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어떤 분에게 들은 이야기 인데유~~ |
---|
대한민국 정부가 북한을 압살하는것은 사실은 일도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대한민국 정부는 북한이라는 삼겹살을 구워먹을 것인지? 제육볶음 만들어 먹을 것인지? 아니면 수육으로 삶아서 먹을 것인지를 두고 고민중에 있는데.., 그 고민이 끝나는대로 요리를 시작할 것이며 시작하면 빠른 시간안에 요리가 끝난다고 합니다. 김덩은이가 살아남을 길은 오직 하나 대한민국에 협력하여 북한을 개혁개방 하는것과 백기투항 하는것 외 다른 길은 없다고 합니다. 도망가면 남,북한의 양쪽 총알에 맞아 죽을 것이요., 발악을 해도 어차피 자멸할것 이라고 합니다. 저의 글에 반문이 가시는 분들은 현재 대한민국 정부가 대북방송을 왜? 중단하였으며 대북전단은 왜? 자제해 달라고 하는지? 북한인권법은 왜? 제정이 안돼는지? 중국내 탈북자 북송문제에 왜? 침묵을 하는지를 생각해 보시면 됩니다. 이런것들은 모두 북한을 무너뜨릴수 있는 날카로운 무기들인데 이 좋은 무기들을 사용하지 말라고 하는것을 보면 이미 북한은 사냥감이 아닌 요리재료에 불과 하다는 뜻일 것입니다. 이제 드디여 북한의 형제님들도 개혁개방된 세상에서 힘껏 일하고 귀여운 자식놈들 좋은 음식 배 터지게 먹일 일만 남았습니다. 그 좋은 세상, 좋은 날이 올때까지 형제님들아 힘을 내자!~~화이팅~~
빨강전사 동지들 꼐서는 저의 글을 보면서 심기가 불편 하실수 있으시겠으나 이것은 현존하는 기정 사실이니 너무 마음 상해하지 마시고 숙명으로 받아 들이시기 바랍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기도합니다 - - -아멘 ~~^ ♡ ^
박근혜도 이젠 시간 다됫잖어...
그런거야...
북한 먹을 생각같은건 그만두고 종북,,간첩 잡이나 좀하라구 해라...
제집안 청소도 못하는 인간들이 남의 집을 손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한 바보들아 꿈개라구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11-15 18:14:28
댓긋다신 분들 중에 세분은 저를 종북이라고 하셧네요~~^ ^
그런데 저를 종북이라고 하신다면 대북방송을 중단한 현 대한민국 정부는 어떤 성향의 정부인가요? 대북방송을 중단을 결정한것은 제가 아니라 대한민국 정부가 한 일인데 말입니다.
그리고 북한인권법이 제정이 안되는것도저 때문에 결정이 안돼는것이 아니고 대한민국 국회가 제정을 안하는 것입니다.
저를보고 종북이라고 하신분들 대한민국 정부를 향하여 종북 정권이라고 말할자신 있는가여?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11-16 23:12:18
- 발제자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11-15 15:49:33
제가 올린 이 글은 사실 저의 비위에도 거술리는 글 이였습니다.
걍 간을 보고 싶어서 올려 보았던 글 입니다.
근데 중요한것은 제가 발제한 내용들이 정부의 정책이나 국민들의 정서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이 더 큰 문제입니다.
님들의 마음에 들지않는 글을 발제한점 사과 드립니다.
문제는 북한의 급변사태로 발생하는 극지전이나 대량 탈북난민이 발생하는것을 두려워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국민들의 바램은 아마도 북한이 스스로 개혁개방을 주도하고 변화해 주기를 바라고 있지는
않을가?
조금 풍자해석 한다면 감나무 아래 누워서 크게 입 벌리고 잘익은 홍시가 절로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는.........ㅋㅋㅋㅋㅋ(이 말에 택클 각오합니다.ㅋㅋㅋ)
물론 사태가 발생한다면 피해갈수 없으니 적극적으로 대처 하겠지만................
그 시발점의 스파크는 어떤 형태로든 북에서 먼저 시작이 되야 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얼마전에 림동무가 나한데 허벌창 까여가지고 앵돌아 나간것 같은데 이제는 속을 풀고 또 들어와서 뜬 구름 풍선의 소설을 계속 써 내려가도 되겠건만..............
그래야 2015년 조국통일의 희열의 기쁨을 함께 나늘수 있을텐데..........
여튼 속히 돌아와 주오!~~ 림동무.................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11-16 23: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