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족출신 국회의원은 아직 아니죠. |
---|
무식한 내가보건데도 아무리표를 의식하는 정치권이라고 하지만 조선족은 아니라는 소리이죠. 나라의 정치인은 이름그대로 정치성이 있어야 합니다. 조선족? 엄연히 말하면 조선민족이지 조선(북한)인민이 아닙니다. 냉정하게보면 중국인민이죠 중국은 철저히 공산독재국가이고 북한과 한 통속이고 7천만 우리민족의 생명을 위협하는 북한의4차 핵실험에 격분해 국제사회가 분노하였고 박근혜대통령이 6자회담이 안되면 북한빼고 5자회담이라도 하자는데도 러시아와 중국이 어깃장을 놓잖아요 시진핑이 중국에 떠도는 탈북자만 남한에 보내도 김정은이 무서워 중국말을 들을겁니다. 그러나 공산독재국가 중국은 북한의 붕괴를 바라지않기에 지금같은 모습을 보이죠 중국이 민주주의국가로 되기전에는 조선족비례 말도 말아야 합니다. 어떻게 공산빨갱이 인민들이 대한민국 국회의원이 된다고 하는지? 말도 안되는 소리고 이자스민 의원이요? 필리핀은 한국전쟁을 도와준 혈맹의 나라이고 민주국가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 똥때놈의나라 중국은 북한과 혈맹인 독재국가이죠.
"저출산 해결 위해 조선족을 대거 받아들여야"
하긴 선거때만 되면 황당한 공약도 많이 하고 선거 끝나면 유야무야되는 경우가 많죠.
그런데 지금 저출산이 큰 문제이므로 의미심장한 이야깁니다.
계룡기초 하지년 병신지인 다출지시
해석 통일된 나라 계룡국의 기초를 이루는 해는 언제인가?
열린마음과 열린의식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나오는
2016년 병신년이네
격암 남사고
뭘 그리 반대하고 불편하게 생각하는가요?
조선족들은 대부분 한국에서 남자는 공장이나 건설현장에서 그리고 여자들은 식당이나 가사도우미로 일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실제로는 탈북자들도 중국노래를 잘 부르고 양꼬치를 즐겨 먹지 않는가요?
남조선놈들이나 북조선놈들이나 조선족놈들이나 다 같은 단군의 후예입니다.
크고 넓게 생각합시다.
정말이지 그들은 한족들보다 몇배나 악착하고 포악스럽다니까요..........
허면 시진핑이 이번 북한4차핵실험에 김정은에게 제제는 고사하고 한마디라고 해야하지 않갔는가? 그런데 박통의 마음도 모르느척하는 건 정말 도의적인 태도가 아니다.
아니, 그런 독재국가 지도자와 천안문망루에 함께 섰었다는게 수치다.
민주국가 지도자로 유일하게 박통이 섰다. 북한을 이기고 싶어서.
그런 시진핑좋아하라고 중국사람(조선족) 국회의원 만든다는건 대한민국의 자존심파괴이고 자멸이고 수치이고 저주이고 악몽이고 자살행위다.
중국의 변화를 유도하려면 말이죠.
조선족은 엄연힌 중국내 52개 민족중의 하나구요.
중국에서 정치적영향력은 별로 없다.
중국이 민주주의 국가가 아니여서.
글쎄? 단지 표를 의식해서 조선족이라니 참 기분이 ㅉㅉ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