오는 지혜는, 그 지혜의 빛에서 나오는 응용능력이 있다. 그 능력으로 조절되어 나오는 調和(조화)가 造化(조화)되게 하는 것이 곧 창조경제가 된다.
창조경제는 하나님의 본질로 경제를 운영하는 것에서 나온다. 창조경제는 하나님의 본질로 경제를 운영하는 것에서 나온다는 말이다. 모든 기술개발도 하나님의 본질로 개발할 때 그것이 선용의 연결로 이어지게 한다. 각 나라 경제의 기반을 보게 되는데, 중국은 공산주의가 자본을 움직이는 경제다. 공산주의는 그리스도의 통치를 전혀 모르는 집단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본질이 그 경제를 운용할 수 없다. 때문에 하나님기준의 창조경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그 경제는 모방 카피경제다. 창조경제만이 시장을 선도하고 부를 창출하는데, 모방경제는 그저 부스러기만 먹을 뿐이다.
모방경제는 도적질이다. 도적질하는 경제는 곧 이웃을 죽이는 흉기다. 나라가 범죄집단化(화)가 되는 것이다. 그 때문에 국민이 하나님기준의 의로 행동해야 한다. 하나님기준으로 의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을 공급받고, 그 본질로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수 완성하는 것에 있다. 그들은 이웃을 구명 구원 구조 구난 구출 구휼 구제 치료 치유 모든 선한 섬김 등으로 섬기는 사랑이 진정으로 늘 솟구쳐 행동이 된다. 누구든지 그 사랑을 받게 되면 그들의 몸에서 하나님의 영광이 나오는 것을 보게 된다.
서로 사랑하기 위해 돈을 버는 것이 하나님의 본질로 행하는 경제마인드다. 참으로 사람다운 사람은 하나님의 본질로 행하는 인간임을 보게 된다. 돈만 알아서 사람을 죽이는 경제는 악마경제다. 소경된 지도자들은 국민에게 돈만 밝히게 한다. 참된 지도자들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자본을 증식 증대케 하는 국민으로 이끈다. 부자가 되기 위해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서로 사랑하기 위해 돈을 버는 것이다. 돈으로 사랑을 하는 이기로 삼는 것이 곧 그리스도의 통치로 말미암는 자본주의다. 악마가 주장하는 경제는 악마경제다. 대한민국의 경제가 악마화가 되어 있다면 그것은 결국 그리스도의 통치를 벗어남이다.
모든 것은 순리대로 된다. 어둠을 이기는 것은 빛이다. 빛이 없으면 어둠이 덮인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자본을 운영하는 것이면 창조경제가 된다. 창조경제란 창조의 비밀을 하나님의 본질에서 나오는 지혜로 공유하고, 그것을 선용하여 부를 창출하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들은 이러하신 하나님의 원칙을 무시하고 인간의 힘으로 또는 악마의 힘으로 만물의 비밀을 캐고, 그것으로 상품을 만들어 시장을 선도하고, 그것으로 재물을 증대케 하려는 것이다. 이는 인본주의가 운영하는 자본주의고 또는 적그리스도가 운영하는 자본주의다.
미혹의 영은 인본주의와 적그리스도가 운영하는 자본주의가 되라고 하고, 진리의 영은 오직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이 운영하는 자본주의가 되라고 한다. 미혹의 영은 인본주의와 적그리스도가 운영하는 자본가가 되라고 하고, 진리의 영은 오직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이 운영하는 자본가가 되라고 한다. 미혹의 영은 금 정금 천은을 인본주의와 적그리스도로 운영하여 흉기가 되라고 하고, 진리의 영은 오직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로 운영하여 利器(이기)가 되라고 하신다.
사이비와 유사기독교로 숨어있는 남북빨갱이 악마경제. 대한민국의 경제에 기생충처럼 붙어있는 온갖 사이비와 유사기독교로 숨어있는 남북빨갱이 악마경제가 있다. 이들은 결코 창조경제 생산경제를 할 수 없으니, 악마경제로 일관할 뿐인데, 이들이 대한민국 경제를 망치고 있다. 북괴라는 목표는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고 잡아먹는 것이다. 그 짓을 위해 남한에 많은 수의 사람들을 공작하여 조직한다. 소위 말해 남로당은 엄연히 존재한다. 그들은 대한민국에게 내리신 하나님의 은총 그 축복 창조경제와 생산능력의 제고를 악용한다. 악마는 모든 것을 기회를 악용하는 발칙함의 존재이다.
그 발칙함을 유감없이 보여주면서 대한민국 경제를 죽이는 기생충의 역할을 하고 있다. 진정 이 나라가 사는 길은 남북빨갱이를 척결하는 길이다. 그들을 척결하면 온갖 사이비와 유사기독교가 붕괴될 것이고, 그들이 운영하는 악마경제는 그 날로 파국을 맞을 것이다. 하지만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야 그것들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하고 있다. 자본의 힘이 많으면, 첨단 기술능력이 많으면 세상이 좋아질 것으로 여기나, 어리석은 망상일 뿐이다. 개인이나 국가가 자본이나 기술이 많으면 행복으로 여기는 그 자체가 망상이다.
그런 것을 초능력이라고 한다면, 인간이 초능력을 갖춘다고 해도 사랑으로 행동할 수 없다면 이는 악마의 흉기가 되어 있을 뿐이다. [고린도전서 13:1.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 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2.내가 예언하는 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 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 것도 아니요] 사람들이 온갖 초능력을 가진다고 해도 그것으로 악마를 이길 수 없으니 결국 악마에게 묶이고 그 능력이 악마의 병기가 될 뿐이다.
[시편 2:1.어찌하여 열방이 분노하며 민족들이 허사를 경영하는고 2.세상의 군왕들이 나서며 관원들이 서로 꾀하여 여호와와 그 기름 받은 자를 대적하며 3.우리가 그 맨 것을 끊고 그 결박을 벗어 버리자 하도다 4.하늘에 계신 자가 웃으심이여 주께서 저희를 비웃으시리로다] 언어불통의 한계를 넘어선 기술력으로 결국 적그리스도가 된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버리면 그들은 결국 악마에게 묶여 그 흉기가 된다. 그 때문에 인간의 그 모든 지능이나 기술력의 의미는 다 헛된 것이다. 하나님의 본질을 받아 누릴 수 없다면 다 헛된 것이다.
하나님의 본질로 행해야 창조경제 생산능력 제고라는 복된 장맛비를 얻게 된다. 인간기준으로 선행을 행해도 그것은 다만 악마를 이길 수 없는 것이니, 그것도 역시 악마에게 묶여 그리스도의 통치를 버리게 한다. 그 때문에 망하게 된다. [3.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어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오직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야 비로소 하나님의 본질을 공급받고, 그 본질로 행해야 창조경제 생산능력 제고라는 복된 장맛비를 얻게 된다. 하늘의 아름다운 보고를 여신다는 의미이다. 그런 복을 받아 누리는 대한민국이 되어야 비로소 위대한 나라가 된다.
하나님의 본질사랑으로 자본을 증식하고 천은을 개발한다면 복된 세상을 여는 것. 하나님의 본질이신 사랑은 이러하다. [4.사랑은 오래 참고 사랑은 온유하며 투기하는 자가 되지 아니하며 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5.무례히 행치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치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 것을 생각지 아니하며 6.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7.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느니라] 하나님의 본질에서 나오는 이런 사랑으로 자본을 증식하고 천은을 개발한다면 이는 복된 세상을 여는 것이다. 결코 악마의 흉기가 되지 않기 때문이다.
인간의 초능력은 의미가 없다. 그것을 사용하는 주체가 인간이면 악마의 흉기가 될 뿐이다. 다만 하나님의 본질이 사용하면 그때 그것은 의미가 있는 이기가 된다. 또한 인간이 가진 초능력도 만유를 만드신 하나님의 크심으로 비교해 볼 때 지극히 작은 것들이고 유한하기 그지없는 것들이다. 그 때문에 인간의 속에 사랑은 유한하고 하나님의 속의 사랑은 무한하심을 깨달아야 한다. [8.사랑은 언제까지든지 떨어지지 아니하나 예언도 폐하고 방언도 그치고 지식도 폐하리라 9.우리가 부분적으로 알고 부분적으로 예언하니]
처음에는 그런 초능력이 인간을 들뜨게 하나 그것을 주장하는 존재가 악마이면 그것이 곧 악마의 흉기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이다. [10.온전한 것이 올 때에는 부분적으로 하던 것이 폐하리라 11.내가 어렸을 때에는 말하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고 깨닫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고 생각하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다가 장성한 사람이 되어서는 어린 아이의 일을 버렸노라] 그 때문에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서 하나님의 본질로 행하는데 익숙하고 숙달될 때까지 하나님이 주신 기술의 은사 사용을 절제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라 하겠다.
하나님의 본질에 참여하는 가치를 알리는 분이 곧 성령이시다. 성령의 각성을 받아 그리스도의 통치를 깨달아야 한다. [12.우리가 이제는 거울로 보는 것같이 희미하나 그때에는 얼굴과 얼굴을 대하여 볼 것이요 이제는 내가 부분적으로 아나 그때에는 주께서 나를 아신 것 같이 내가 온전히 알리라] 오직 그리스도의 통치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본질이 자본을 창출하시고 운영하시고 증식 증대케 하여 의의 병기로 삼으시고, 그것으로 인류를 구제 구휼하시는 것이 곧 성령각성의 가치이다. 그 가치를 통해서 그리스도의 영광을 알게 된다.
[13.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하나님의 본질을 얻지 못하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 인간이 악마의 흉기로 몰락되는 것을 막아줄 분은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로 말미암는 하나님과 그 본질뿐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날마다 세상의 모든 이들에게 그리스도의 통치를 강조한다. [골로새서 2:6.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7.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입어 교훈을 받은 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8.누가 철학과 헛된 속임수로 너희를 노략할까 주의하라 이것이 사람의 유전과 세상의 초등 학문을 좇음이요 그리스도를 좇음이 아니니라] 철학과 헛된 속임수로 노략질하는 이리들이 창궐하는 중이다. 이들은 사람의 유전과 세상의 초등학문을 높이고 사람을 그리로 유혹하고 있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지 못하면 하나님의 본질을 공급받지 못한다. 하나님의 기준으로 행하는 인간이 되지 못하면 그는 망하게 된다. 악마의 흉기로 자동으로 전락되어 세상을 망하게 하다가 자신도 망하게 되니, 참으로 불행한 인생사가 될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