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민족끼리 접속후기 |
---|
오늘 생전 처음 우리민족끼리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비디오 클립을 하나 본 후 댓글 (북에서는 감상글이라고 하더군요)을 하나 쓰려고 보니 이름과 직업과 주소까지 기입해야 하더군요. 이름은 김정은 직업은 독재자 주소는 알게뭐야로 쓰고 내용을 쓰고 등록하려고 했더니 댓글 내용을 관리자가 먼저 검열한 후에 등록시켜 준다고 하더군요. 내일까지 기다려 봐야 겠지만 아마 등록거부 될 거 같습니다. 제가 쓴 댓글도 별거 아닙니다. 비디오 내용이 북한식당종업원의 탈북을 하도 국정원의 유인납치라고 하길래 "국정원같은 비밀요원은 작전 대상에게 자기 신분을 절대로 노출하지 않는 것이 기본중의 기본입니다. 북에서는 자기 신분 밝히고 작전해요? 도둑질을 해도 뭘 좀 알고 하세요." 이게 전부입니다. 혹시 이름과 직업이 맘에 안들 수도 있겠다 싶어 정식으로 고쳐서 기입했는데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정도의 글도 등록거부하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대한민국의 민주를 걱정해 주네요. 하긴 학창시절 제가 짝사랑했던 여자애 이름도 민주였죠. 어디서 잘 살고 있니 민주야? 보고싶다 민주야. 노숙자하고 똥화도 널 이 창에서 애타게 찾는단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발제자는 상당히 황당한 사람이네요.
나는 이 창에서 좌파라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그런 싸이트에는 관심도 없고 궁금하지도 않습니다.
발제자는 주의하세요!!!
대한민국의 건전한 국가관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그가 진보든 보수든, 좌파든 우파든 절대 북한 싸이트에는 접속하지 않습니다.
발제자는 자신의 행위가 애국적이고 정당하다고 잘못된 인식을 갖고 있는 탈북자 같습니다.
일반인이 정부의 허락이나 승인도 없이 북한에서 운영하는 싸이트에 접속한다는것 자체가 국가보안법에 위배된다니까요.
발제자의 행위가 바로 종북짓이라니까요.
아직도 이해를 못해요?
발제자는 금지된 장난은 더이상 하지 마시길.
2번님의 댓글도 참고하시길.
- 노숙자보따리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4-30 16:50:36
그리고 마님께서 북한에 갔던 일들을 자랑삼아 언급을 하시는데 그 시기는 민주정부 시대였기에 가능했다. 당시 마님께서는 만경대도 참관하시고 그 장면을 자랑이라도 하듯 자신의 홈페에지에 올려 놓아서지? 청진사댁 마님과 하인들은 항상 자신이 하면 로맨스요 남이 하면 불륜이라"는 접근방식을 택하고 있지? 타인에게는 엄격한 잣대 자신에게는 관대한 이중잣대 말이야. 그들이 그럴 수 있는 배경은,아마 이 사회 각 분야의 기득권층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지. 즉 무슨 일이 있어도, 웬만하면 자신들에게 유리한 쪽으로 문제를 결론지을 수 있다는 자신감 말이야, 각설하고
어쨋던 사실 상대국을 방문하면, 가능하면 그 쪽에서 원하는 의전과 일정에 따르는 것이 관례이고 예의이지. 그걸 문제 삼는 것은 국익에 반하는 행태이고. 외교는 상대국과 상호이익을 추구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가능하면 서로 상대국의 비위를 맞춰주는, 외교적 수사를 쓰는 것이 보편적이지.
그러나 새누리당 지난 정권시절 북한에 보낸 외교문서를 보면, 김일성 김정일 등에 찬양 수준이 아주 가관이였다. 그러나 그걸 문제 삼는 것은 국익에 해로운 일이기에, 야권과 민주세력은 일체 문제를 언급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대중은 자세한 내용과 사실에 접근하지 못한다. 특히 요즘 같은 경우는, 허울만 공영방송인 공중파 뉴스나 기껏해야 새누리당과 연결된 매체들과 새누리당 외각의 각종 지원 단체 사람들을 통해서 정보를 취득하는 패턴을 보이고 있다.현실이 이렇다 보니, 그저 새누리당의 입장을 고스란히 받아들이는 양상이다.
이런 상황을, 정략적으로 이용하는 이들의 형태는 참 교활하고 비민주적이라고 아니할 수 없다. 어찌보면 민주주의가 성숙하지 못한 사회의 필연이다. 그저 안타까워 할 뿐이다. 교육수준의 높은 세대가 성장할수록, 어쨌든 그들의 행태는 점차 위축될 것이다. 이번 총선의 결과가 이를 말해주었다.
1번 어쨋던 앞으로 조심하시게나 정희와 두환이 시대였다면 한마디로 낭패를 볼 수 있었다"새겨듣기 바란다. 민주정부 시대가 지나고 현재는 부분적 민주시대이고 그 간 과거로 회귀하려는 조짐은 이번 총선을 통하여 국민의 심판으로 그나마 잠재웠다는 점 천만다행한 일이다 앞으로 국민통합을 이룩하고 민주주의를 민주정부시대로 되돌려 놓고 미래로 나아가자!
적어도 열심히 해서 받은 돈으로 거처도 있고, 세금도 내고, 월세도 내고 이 사회에 기여하며 살지, 벌어지 노숙자새끼는 사회의 해충이니까. 여기서 잉여질말고 그냥 대야에 물떠놓고 코박고 세상을 하직해라!!! 왜 사냐??
어른이 그렇다면 그런줄알고
너처럼 그렇게 자꾸 흑백 단순논리 이분법 고집하며 자꾸 가서 보라해도
사람들 안본다
바쁘다
너처럼 한가한게 아니고
근 데 왜 자꾸 며칠전부터 사람들이 싫다는데 구지 왜 귀찮게 따라다니며
자꾸 가서보라고 강조하니?
선생님이 시키던?
아니면 뭐가 나와? 그쪽으로
삐리리리 마법사 라도 나와?
도데체 왜그러니?
아 아 참 너 종북 아니다 좌빨도 빨갱이도 아니고 됐지?
암튼 뭐 일베 나오고 종북 나오고 하는거보니 너도 그 뭐시냐 그 종북노이로제
상당한것같은데 암튼 너 종북도 빨갱이도 좌빨도 아니다는건 네 인정할테니
어디 그 이유나 한번 들어보자
정말 인간 쓰레기로구나.
머저라 나이처먹은 값을 해라.
노숙자 너같은개에세 뭔 존중과 교감이냐?
개동과 몽둥이가 너에겐 최고여.
어디서배워먹은 버릇이야
떽!
고이한놈들
니네 선생님 불러와 도데체 어떻게 교육을 했길레 아새끼들 여유라고는
생각이라고는 벤댕이 콧구멍 만큼도 없고 오로지 악에 받처
마치 꿂주린 똥개 새끼처럼 악에 받처 짓어되는지
아~유~~~ 고약한놈들
이러니 이러니
휴~~~
니네 선생님 누구야
고약한놈들.......
8번 짝퉁 양코배기는 어디서 떠내려온 똥덩어리인고? 냄새가 고약한 것으로 보아 정은이가 먹다 남겨놓은 지꺼기를 먹은 똥덩어리군.ㅋㅋㅋ
'내 생각이 짧았다 그리고 조언과 충고 고맙다'라고 왜 못하는지???
여튼 선진사회는 아직도 멀고도 멀다 ㅉㅉ
나는 이 싸이트에서 종북이라는 소리도 많이 들었지만
나에게 종북 딱지 붙이는 상대에게 일베라는 말을 한 적은 한번도 없음.
- 기래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5-03 14:04:33