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모든 迷惑(미혹)을 이겨야 대한민국만세다.
Korea, Republic of 구국기도 0 409 2016-03-27 10:43:49

[잠언 14:15.어리석은 자는 온갖 말을 믿으나 슬기로운 자는 그 행동을 삼가느니라]

 

에덴의 세상에는 하나님과 처음 인간 둘만 있는 줄 알았던 하와다. 마귀가 침투하여 인간을 유혹할 줄을 전혀 예측하지 못한 것이다. The simple이라 번역된 어리석음은 원어로 pethiy {peth-ee'}라 발음하고 그 안에는 simplicity, naivete adjsimple, foolish, open-minded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인간들의 좁은 안목을 강조함이다. 지구에는 인간만 있는 것이 아니라 마귀가 있어 쉬지 않고 인간을 미혹 유혹하여 망하게 한다는 것을 끝내 인정하지 않는 자들을 의미한다. 아주 단순하고 안목이 좁다.

 

인간은 인간의 말을 하지만, 상당수의 인간들은 마귀가 올라타서 하와를 유혹한 나무처럼, 그 뱀이 그 사람을 칭칭 감고 올라타서 그 생각을 조종 교사 사주하여 말을 행동을 하게 하는 것에 당하고 있다. 그렇게 당하는 자들을 본문은 어리석은 자들이라 한다. 뱀의 생각을 구현하는 인생으로 행하는 것이다. 이리 당하는 인생인데 인간은 이 참상을 알아보지 못한다. 알려고도 하지 않는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오신 성령으로 이 참상을 똑똑히 깨닫고 그것에서 벗어나게 되는데, 그리 하시는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기를 거부한다. 나이브한 인생이다.

 

naive한 자들이란 못마땅함 경험 지식 부족 등으로 순진해 빠진, 모자랄 정도로 순진한, 지혜 없는 순진무구한, 소박한, 순진한, 경험이 없어 천진난만한, 고지식한 우직(愚直). (전문적) 지식이 없는, 경험이 없는, 생무지의 지적바탕을 가진 자들이다. 본문의 의미는 영적인 지식이 전혀 없는 자들을 의미한다. 영적으로 무지하다는 의미인데,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유일하신 하나님 여호와 곧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의 도움을 받지 못하는 인간들을 일컬어 어리석다고 한다. DNA적인 두뇌가 특출해도 영적인 것에 전혀 무지하다.

 

그리 무지하면 그들은 곧 하나님의 기준으로 어리석은 것이다. (고린도전서 2:12.우리가 세상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 온 영을 받았으니 이는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것들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13.우리가 이것을 말하거니와 사람의 지혜의 가르친 말로 아니하고 오직 성령의 가르치신 것으로 하니 신령한 일은 신령한 것으로 분별하느니라 14.육에 속한 사람은 하나님의 성령의 일을 받지 아니하나니 저희에게는 미련하게 보임이요 또 깨닫지도 못하나니 이런 일은 靈的(영적)으로라야 분변함이니라)

 

성령이 아니면 인간이 전혀 알아낼 수 없게 하도록 닫힌 비밀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태복음 10:25.그때에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지의 주재이신 아버지여 이것을 지혜롭고 슬기 있는 자들에게는 숨기시고 어린 아이들에게는 나타내심을 감사하나이다 26.옳소이다 이렇게 된 것이 아버지의 뜻이니이다 27.내 아버지께서 모든 것을 내게 주셨으니 아버지 외에는 아들을 아는 자가 없고 아들과 또 아들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는 자 외에는 아버지를 아는 자가 없느니라# 성령으로 말미암아 인간은 무지의 어리석음에서 벗어난다.

 

인간이 아무리 인간의 육체의 지적인 능력으로 이 한계를 극복하려고 해도 영적 통찰은 불가능하다. 그것이 가능했다면 DNA가 뛰어난 자들이 누구보다 더 먼저 그리스도 예수의 제자가 되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 반대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이는 하나님이 눈을 밝혀야 비로소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비밀을 알아볼 수 있게 하시기 때문이다. 인간의 힘이나 집단 지성의 힘으로 첨단의 테크닉으로 성령의 권능을 대체할 수 없다는 것은 불변하다. 하지만 인간은 학습능력과 교습능력으로 이를 전수하려고 모든 노력을 다하는데, 인간의 눈을 뜨게 할 수 없는 것이다.

 

이 일은 성령만 하실 수 있다. 인간의 어리석은 눈을 뜨게 하여 영적인 시야를 밝히는 것은 오로지 성령만 하실 수 있는 것이다. *고린도전서 2:12.우리가 세상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 온 영을 받았으니 이는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것들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알게 하려 하심이라는 의미는 하나님의 불변의 원칙을 강조하심이다. 성령이 아니면 결코 알아볼 수 없는 비밀이 있고, 성령에게 배운 자들만 그 어리석음에서 영원히 벗어남을 강조함이다. 그들만 마귀의 궤휼찬 속임수를 간파 격파 분쇄한다.

 

오늘 본문은 어리석은 자들은 온갖 말을 믿는다고 한다. 마귀의 조종을 받는 인간들이 있다는 것을 간파 격파 분쇄하는 능력이 전무한 인간을 의미하는 말이 어리석은 인간이다. 대한민국에 남북빨갱이 지령을 품고 그 지시를 따라 연출하는 자들이 꽤 된다. 그들의 궤휼을 간파 격파 분쇄하지 못하는 자들을 衆愚(중우) 어리석은 群衆(군중)이라 한다.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고 숨어서 하는 짓들과 말들을 통찰하는 능력을 갖춰야 비로소 나라를 지킬 수 있는 것이다. 온 국민이 속히 깨어나서 그들을 간파 격파 분쇄해야 할 것이다.

 

마귀는 인간의 배후에서 지금도 인간을 인류를 망하게 하는 미혹을 쉬지 않고 구사하고 있다. 그것들은 피조된 영체이니 피곤을 느끼는 것은 분명하나 인간처럼 잠을 자지 않는다. 그것들은 자기 사람들을 강박하여 밤에 자지 못하게 하고 악을 꾀하게 한다. ##미가 2:1.침상에서 악을 꾀하며 간사를 경영하고 날이 밝으면 그 손에 힘이 있으므로 그것을 행하는 자는 화 있을진저 2.밭들을 탐하여 빼앗고 집들을 탐하여 취하니 그들이 사람과 그 집 사람과 그 산업을 학대하도다## 마귀의 충동을 받아 교사와 사주를 받아 행하는 인간들이다.

 

그들은 마귀에게 운전대를 내 준 자들이다. 누구든지 그리스도 예수의 통치를 거부하는 자들은 결국 그 운전대를 자기가 잡는 것 같으나, 어둠 속의 누군가의 조종 충동 선동 사주 교사를 받아 행하는 것에서 결코 자유로울 수 없다. 배후에 검은 세력을 간파 격파 분쇄하는 힘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성령에게만 있다. 성령의 힘에 도움을 받지 않는 자들은 모두 다 그것들의 배후 공작에 시달리고 악용당한다. 우리 대한민국 국민이 마귀와 그의 종자들이 내 뱉는 온갖 말을 다 믿고 그 때문에 망하는 선택을 해서는 안 된다.

 

마귀의 말에 속아서 남북빨갱이에게 속아서 망하는 대한민국이 되어서는 안 된다. 국민을 우민화, 가지고 노는 정상배들의 짓에서 나라를 구출해야 하는 것이 영적인 사역자들의 책임이다. 밤에 침상에서 마귀의 지시를 받아 악마경제를 창궐 무성케 하는 자들을 하나님은 결코 묵과치 않으신다. 반드시 심판을 내리신다. 때문에 경종을 울려야 한다. ##3.그러므로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이 족속에게 재앙 내리기를 계획하나니 너희의 목이 이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요 또한 교만히 다니지 못할 것이라 이는 재앙의 때임이니라 하셨느니라##

 

지금 대한민국은 그리스도의 통치를 버리고 돈에 미쳐가고 있다. 성령의 각성을 구하지 않는 연고다. **마태복음 13:44.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여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샀느니라 45.또 천국은 마치 좋은 진주를 구하는 장사와 같으니 46.극히 값진 진주 하나를 만나매 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진주를 샀느니라** 가치에 눈을 떠야 모든 것을 다 투자한다. 그처럼 성령으로 하나님의 가치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주시는 하나님의 가치에 각성 되어 모든 미혹을 이겨야 대한민국 만세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성령에게 항상 각성된 그들만 마귀에게 속지 않는다. 순진한 것은 참으로 어리석은 것이다. 성령의 빛을 얻지 않으려고 문을 닫아버린 대가이다. 그렇게 닫힌 상태로 있으면 하나님의 기준으로 이는 어리석은 것이다. 마음의 문을 열고 성령의 각성을 받아들여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야 한다. 그분들은 그리스도의 통치 안에서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하게 되고, 하나님과 그 본질은 빛이시기 때문에 그 모든 미혹을 완전히 통찰 간파 격파 분쇄하신다. (마태복음 24:4.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이 말씀을 지키려면 성령으로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야 한다. 그들만 마귀와 그 종자들의 교만 궤휼강포를 간파 격파 분쇄한다. 오늘 본문에 슬기로운 자는 모든 행동을 삼간다고 하셨는데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하나님 여호와의 기준으로 슬기로운 자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 한분 밖에 없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통치만을 받아 행동을 삼가야 슬기로운 자가 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성령으로 인간의 속으로 오셔서 통치하신다. 그들만 하나님의 본질을 누리기 때문에 거짓 그리스도를 간파 격파 분쇄한다. 모든 거짓을 척결한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으면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한다. 그 공유하는 하나님의 본질로 무장한 자들만 모든 미혹의 거짓을 이기는 것이다. (마태복음 24:5.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나는 그리스도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케 하리라. 마태복음 24:11.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마태복음 24:23.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24.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한국인이 재림 예수라 하는 곳은 거짓 선지자들이고 거짓 그리스도다. 거기에 빠진 자들은 속히 거기서 나와 회개해야 한다. (25.보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26.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27.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누구든지 그 속에 그리스도의 통치가 임하여 하나님과 그 본질의 통제를 받지 않으면 거짓에 속아 무너진다. 그것을 알게 하시는 성령의 각성을 받아야 그리스도의 통치를 심령에 온전히 모셔 들인다.

 

(마가복음 13:5. 예수께서 이르시되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6.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내가 그로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케 하리라. 마가복음 13:22.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서 이적과 기사를 행하여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백성을 미혹케 하려 하리라. 누가복음 21:8.가라사대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내가 그로라 하며 때가 가까왔다 하겠으나 저희를 좇지 말라) 미혹을 받는 것은 어리석음이다. 하나님의 기준으로 슬기로움으로 무장해야 한다.

 

(로마서 16:18.이 같은 자들은 우리 주 그리스도를 섬기지 아니하고 다만 자기의 배만 섬기나니 공교하고 아첨하는 말로 순진한 자들의 마음을 미혹하느니라) 그리스도의 통치를 버리고 배만 섬기는 자들은 미혹의 흉기가 된다고 한다. (고린도전서 6:9.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줄을 알지 못하느냐 미혹을 받지 말라 음란하는 자나 우상 숭배하는 자나 간음 하는 자나 탐색하는 자나 남색하는 자나 10.도적이나 탐람하는 자나 술 취하는 자나 후욕하는 자나 토색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하리라)

 

그러한 모든 불의는 모두 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거부함이기 때문에 나타나는 드러나는 짓들이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으면 하나님의 성품에 이끌린다. (11.너희 중에 이와 같은 자들이 있더니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우리 하나님의 성령 안에서 씻음과 거룩함과 의롭다 하심을 얻었느니라) (고린도후서 11:3.뱀이 그 간계로 이와를 미혹케 한 것 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하나님의 성품을 공유하지 못하는 자들은 자기 속의 부패한 성품을 이기지 못해 미혹 당한다.

 

교회가 마귀의 미혹을 대행해서는 안 된다. 주님 예수의 재림 그 오실 때는 멸망의 아들이 나타난다고 하신다. (데살로니가후서 2:3.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4.저는 대적하는 자라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이나 숭배함을 받는 자위에 뛰어나 자존하여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느니라) 그 때문에 시한부로 세상을 미혹하지 말라고 하신다. 하나님의 말씀이 주의 재림의 때에 대한 징조를 주셨으니 이에 그리스도의 통치를 따르자.

 

(디모데전서 4:1.그러나 성령이 밝히 말씀하시기를 후일에 어떤 사람들이 믿음에서 떠나 미혹케 하는 영과 귀신의 가르침을 좇으리라 하셨으니) 인간들이 그리스도의 복음을 미혹의 영으로 대체하는 짓을 한다고 하신다. 그 때문에 성령의 밝히 말씀하시는 은총에 늘 거해야 그것들에게 당하지 않는다. 사람은 돈을 사모하면 미혹을 당한다. (디모데전서 6:10.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 이것을 사모하는 자들이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 돈을 사모하다가 어리석은 자가 되어 모든 미혹에 당해 망하게 된다.

 

사기 당한다. 늘 어리석은 상태로 노출되면 마귀에게 속는다. 속으면 천국을 얻지 못한다. (히브리서 3:10.그러므로 내가 이 세대를 노하여 가로되 저희가 항상 마음이 미혹되어 내 길을 알지 못하는도다 하였고) 자기 욕심에 이끌려도 온갖 말을 다 믿는 미혹에 걸리게 된다. (야고보서 1:14.오직 각 사람이 시험을 받는 것은 자기 욕심에 끌려 미혹됨이니 15.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16.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속지 말라 17.각양 좋은 은사와 온전한 선물이 다 위로부터 빛들의 아버지께로서 내려오나니 그는 변함도 없으시고)

 

(회전하는 그림자도 없으시니라 18.그가 그 조물 중에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자기의 뜻을 좇아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 누구든지 어리석어서 속으면 당한다. 누굴 원망하겠는가? 성령의 인도를 받아 항상 그 속에 진리의 빛을 켜는 은총 장치 곧 그리스도의 통치를 항상 받아야 한다. 그렇게 사람을 인도하는 자들이 되어야 한다. (야고보서 5:19.내 형제들아 너희 중에 미혹하여 진리를 떠난 자를 누가 돌아서게 하면 20.너희가 알 것은 죄인을 미혹한 길에서 돌아서게 하는 자가 그 영혼을 사망에서 구원하며 허다한 죄를 덮을 것이니라)

 

하나님은 마귀의 미혹이 집요하게 있을 것이라고 이미 경고하신 바이다. 그 때문에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에 참여하고 그 혜택을 받자. (베드로후서 2:15.저희가 바른 길을 떠나 미혹하여 브올의 아들 발람의 길을 좇는도다 그는 불의의 삯을 사랑하다가. 베드로후서 2:18.저희가 허탄한 자랑의 말을 토하여 미혹한데 행하는 사람들에게서 겨우 피한 자들을 음란으로써 육체의 정욕 중에서 유혹하여. 베드로후서 3:17.그러므로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이것을 미리 알았은즉 무법한 자들의 미혹에 이끌려 너희 굳센 데서 떨어질까 삼가라)

 

그리스도의 통치를 버리면 다 미혹을 받는다. (요한일서 2:26.너희를 미혹케 하는 자들에 관하여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썼노라 27.너희는 주께 받은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또 참되고 거짓이 없으니 너희를 가르치신 그대로 주 안에 거하라 28.자녀들아 이제 그 안에 거하라 이는 주께서 나타내신바 되면 그의 강림하실 때에 우리로 담대함을 얻어 그 앞에서 부끄럽지 않게 하려 함이라 29.너희가 그의 의로우신 줄을 알면 의를 행하는 자마다 그에게서 난 줄을 알리라)

 

(요한일서 3:7.자녀들아 아무도 너희를 미혹하지 못하게 하라 의를 행하는 자는 그의 의로우심과 같이 의롭고. 요한일서 4:6.우리는 하나님께 속하였으니 하나님을 아는 자는 우리의 말을 듣고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한 자는 우리의 말을 듣지 아니하나니 진리의 영과 미혹의 영을 이로써 아느니라. 요한이서 1:7.미혹하는 자가 많이 세상에 나왔나니 이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임하심을 부인하는 자라 이것이 미혹하는 자요 적그리스도니)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이신 사랑으로 행하는 자들만 미혹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것이다.

 

미혹을 이기는 길은 오직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음이다. (요한계시록 13:8.죽임을 당한 어린 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녹명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짐승에게 경배하리라 9.누구든지 귀가 있거든 들을찌어다. 요한계시록13:14.짐승 앞에서 받은바 이적을 행함으로 땅에 거하는 자들을 미혹하며 땅에 거하는 자들에게 이르기를 칼에 상하였다가 살아난 짐승을 위하여 우상을 만들라 하더라) 지구 최후의 미혹들이 앞으로 드러날 것이고, 그 미혹에서 벗어나게 하는 힘은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인데 이를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야 누린다.

 

(요한계시록 18:23.등불 빛이 결코 다시 네 가운데서 비취지 아니하고 신랑과 신부의 음성이 결코 다시 네 가운데서 들리지 아니 하리로다 너의 상고들은 땅의 왕족들이라 네 복술을 인하여 만국이 미혹되었도다) 만국을 미혹하는 자들이 누구를 사냥하겠는가? 마귀의 비밀 불법의 비밀을 모르는 자들에게 가한다. 그 때문에 성령이 밝히 말씀하시는 경고를 듣고 이를 대비해야 하는데, 누구든지 미혹을 받지 않으려면 성령의 항구적인 각성 각인 강력을 내리시는 그리스도의 통치를 완전히 받아 하나님의 사랑을 행하는데 온전해져야 하는 것이다.

 

결국 세상은 하나님의 아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공중재림으로 미혹의 마귀와 그 종자들을 잡아 심판에 던지신다. (요한계시록 19:19.또 내가 보매 그 짐승과 땅의 임금들과 그 군대들이 모여 그 말 탄자와 그의 군대로 더불어 전쟁을 일으키다가 20.짐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이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이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 둘이 산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지우고 21.그 나머지는 말 탄 자의 입으로 나오는 검에 죽으매 모든 새가 그 고기로 배불리우더라)

 

하나님이 미혹하는 사단을 무저갱에 던져 잠그고 천년의 세월이 흐른 다음 잠간 놓이게 하신다. (요한계시록 20:3.무저갱에 던져 잠그고 그 위에 인봉하여 천 년이 차도록 다시는 만국을 미혹하지 못하게 하였다가 그 후에는 반드시 잠간 놓이리라. 요한계시록 20:8.나와서 땅의 사방 백성 곧 곡과 마곡을 미혹하고 모아 싸움을 붙이리니 그 수가 바다 모래 같으리라. 요한계시록 20:10.또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결국 영원한 심판을 받게 하신다. 미혹의 영원한 끝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최근 가장 용감한 탈북여성
다음글
&lt;100자성명1&gt; &lsquo;자멸&rsquo;을 재촉하는 김정은 정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