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개성공단은 남북,북남의 상징입니다..그런데 어째..
Korea, Republic of 평화의상징 0 520 2016-02-11 13:27:15

중단합니까?

 

밑에 자료보니 수익도 그다지 있는것도 아니고, 그래서  정부보조금도 있기야 있겠지요.

(지금 이순간에 저런 자료를 올린분의 저의가 의심스럽니다..솔직히요..)

 

그러나 자본주의시각으로 보면 안됩니다.. 이건 남북,북남의 상징입니다..

 

이건 수익보다도 더 큰   남북,북남의  평화의 상징성이 있는겁니다..

 

그리고 개성공단에서 가져간 돈이 미사일발사에 쓰인건지 증명이 된것도 아니잖아요..

 

그 돈은 인민들을 위해 쓰고있고,  딴데서 들어오는 돈으로 할수도 있는거 아닙니까?

 

자..우리모두 냉정을 찾고,  먼미래를 생각해서 남북,북남의  평화의상징을 위합시다

 

그게 맞는거 같아요..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남북의상징 ip1 2016-02-11 13:33:43
    발제님 똑 바로 말하세요. 남북의 상징을 누가 평화라고 했습니까? 북남의 평화는 핵폭탄과 미사일입니다. 진실을 왜곡하는 저의가 뭡니까? 짝사랑하려면 혼자하고 뒷통수 맞아도 혼자 맞으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동의 ip2 2016-02-11 13:52:45
    좋은 글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개성공단은 유지해야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왜철수하는가면 ip3 2016-02-11 16:26:07
    미국 눈총 받으며 - 그래도 미쿡이 먼저다- 는 구차한 선소리 해가며 자유진영 누구도 안가는 천안문 가서 선글라스끼고 시장판로 지킨다고 앉아 있다 와도 미쿡행님들은 기대만큼 않해주니 궁여지책으로 한것이 개성철수 라는 고육책인것이고 그래야 불곰과 잠깬 호랭이가 날뛸가 무서버 한반도를 조심스레 안정유지 관리 하려는 미쿡행빼들을 억지로 붇잡아 끌어들여 놓겠으닝께 ㅉㅉㅉ 현정권의 안보 외교와 대북정책은 명백히 실패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멀어져가네 ip4 2016-02-11 16:42:10
    개성공단 가동 중단으로 우리는 북한을 더 이상 간섭할 이유도 없습니다.
    북한이 우리를 침략하지 않는 이상 북한이 핵실험을 하든 미사일을 쏘든 그것은 UN에서 알아서 할 일이지 우리가 북한을 비난할 명분이 없게 됐습니다.
    같은 언어를 쓰는 나라가 한반도의 남쪽과 북쪽땅에 있을뿐 서로 전혀 다른 나라로 되어가고 있다고 봐야될 것 같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무식한새키 ip5 2016-02-12 00:21:09
    발제글을 쓴자는 너무도 무식하기에 답을 할 가치도 느끼지 않는다.
    한마디로 무식한 종북쓰레기다.

    평화의 상징이라구?
    개놈아,,, 수소탄실험,,,미사일 발사가 평화의 상징이더냐?

    개성공단에서 준 돈이 미사일 발사에 쓰인 증거가 없다구?
    그러면 그돈이 쓰인 증거가 없으니까 그돈은 그대로 북한에 남아 있다고 봐도 되겟구나.

    머저라 미사일은 흙으로 만드냐?
    북한에선 미사일 만들 자재를 어느 하나도 못만들어,
    즉 미사일의 껍질을 만들 특수 철판도 생산을 못해.

    그런데 그 자재를 사오려면 달러가 필요한데...북한에 달러 즉 현금 달러가 어디에 있어?
    달러 나올데가 없어.
    석탄?
    광석 ?
    송이?
    수산물?
    거의 모두 중국과 물물 교환이야.
    그리고 특수 자재는 중국에서 못사고 홍콩이나 일본에서 사오는데...무조건 달러 쓰야되

    두망을 말자.
    무식한 너와 말하는 내가 더러워진다.
    너 북한에 가라
    더러운개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참무식한소리하네 ip6 2016-02-12 10:18:40
    상징이라? 돈으로 준 평화가 오래 못간다는 것은 역사가 보여주었습니다. 세계 어느 나라가 적국에 자기 백성을 인질로 두고 비지니스하는 멍청한 짓을 하는지 사례들어봐요.
    그리고 개성공단에서 벌어들이는 돈이 무기에 가는 근거가 없다. 북한을 모르면 입을 닥치세요. 북한에 대해서는 당신보다 탈북자들이 더 잘 압니다. 김일성이 생전에 "우리가 국방에 돌리는 예산을 10%만 인민생활에 돌리면 인민들이 배불리 먹고 살 수 있다."라고 했습니다 .이 말을 풀이해보면 북한의 국방예산이 전국가예산에서 얼마나 차지 하는 가를 평가할 수 있구요, 북한이 개성공단에서 돈벌어서 백성들을 먹이자고 하는 줄 알아요? 바로 무기 만들자고 하는거지.
    남북 평화의 상징성은 바로 탈북자들입니다. 북한에서 살다가 와서 남한을 경험한 탈북자들이 어디가서 잘 정착하고 잘 먹고 살면 그것이 남북평화의 상징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미이친 ip7 2016-02-17 15:30:55
    북한에 빌려준 3조원도 못받고 있는데 개 같은 소리하고 않아있네. 가만히 있는데 괜히 개성공단 중단시키냐?? 지가 미사일 한반도 방향으로 남쪽으로 계속 쏘대니깐 이건 이미 개성공단 계약 파기지. 그게 제주도를 지나서 분해 됐다는데 그 전에도 2002년 월드컵때 연평도사건 등등 한국한테 폭탄 얼마나 던져서 젊은 군인들이 얼마나 죽었냐? 지뢰로 다리도 짤렸죠... 북한이 계속 공격을 해대는데 우리는 3조원에 쌀, 약품, 개성공단 등등 언제까지 지원만 해주냐? 개성공단 폐기 되서 손실이 얼마인줄 아냐? 몇십억에 몇백억 손실이라는데 피해는 한국이 받지 물건 거의 놓고 내려왔는데 북한은 이익이지... 한국이 피해받으면서 폐기하고 싶어서 폐기하는줄 아냐?? 북한한테는 떡을 주면 미사일을 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박정인 장군 안장식
다음글
북한이 착각하고있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