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兆(조)달러 단위 돈이 항상 솟구치는 샘을 원하시나요?
Korea, Republic of 구국기도 0 458 2016-04-01 20:08:30

[잠언 14:20.가난한 자는 그 이웃에게도 미움을 받게 되나 부요한 자는 친구가 많으니라]

 

돈이 부요의 기준이 된다면 돈이 많으면 富者(부자) ()에 속하고 적으면 貧者(빈자) ()에 속한다. 세상에서 돈을 많이 비축(備蓄)하고 그 돈이 솟구치는 샘을 확보하면 사람들은 그를 성공했다고 한다. 인간적으로 그런 성공을 하는 자들이 있는데, 그들의 대부분은 마귀와 거래를 통해서 성공을 이뤄내려고 한다. 마귀로 돈을 버는 자들은 마귀에게 영혼을 판다. 영혼을 판다는 것은 마귀의 종자(種子) 종자(從者), 곧 그 흉기가 됨을 의미한다. 그들은 자신을 마귀에게 팔아버려 돈이 솟는 샘과 그 나름의 저수지를 얻었기에 마귀 것이다.

 

그런 성공은 마귀의 성공이다. 우리 대한민국이 무역대국을 주창하고 그 길로만 매진하는데 주력한다. 온 국민이 돈에 미친 것 같은 경향으로 치닫고 있는데, 돈을 사모하는 자들은 마귀의 유혹에 노출된다. [디모데전서 6:9.부하려 하는 자들은 시험과 올무와 여러 가지 어리석고 해로운 정욕에 떨어지나니 곧 사람으로 침륜과 멸망에 빠지게 하는 것이라 10.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 이것을 사모하는 자들이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 philarguria{fil-ar-goo-ree'-ah}love of money, avarice

 

탐욕으로 돈을 사랑함이라는 의미인데, 이는 마귀의 유혹을 의미한다. 마귀는 마귀짓을 통해서 그 돈이 솟구치는 샘과 그 저수지를 제공한다고 유혹한다. 많은 자들이 그 말에 혹한다. 마귀짓을 통해서 그 돈이 솟구치는 샘과 그 저수지를 얻고자 한다. 마귀를 그들의 재물의 근원을 삼는다. 남북빨갱이는 인간 피에 굶주린 마귀를 재물의 근원 원천으로 삼는다. 그 때문에 그들을 빨갱이라 한다. 사람을 죽여서 재물을 취하는 것을 기본으로 삼는 그 모든 패턴이다. 그들은 마귀로 그 샘 그 저수지를 얻고, 그것을 지키려고 상상 초월하는 살인을 일삼는다. 그것이 빨갱이 진면목이다.

 

남북의 빨갱이 경제는 인간을 죽여야 한다는 것에서 천인공노(天人共怒)를 산다. 하나님은 그것들을 막으셔야 한다. 그것들이 무한대로 풀려나가면 지구에 사람의 씨가 마른다. 그 때문에 하나님은 그것들의 득세를 여름날의 풀의 무성함을 제하듯이 제초하신다. 그것들은 사람을 죽이지 못하면 곧 그 샘이 마른다는 것을 안다. 죽일 수 없는 환경, 하나님이 성령으로 이를 막으시면 그들은 살인을 할 수 없게 된다. 살인을 못하면 그들의 샘은 그 저수지는 곧 마른다. 누군가 부정한 방법으로 돈을 모아 요처에 뿌리면 대환영을 받고 만사형통한다.

 

친구가 많아지는 것이다. 마귀의 짓으로 돈을 모으는 자들도 그 돈을 요처에 뿌린다. 돈이 가는 곳마다 그 돈에 마귀가 붙어있는 것이 보이지 않기에 인간을 죽인 피에서 나온 돈임을 직관 통찰하지 못한다. 이런 돈으로 묶이는 친구들은 다 마귀에게 잡힌다. 그 돈에 묶인 자들은 마귀의 짓을 눈감아 주어야 한다. 때로는 그 짓을 가세해야 한다. 우리 대한민국 곳곳에 이런 伏魔殿(복마전)이 있다. 그 수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이다. 그들은 법을 우습게 여기는 세력으로 권력은 유한하나, 그 세력은 무한하다고 여기며 그 돈이 솟구치는 샘과 저수지를 공유한다.

 

하지만 하나님의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지 않으신다. [호세아 13:15.저가 비록 형제 중에서 결실하나 동풍이 오리니 곧 광야에서 일어나는 여호와의 바람이라 그 근원이 마르며 그 샘이 마르고 그 적축한바 모든 보배의 그릇이 약탈되리로다] 그 근원이 마르고 그 샘이 마르고 그 적축한바 모든 보배의 그릇이 타인에게 약탈되도록 심판하신다. 우리 대한민국을 하나님이 그리 인도하셔야 한다. 마귀의 힘으로 솟구치는 돈의 샘을 마르게 하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아야 한다. 복마전으로 돈이 솟구치는 샘을 얻고자 하는 갈망을 끄셔야 한다.

 

돈의 샘, 일억이 아니라 백억이 아니라 천억이 아니라 조 단위로 돈이 솟구치는 샘을 갖고자 사람들은 마귀를 찾는다. 만일 사람이 조 단위의 돈이 늘 솟구치는 샘을 가진다면 많은 자들이 몰려와서 그 혜택을 얻으려고 할 것이다. 그 때문에 친구들이 많아지고 그 친구들이 가지고 있는 권리를 활용 응용할 수 있을 것이다. 돈으로 만사형통을 꾀하는 자들은 황금만능에 빠진 자들이다. 그들은 물신을 섬기는 자들이고 그 물신은 피도 눈물도 없는 악심 곧 마귀이다. 마귀의 동력으로 솟구치는 돈으로 평생을 사치하고 주지육림에 빠지다가 죽는데,

 

그 샘과 저수지를 이어받고자 형제들이 서로를 죽이는 난을 일으키고 법정다툼으로 이어진다. 돈이 솟구치는 샘과 저수지가 마르면 나라 경제가 어려워진다. 가정경제가 어려워진다. 그 때문에 장구한 재물 달러의 돈이 늘 솟구치는 샘, 마르지 않는 샘을 확보해야 한다. 문제는 그 근원이다. 대한민국은 마귀로 그 근원을 삼으면 안 된다. 우리 대한민국은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을 받아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을 그 원천으로 삼아야 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은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여호와 하나님이시다. 그분만이 모든 부의 근원이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은 친히 그 만드신 모든 만물을 경영하여 항상 생산으로 부요를 만드신다. 그 부요를 만들게 하는 통제를 인간에게 내려주신다. 그 통제가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통제이다. 우리는 이를 그리스도의 통치라 한다. 마귀에게 영혼을 판 자들은 마귀가 근원이 되는 돈이 솟구치는 샘 저수지를 얻는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자들은 하나님이 근원이 되는 돈이 솟구치는 샘 결코 마르지 않는 호수를 얻는다. 이 샘을 일컬어 마르지 않는 샘이라 한다. 또는 다함없이 솟구치는 샘이라 한다. 이 샘은 그리스도의 통치에서 나온다.

 

그리스도의 통치는 아가페 사랑의 통치이다. 아가페 사랑에서 하나님의 선이 나온다. 하나님의 선은 만물과 기회를 선용하여 창조적 생산을 내신다. 이는 마귀의 흉기를 이기게 하는 하나님 의의 병기이다. 사람들은 돈이 솟구치는 샘을 확보하여 친구들의 열광을 받고자 하여 마귀에게 영혼을 판다. 그들의 그 솟구치는 돈의 샘이 많아질수록 피바다가 된다. 악마경제이다. 사람이 빈곤하면 친구들이 오지 않는다. 이웃에게 누()되고 미움을 산다. 마귀에게 영혼을 판 자들은 마귀의 종자 곧 인간마귀이다. 그 친구들은 곧 악마의 친구들이다.

 

인간 주변에 악마의 친구들이 많으면 해를 당한다. (잠언 18:24.많은 친구를 얻는 자는 해를 당하게 되거니와 어떤 친구는 형제보다 친밀(親密)하니라) 하나님의 친구들은 혈육의 형제보다 더 친밀하다. 하나님의 친구들은 가난한 자들을 누로 여기지 않고 미워하지 않는다. 대한민국은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서 하나님의 본질로 행하는 동질성의 나라가 되어야 한다. 하나님과 동질성을 이루는 나라가 되면 이 나라는 가난한 이웃을 멸시하거나 미워하거나 멀리하지 않는다. 도리어 그 나라를 부요케 하는 돈이 솟구치게 하는 근원을 제공한다.

 

어느 나라든지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으면 하나님의 지혜를 받아 누린다. 그런 자들은 그 지혜의 인도함을 받아서 하나님을 돈이 솟구치게 하는 근원을 삼고 그리스도의 통치의 계속성으로 그 샘을 유지하고 확장시키는 능력을 삼는다. [잠언 8:12.나 지혜는 명철로 주소를 삼으며 지식과 근신을 찾아 얻나니 13.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은 악을 미워하는 것이라 나는 교만과 거만과 악한 행실과 패역한 입을 미워하느니라] 하나님의 지혜를 받은 자들은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 곧 그리스도 예수의 통치로 하나님의 본질로 행한다.

 

마귀의 본질로 행하는 자들도 있지만 하나님의 본질로 행하게 하시는 유일무이하신 중보자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자들이 있다. 그들은 하나님의 지혜로 누리게 되어 도략과 참지식과 문제를 해결하시는 하나님의 명철을 그 능력을 무한대로 누리게 된다. [14.내게는 도략과 참 지식이 있으며 나는 명철이라 내게 능력이 있으므로] 그들은 국민을 하나님의 본질로 섬기게 하시는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자들이고, 하나님의 지혜로 행하는 자들이며 그 때문에 하나님만이 가지고 계신 창조와 생산의 능력을 국민 속에 가득하게 한다.

 

인간의 성품은 나날이 부패하면 했지 좋은 쪽으로 가지 않는다. 그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복음, 곧 구원의 기쁜 소식, 곧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서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하도록 지도자들이 성령으로 각성케 하고 인도해야 한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본질로 행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지혜로 말미암는 도략(韜略)과 참 지식과 명철(明哲)의 능력(能力)으로 창조와 생산의 권능을 누리게 된다. [15.나로 말미암아 왕들이 치리하며 방백들이 공의를 세우며 16.나로 말미암아 재상과 존귀한자 곧 세상의 모든 재판관들이 다스리느니라]

 

어느 나라든지 국가의 독립과 영토보존과 헌법수호와 국가계속성에 필요한 성품과 경제적인 능력을 함양하는 것이 지도자들의 책무이다. 그 함양의 능력은 인간의 것 DNA에서 나오는 것이 있고, 하나님의 것이 있는데 인간의 DNA에서 나오는 것은 미미하고 미력하다. 그런 것으로 국가를 경영하면 경건의 모양은 보이나 빛 좋은 개살구, 속은 온통 썩은 것이고 마귀의 돈 사랑 유혹에 빠진 자들이 바글바글 거리게 된다. 인간의 것으로는 마귀를 이길 수 없기 때문이다. 오직 성령의 것으로 하는 것 그리스도의 통치에서 나오는 것이 유일한 구원이다.

 

그것이 곧 하나님의 것이다. 국가의 독립과 영토보전과 헌법수호와 국가의 계속성을 이룸과 지구상에서 존귀한 국민으로 나라로 존경받게 하는 성품과 경제적인 능력의 함양은 오직 하나님의 지혜에서 나오고 하나님의 지혜는 하나님의 본질에서 나오고, 하나님의 본질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에서 나온다. 때문에 인간은 어려서부터 지혜를 구하는데 전심전력해야 한다. [17.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 ‘and those that seek me early’ 간절히 찾는다는 의미는 ‘early seek’ 이다.

 

원어로 shachar{shaw-khar'}이라 발음하고 그 안에는 to seek, seek early or earnestly, look early or diligently for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는 곧 Strive의 의미를 내포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하나님의 지혜를 구하되 받을 때까지 물러서지 않는 불퇴전의 용사처럼이란 의미도 거기에 담겨 있다. 그들은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한다. #야고보서3:13.너희 중에 지혜와 총명이 있는 자가 누구뇨 그는 선행으로 말미암아 지혜의 온유함으로 그 행함을 보일찌니라# 하나님의 지혜를 받으면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한다.

 

#14.그러나 너희 마음속에 독한 시기와 다툼이 있으면 자랑하지 말라 진리를 거스려 거짓하지 말라 15.이러한 지혜는 위로부터 내려온 것이 아니요 세상적이요 정욕적이요 마귀적이니 16.시기와 다툼이 있는 곳에는 요란과 모든 악한 일이 있음이니라# 부자 되려고 마귀에게 묶인 자들은 그 속에 교만과 궤휼과 강포가 가득하고, 어디를 가든지 그 본질의 악에서 나오는 마귀의 간교함으로 행동하기 때문에 착취 갈취 약취 사취 편취 강취 강탈 수탈 억탈 약탈 늑탈 겁탈만 그 속에서 나온다. 교만은 다툼이고 궤휼은 속임이고 강포는 살인이다.

 

간교한 것은 다 마귀의 본질에서 나온다. 그것에 묶인 사람들은 그것의 출구이다. 반면에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아 그리스도의 통치하에 들어간 자들은 하나님의 성품 그 본질을 무궁히 무한히 누리게 된다. #17.오직 위로부터 난 지혜는 첫째 성결하고 다음에 화평하고 관용하고 양순하며 긍휼과 선한 열매가 가득하고 편벽과 거짓이 없나니 18.화평케 하는 자들은 화평으로 심어 의의 열매를 거두느니라# 이런 아름다운 본질로 행하는 자들에게 주시는 상급이 있는데 그것은 곧 하나님의 창조와 생산의 권능이다. 그것을 함께 공유하게 하신다.

 

하나님의 본질의 사랑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지혜는 창조와 생산의 지혜이다. 가치부여와 가치창조가 하나님에게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언제나 새로운 시장을 선도한다. 그 때문에 장구한 재물이 있게 되는데 결코 돈이 솟되 마르지 않는 샘을 인간에게 제공한다. 그것을 받아 누리자. [18.부귀가 내게 있고 장구한 재물과 의도 그러하니라 19.내 열매는 금이나 정금보다 나으며 내 소득은 천은보다 나으니라 20.나는 의로운 길로 행하며 공평한 길 가운데로 다니나니 21.이는 나를 사랑하는 자로 재물을 얻어서 그 곳간에 채우게 하려 함이니라]

 

이웃에게 누가 되고 미움을 받는 자들은 가난한 자들이다. 그런 나라는 하나님의 지혜를 멀리한 나라이다. 부요하나 마귀로 부요한 나라는 곧 망할 나라, 그 부요의 근원이 마귀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진노로 영원히 망할 나라이다. 우리는 이를 범죄집단이라고 하지 나라라고 하지 않는다. 무릇 마귀로 번성하려는 자들은 마귀로 망하게 된다. 하나님의 본질로 하나님의 지혜로 행하여 세상을 구제 구휼하는 나라가 되려면 그리스도의 통치를 오직 받아야 한다. 그 길 외는 없기 때문에 오늘도 우리는 長文으로 강조한다. 참된 기도문을 지구의 하나님이시고 주인께 바친다.

 

(이사야 58:6.나의 기뻐하는 금식은 흉악의 결박을 풀어주며 멍에의 줄을 끌러주며 압제당하는 자를 자유케 하며 모든 멍에를 꺾는 것이 아니겠느냐 7.또 주린 자에게 네 식물을 나눠 주며 유리하는 빈민을 네 집에 들이며 벗은 자를 보면 입히며 또 네 골육을 피하여 스스로 숨지 아니하는 것이 아니겠느냐 8.그리하면 네 빛이 아침 같이 비췰 것이며 네 치료가 급속할 것이며 네 의가 네 앞에 행하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뒤에 호위하리니 9.네가 부를 때에는 나 여호와가 응답하겠고 네가 부르짖을 때에는 말하기를 내가 여기 있다 하리라)

 

(만일 네가 너희 중에서 멍에와 손가락질과 허망한 말을 제하여 버리고 10.주린 자에게 네 심정을 동하며 괴로워하는 자의 마음을 만족케 하면 네 빛이 흑암 중에서 발하여 네 어두움이 낮과 같이 될 것이며 11.나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케 하며 네 뼈를 견고케 하리니 너는 물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 물댄 동산,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이 되게 하시는 은총이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본질과 지혜에서 나오는 것이다. 그 은총을 받아 누리자.

 

그 은총을 받아 유산(遺産)하는 나라가 되어야 한다. 거기서 국가계속성의 번성, 강국의 계속성을 이어나가게 한다. 구원 구명 구조 구난 구출 구제 구휼 치료 치유 모든 선한 섬김 혁신 혁파 개혁 개선을 이루게 한다. (12.네게서 날 자들이 오래 황폐된 곳들을 다시 세울 것이며 너는 역대의 파괴된 기초를 쌓으리니 너를 일컬어 무너진 데를 수보하는 자라 할 것이며 길을 수축하여 거할 곳이 되게 하는 자라 하리라) 역대에 파괴된 곳이라도 회생 회복 부활케 하시는 하나님의 명철을 가진다. 이런 자들이 가득한 나라는 참으로 위대한 나라다.

 

참된 친구들이 많아지는 나라, 이웃에게 크게 존경받는 나라가 되자고 아무리 외쳐도 돈에 미쳐 마귀에게 쏠리는 나라는 이웃에게 저주를 받는 흉기가 된다. 이웃에게 멸시받게 하는 가난을 아주 물리치는 길은 마귀에게 쏠리는 것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저버리고 인간의 테크닉으로 경제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서 하나님의 본질에 참여하는 자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지혜에서 나오는 창조와 생산의 권능으로 해야 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경제하는 길이 어서 성령으로 조명 각성되어 제 가치를 인정받을 날이 와야 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 여사님들은 남 성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다음글
노무현의 업적과 명박(이명박근혜)슨상의 똥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