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공단은 남북,북남의 상징입니다..그런데 어째.. |
---|
중단합니까?
밑에 자료보니 수익도 그다지 있는것도 아니고, 그래서 정부보조금도 있기야 있겠지요. (지금 이순간에 저런 자료를 올린분의 저의가 의심스럽니다..솔직히요..)
그러나 자본주의시각으로 보면 안됩니다.. 이건 남북,북남의 상징입니다..
이건 수익보다도 더 큰 남북,북남의 평화의 상징성이 있는겁니다..
그리고 개성공단에서 가져간 돈이 미사일발사에 쓰인건지 증명이 된것도 아니잖아요..
그 돈은 인민들을 위해 쓰고있고, 딴데서 들어오는 돈으로 할수도 있는거 아닙니까?
자..우리모두 냉정을 찾고, 먼미래를 생각해서 남북,북남의 평화의상징을 위합시다
그게 맞는거 같아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아무리 그래도 개성공단은 유지해야죠.
북한이 우리를 침략하지 않는 이상 북한이 핵실험을 하든 미사일을 쏘든 그것은 UN에서 알아서 할 일이지 우리가 북한을 비난할 명분이 없게 됐습니다.
같은 언어를 쓰는 나라가 한반도의 남쪽과 북쪽땅에 있을뿐 서로 전혀 다른 나라로 되어가고 있다고 봐야될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무식한 종북쓰레기다.
평화의 상징이라구?
개놈아,,, 수소탄실험,,,미사일 발사가 평화의 상징이더냐?
개성공단에서 준 돈이 미사일 발사에 쓰인 증거가 없다구?
그러면 그돈이 쓰인 증거가 없으니까 그돈은 그대로 북한에 남아 있다고 봐도 되겟구나.
머저라 미사일은 흙으로 만드냐?
북한에선 미사일 만들 자재를 어느 하나도 못만들어,
즉 미사일의 껍질을 만들 특수 철판도 생산을 못해.
그런데 그 자재를 사오려면 달러가 필요한데...북한에 달러 즉 현금 달러가 어디에 있어?
달러 나올데가 없어.
석탄?
광석 ?
송이?
수산물?
거의 모두 중국과 물물 교환이야.
그리고 특수 자재는 중국에서 못사고 홍콩이나 일본에서 사오는데...무조건 달러 쓰야되
두망을 말자.
무식한 너와 말하는 내가 더러워진다.
너 북한에 가라
더러운개야
그리고 개성공단에서 벌어들이는 돈이 무기에 가는 근거가 없다. 북한을 모르면 입을 닥치세요. 북한에 대해서는 당신보다 탈북자들이 더 잘 압니다. 김일성이 생전에 "우리가 국방에 돌리는 예산을 10%만 인민생활에 돌리면 인민들이 배불리 먹고 살 수 있다."라고 했습니다 .이 말을 풀이해보면 북한의 국방예산이 전국가예산에서 얼마나 차지 하는 가를 평가할 수 있구요, 북한이 개성공단에서 돈벌어서 백성들을 먹이자고 하는 줄 알아요? 바로 무기 만들자고 하는거지.
남북 평화의 상징성은 바로 탈북자들입니다. 북한에서 살다가 와서 남한을 경험한 탈북자들이 어디가서 잘 정착하고 잘 먹고 살면 그것이 남북평화의 상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