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답이 나왔습니다. |
---|
제 어제 저녁 10시경 조명철님의 출마 포기를 소식을 듣고 명백히 알았습니다. 탈북자의 한계를. 언젠가도 말했지만 탈북자가 지역구에서 경선으로 당선 된다는 것은 국민 정서상 아직 ...이반 되는 것이 있어 열세를 면할수 없기에 정계는 차선책으로 비례를 물색할것이며 혹시나 비례를 넘보는 자들은 지역구의 낙선을 기대해야 한다는 아이러니한 뉘앙스를 주었었습니다. 조명철님의 의정활동을 성찰해 보면 잘한것도 많치만...개인적으로는 불쌍하고 너무 없어 보였습니다.한마디로 300명 의원중에 제일 영향력이 없는 사람 같아 보였습니다. 이런 말 하게 되어 같은 탈북자로서 미안합니다. 거두 절미 하고 말한다면 인제는 더는 희소가치 적인 탈북자의 상징성도 필요 없으며 큰 뜻을 품었다면 스스로의 힘과 능력을 키워 당당히 경선을 치를 준비가 된 다음에 도전합시다. 이창은 관심만 가질게요. 이상 미안합니다. I will handsomely go to next Election!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탈북자들은 비례대표 혜택이나 기대하고 바라는 사람들처럼 비쳐져서는 안 되지요.
열심히 살고 노력해서 4년 후에는 여의도에 있는 국회의사당으로 출근하십시오.
Good luck to you!!
혹시 강명도교수님이나 이애란박사님은 아닌가요?
아니면 북한전략센터 이윤걸대표님??? 여하는 좋은모습으로 보입니다.
그래야 김정은이를 타도하는 행사에도 많이 참가하구요.
또한 우리손으로 우리의 대표를선출하는 정당도만들수 있다고 봅니다.
300명중에 제일 한심해 보엿다구요?
님은 참으로 대단한 분이시군여.
글을 쓰려면 야심이 없어야지..님처럼 저러면 부끄러운 사람되는거죠.
발제자가 김광일이라는 인간 같은데... 비굴하고 야심적으로 살아온 자신의 처지를 아는 인간이라면 저렁한글 못쓰죠.
같은 탈북자로서 부끄럽네여.
그리고 영어 몇자 알면 알앗지...꼭 그런 티를 내야겟어요?
광일님 글 쓰는건 자유지만 잘난척하며 남을 밟고 올라서려고는 하지마시여.
광일님은 그러기에 자기는 3만명중에서 제일 잘난놈이라고 여기지만 똥개취급을 받는다는것을 아셔야 합니다.
인간쓰레기고,,, 인간사회에서 격리 대상이지...
일반 탈북자들과 근본적으로 다르지...
일반 탈북자들과 뇌구조 자체가 다르고,,, 말하자면 DNA가 다르던데...
음,,, 접촉하는 다른 탈북자들 마다 원쑤처럼 대하더군,,,
한국에 금방 와서 물쩡 몰라서 그런가 했는데... 다른 탈북자와 너무 다른 인간 쓰레기라는 것을 알게 됨.
지금 한국에 온지 몇년차인가? 좀 사람질 했나 기대했는데,,,
차라리, 남한에서 학부를 다녔으면 동창생이나 동문 인맥이라도 있는 분이면 조금 나을 듯 하네요.
대가리에 똥만 들어간 새키가 온갖 유식한척하기는 된장!!!!
퉤이,,,, 이거지 발싸개, 똥꼬가 새빨간 잰내비같은 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너같은 머저리를 퇴출시키는게 답이라구,,,,,
제 주제도 모르고,,, 요 발제글에 이제는 답이 나왔다 구 썻냐????
별넘 다있네. 이넘아 네넘이 남보다 부족한걸 네넘이 더 잘알거늘 어디와서 남을 훈시하려드는거냐?
제 주제를 알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