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 광수들은 왜 침묵하는가? |
---|
요즘 탈북광수들의 이름과 사진이 공개되고 여론화되고 잇다. 어찌보면 미친자들의 놀음 같이도 비쳐지지만 우리 탈북자들이 알아야 할 것은 김정일은 인간의 상상을 뛰어넘는 모략가라는 것이다. 즉 농촌에서 밥이나 벌어먹던 우리 일반 탈북자들은 상상도 못할 만행을 너무나도 많이 저지른 인간이란것이다. 따라서 탈북광수 문제도 우리는 아니라고만 하지말고... 정확히 알것은 알아야 한다. 탈북광수에 지적된 사람들은 모두가 일반 탈북자들이 아니다... 즉 북한에서 이름이 있는 가문의 자녀들이란 것이다. 그들의 탈북시기도 비슷하다. 그들이 남한에 와서 움직인 동선들도 일반 탈북자들과는 다르다. 물론 지나친 의심일 수도 잇겟으나..... 정말 아니라면 본인들이 해명을 해야 하는데 모두다 모르쇠다.,,못들은척 한다.. 분명히 탈북자 광수 명단에 이름이 오른 사람들은 자기들 끼리는 전화로든 ,,뒤에서든 그내용들을 주고 받을 것이다. 그런데 왜?? 침묵하는가? 정말 누가 죽일가봐 무서운가? 아니면 정말 어떤 임무들을 받고 남한에 침투라도 했는가? 솔직히 나같으면.... 나는 아닌데 지만원측이 그런 공개를 햇다면 어떤 방법으로든 사실을 밝힐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침묵만 지킨다.. 왜?/ 나는 다른 탈북자들까지 모두 의심 받게 하지들 말고 당사자들이 밝힐 것은 밝힘이 옳지않겟는가? 생각하고 이런 글을 쓴다. ,,,,,,,,,,,,,,,,,,,,,,,,,,,,,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북한에서 위대한수령김일성동지라 불리웠던 김일성은 자신의 로작에서 나쁜놈들은 평시에 당성에 대하여 군중앞에서 남들보다 열배는 더 높은 소리로 웨친다고 했는데 어째 김일성이 말이 생각날가...?
잊고 싶은 기억일수도 있고 터무니 없을수도 있지만"탈북광수"로 지명 된 사람들은 자신들과 탈북자들의 명몌를 위하여서도 반드시 명백한 해명을 하여야 한다. 하여 지만원 한테 무고죄를 묻던가 양심 고백을 하여야 한다.
명백한 해명은 힘들지만 반드시 걸쳐야 할 관문이다.
상식을 상식으로 보지 않는 사람들이지요.
정식월급타먹고 눈뜨고 있는 대한민국기자들과 기관원들은
다 청맹관이라고 보는 이들이 우익이라고 하는 것이 서글퍼집니다.
여기에 탈북자도 끼어있다니 더욱기가 막히고요.
-
너무도 어이없어 대꾸안하면 안한다고
그래서 더 사실이라고 떠들어 대고...
아니면 너무나 흥분하셔서 말을 못하는 겁니까?
여기에서 누가 우익-- 좌파 갈랏습니까?
그리고 여기에 뭔 대한민국기자와 기관원들이 상관입니까?
무식한걸 보니 종북쓰레기 같은데...아무데나 끼우지 마세요.
병신이나 쓰레기 소리 듣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 소문이 나자마자,,,, 이만갑인가 하는데서 하차를 했다고 하네요
그외 다른 남성도 하차를 햇다고 하는데... 그건 정확히 모르겟고..
남자라면 강명도 교수를 말한것 같은데 강교수도 탈북광수로 지목되기 전입니다.
탈북광수로 지명된 탈북자들도 조용하잖아요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11-16 22:58:01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11-16 22:58:18
서울로 파견했다면 서수가 되겠고
대구로 보냈다면 대수가 되겠군요.
그건 그렇고 결국 코미디라는 이름의 종착역을 향해 가고 있군요ㅋㅋ
30년 전에 재밌는 유행어가 있었지요 '너 코미디 쓰니'ㅎㅎ
탈북광수로 지명된 유명 탈북자들 중에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5.18때 북한군이 내려왔다고 주장했던 사람들도 있을텐데 막상 자신을 탈북광수라고 본인의 이름과 사진도 올려지니까 침묵하네요.
웃기는 세상이다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